2025.05.14 11:46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바르닭이 종합식품기업 ㈜오뚜기와 손잡고 ‘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과 ‘오뚜기 순후추 품은 스테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제품은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오뚜기 순후추’를 사용해 맛있는 식단 관리를 위해 단백질 식단도 풍부한 풍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오뚜기 순후추 품은 스테이크’는 지난달 17일에 선출시되며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으며, 이어 ‘오뚜기 순후추 품은 닭가슴살’도 지난 12일 정식 출시됐다.양사 협업 신제품 2종 모두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바르닭 공식몰에서 단독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출시를2025.05.14 11:12
롯데백화점이 러닝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스포츠 매장 ‘나이키 라이즈’를 잠실점에 개점한다. ‘러닝 익스피리언스(Running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한 이번 매장은 러닝에 최적화된 상품과 체험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매장이다.롯데백화점 측은 “나이키 라이즈는 러닝을 즐기는 젠Z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미래형 매장”이라며 “특히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뛰어난 러닝 인프라를 갖춘 잠실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개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잠실점은 러닝 붐이 일기 시작한 초기부터 러닝 콘텐츠 확대에 주력해왔다. 글로벌 러닝 브랜드 호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국내 최초로2025.05.14 11:07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스파오가 지난 2025년 고객 6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기획됐다. 당시 설문조사에서 스포츠 분야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 중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스파오가 컬래버레이션 범위를 스포츠로 확장하고,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의미 있는 시도라고 설명했다.출시되는 컬렉션은 데님 셔츠 유니폼,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오버핏 스티치 윈드브레이커, 후드집업, 반팔 티셔츠, 반팔 파자마 등 의류부터, 키링,2025.05.13 12:49
- 대한민국 최초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개최- 전 세계 8개국 참여, 퀄리티부문 36종, 디자인부문 4종 시상- 한국 시장의 잠재력,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5월 13일, 대한민국 최초의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2025 한국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Korea International Olive Oil Competition, KIOOC)’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KIOOC 조직위가 개최하고 국제올리브오일네트워크(International Olive Oil Network)가 후원했으며, 한국인 출신 올리브오일 테이스터가 심사위원장을 맡고, 한국음식과 잘 어울리는 올리브오일을 선정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국제적인 권위를 갖추면서 한국 시장에 특화된 대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혁신2025.05.13 09:00
제니크의원 부산대점이 4세대 고주파(RF) 리프팅 ‘써마지 FLX’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써마지 FLX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진피층의 콜라겐 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과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세대 TC부터 2세대 NXT, 3세대 CPT를 거쳐 발전한 4세대 모델로, 20년간의 기술 축적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해왔다.병원에 따르면 4세대인 써마지 FLX는 3세대 CPT보다 팁 면적이 넓어 더 적은 샷 수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PT는 시술 전 한 번의 저항값을 측정하고 전체적인 시술을 했다면 FLX는 매 샷마다 자동으로 부위별 저항값을 측정하는 자종 조절 알고리즘이 적용돼 열로 인한2025.05.13 09:00
떡볶이, 꿀떡, 김밥에 이어 또 다른 K-푸드가 최근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과일을 설탕에 절여 숙성한 과일청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 여러 소셜미디어(SNS)에서 ‘코리안 시럽(Korean syrup)’ 또는 ‘청(Cheong)’이라는 키워드로 수많은 콘텐츠가 게시된 것만 봐도 과일청 신드롬의 파급력을 알 수 있다.그중에서도 미국의 유명 셰프이자 유튜버인 닉 디지오바지가 게시한 ‘코리안 스트로베리 시럽(딸기청)’ 제조 영상은 단 29초 분량임에도 조회수가 99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외국인들이 블루베리청, 체리청, 레몬청 등 다양한 과일청 제조법과 리뷰를 공유하고 있다.2025.05.12 11:16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 ‘AGE20’S’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 제품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갖춘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을 기반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차세대 편의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눈길을 끈다. 제품 콘셉트는 ‘나이스쿨링 나이스웨더’로, 청량한 파도와 파란색 컬러를 강조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감성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와 소나무 유래 피크노제놀 성분을2025.05.10 10:00
네제스트(Nexest)의 대표 제품 ‘아사이치케아’가 한국 시장을 겨냥한 공식버전으로 출시돼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쥬퍼(Juper)를 통해 사전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해외 직구판이 아닌, 국내 소비자 환경에 최적화된 농축액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무엇보다 아사이치케아는 최근 강화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기준에 따라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숙취 해소 효과를 과학적으로 검증받았다고 설명했다. 숙취해소를 표방하는 제품에 대해 실증자료 제출이 의무화되면서, 쥬퍼는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제품 기능성을 확보하고 국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제품의 핵심2025.05.09 14:36
갈더마코리아㈜는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2025 SAM(Skin Awareness Month)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민감 피부는 전 세계 약 70%가 경험하는 피부 고민으로, 갈더마코리아는 매년 SAM 캠페인을 통해 민감 피부 관리의 중요성과 실질적인 관리법을 전하고 있다. 올해 캠페인은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 대규모 팝업스토어 ‘스킨 갤러리’와 연계돼 많은 관람객을 끌어모았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행사 현장에서는 세타필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구역이 마련됐고, 제품별 특징과 사용법을 안내하는 도슨트 서비스도 제공됐다. 특히 5월 출시 예정인 ‘세타필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SA2025.05.09 10:29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미드 스프링 시즌에 돌입하며 야외존을 전면 개방하고,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과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오션월드에 따르면 이번 미드 스프링 시즌은 오는 6월 5일까지 운영되며, 야외 어트랙션 존인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이 단계적으로 개방된다. 익스트림존 내 익스트림리버는 주말에 상시 운영되고, 메가슬라이드존의 대표 시설인 더블스핀과 더블토네이도는 주중 교차 운영, 주말에는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다이나믹존의 몬스터블라스터와 슈퍼부메랑고 역시 주중에는 교차로 가동되며, 주말에는 이들 시설에 자이언트 워터플렉스까지 포함해 전 시설이 상시 운영2025.05.09 10:09
윤성은 브랜뉴클리닉 원장이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제20회 MEVOS 국제 미용의학 학회(20th MEVOS Congress 2025)에 공식 강연자로 초청됐다고 밝혔다. MEVOS는 매년 약 3만 명 이상의 의료진, 연구자, 기업 관계자가 참여하는 아시아의 미용의학 학술행사로, 임상 기술과 산업 흐름을 동시에 아우르는 국제 권위의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윤 원장은 이번 학회에서 ‘글로벌 인사이트: 400명 넘는 한국 스타들의 선택, K-메디컬 뷰티는 지금 무엇으로 경쟁하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에서는 실제 셀러브리티 고객들이 신뢰하는 시술 설계 철학과 붓기, 멍, 회복 시간을 최소화하는 고정밀 안티에이징 전략이2025.05.09 09:54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자극받은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위한 신제품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진정과 수분 케어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제품에는 피부 진정 성분인 시카(CICA)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순도 99.5%의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다.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모발에는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윤기 있고 촉촉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또한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사용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수분은 남기는 저자극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인공 색소를 배제해 민감한 두피2025.05.08 13:06
㈜영랩이 운영하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봉봉프렌즈(BongBong Friends)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24개 지점에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봉프렌즈의 인기 제품인 네일 스티커와 붙이는 귀걸이 제품을 활용한 ‘꾸미기 활동’ 후 다양한 테마의 댄스 클래스와 연계되는 체험형 프로그램인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3일 롯데마트 안성점을 시작으로 군산점, 진장점, 대구율하점, 당진점 등 7월까지 전국 주요 롯데마트 문화센터로 순차적 확대 운영된다. 참여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기를 한 뒤, 지점별로 운영되는 K-POP 댄스, 공주발레, 사랑의 하트핑 댄스, 패밀리 댄스타임 등 다양한 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