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6 16:03
BYC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여름 잠옷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면레이온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에 네이비 컬러의 파이핑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실크와 유사한 광택을 지닌 레이온과 쾌적한 면 소재를 혼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흡수력도 우수하다.‘리플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은은한 색감의 여름 분위기를 담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얇은 고무줄을 이중으로 사용해 허리 밴딩의 착용감을 개선했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폴리 리플 소재를 사용했다.또한 ‘면레이온 반팔 잠옷세트’는 오렌지2025.06.26 14:27
두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맵시크치킨’이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맵시크치킨’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매운맛에 체다치즈와 고소한 마요 드리즐을 더한 메뉴로, 자극적인 매운맛 대신 입안에서 감도는 시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려한 색감과 트렌디한 플레이팅이 더해져, “먹기 전에 찍고 싶은 치킨”이라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출시 직후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맵시크치킨, #시크하게맵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리뷰가 공유되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맵찔이도 먹기 쉬운 매운맛’, ‘치킨도 분위기를 타는 시대’ 등 다양한2025.06.26 11:48
고려은단이 제로 슈거와 저칼로리로 청량감을 살린 비타민 음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당류와 칼로리 부담 없이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1캔당 열량은 10kcal이며, 설탕 없이 청량한 탄산감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영국 DSM사에서 공급받은 비타민C 1000mg이 함유돼 있으며, 여기에 비타민B군 5종, 비타민D, 타우린까지 더해 하루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휴대하기 좋은 캔 형태로 출시돼 일상 속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2025.06.26 11:32
유통업계와 뷰티업계가 최근 '바르는 화장품'에 이어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콜라겐이나 알파CD 등 관련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너뷰티는 식품 섭취로 피부 미용과 건강을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5월 국내 오프라인 외국인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웰니스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너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들어 55% 늘었다. 콜라겐, 유산균 등 일부 상품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안팎 급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이에 올리브영은 착즙주스와 단백질 제품 등으로 이너뷰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2025.06.25 12:22
동아제약이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에너지음료 ‘얼박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얼박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음료 조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캔에 담은 제품이다. 타우린 1500mg과 비타민 B3종을 함유해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레몬 라임향과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살렸다.곡선형 디자인의 355ml 캔 형태로 시원하게 보관해 음용할 수 있으며, 첫 출시 채널은 GS25다. GS25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얼박사는 제조 없이 간편하게 꿀조합 레시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무더운 여름, 얼박사로 활력을 더하시길 바란다”고2025.06.24 14:57
25년 피부과 기반 R&D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리얼코스메틱 브랜드인 클린업화장품이 커넥트 현대 청주의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에 오는 24일 입점해 국내외 뷰티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효능 중심의 전문 더마 브랜드로서 기술력과 신뢰도를 겸비한 클린업 화장품이 클린뷰티·기능성 중심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비클린(BeCLEAN)’의 엄격한 브랜드 선별 기준을 충족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행보로 주목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클린업화장품은 충북 오송에 연구소와 제조시설, 피부과를 갖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일괄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주름과 탄력 케어에 특2025.06.24 14:25
종합 화장품 제조기업 주식회사 제이피에스코스메틱(이하 JPS)의 프리미엄 미용제품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초강모용 열펌제 ‘쥬얼리 펌 EX(이하 EX)’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EX는 케라틴층이 두껍고 굵은 강모에 펌 시술을 하기 위해 강한 환원력을 요하는 미용 시장의 니즈에 따라 개발된 고성능 펌제이다. 미용계에서의 환원이란 모발 구조를 구성하는 분자의 결합을 일시적으로 절단해 성형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것을 뜻하며 이 과정을 거쳐 직모에 웨이브를 넣거나 곱슬머리를 직모로 펴는 시술을 하는데, 이러한 원리상 환원력을 높일수록 심해지는 모발 손상을 억제하는 것이 관건이었다. 이에 EX는 과연화 방지 포뮬2025.06.24 11:18
호장원이 장 건강을 고려한 저포드맵(FODMAP) 식단 생식 제품 ‘호장생식’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현미, 단호박, 쌀, 귀리, 시금치, 블루베리 등 저포드맵 핵심 원료로 만들어져 과민성대장증후군 환자나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도 가스와 설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과민성대장증후군은 스트레스와 특정 음식에 대한 민감성 때문에 설사, 복부 팽만감, 복통 등 불편함을 유발한다. 특히 고포드맵 식품인 밀가루, 양배추, 마늘, 양파, 브로콜리 등은 대장에서 당분이 발효되면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호장원 ‘호장생식’은 생식 제품에 대한 맛없다는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단호박 라떼 맛으로2025.06.24 10:09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밀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이 제품은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또한 이 제품은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와 함께 기미 및 잡티 커버 지2025.06.20 13:35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메고지고가 오리지널 팥 찹쌀떡을 30년 전 가격인 390원에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그 때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메고지고에서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965년 창억떡집에서부터 시작된 떡 제조 노하우와 장인 정신을 담은 오리지널 팥 찹쌀떡을 30년 전 가격인 39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해당 프로모션에는 전통 떡의 진정한 가치를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메고지고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찹쌀떡 하나에 390원이었던 그 때 그 시절의 추억과 어릴 적 엄마 손을 잡고 들렀던 떡집에 대한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당시의 가격2025.06.19 10:24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Y-3와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Y-3는 세계적인 일본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02년부터 공동으로 전개해온 브랜드다. 기존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넘는 독창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Y-3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5년 3분기 중 서2025.06.19 10:16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콘셉트로 기획됐다.루나는 이번 팝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컨실 블렌더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일본 시장에서 강화할 계획이다.현장에는 레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항공권 제공 SNS 팔로우 이벤트, 키링과 미니 제품이 포함된 경품 뽑기(가챠) 등 다양한 현장2025.06.19 08:00
시원하고 상쾌한 향으로 사랑받는 페퍼민트는 약용으로 널리 활용된 허브다. 최근에는 속이 더부룩할 때 천연 소화제로 페퍼민트 티 한 잔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실제로 페퍼민트는 소화 개선부터 면역력 증진, 통증 완화까지 다양한 건강 효과가 입증됐다. 페퍼민트의 건강 효능과 주의 사항, 그리고 활용 방법까지 알아보자.◇ 페퍼민트티의 건강 효능 8가지① 복부 팽만·과민성 대장 완화페퍼민트 잎의 멘톨과 에센셜 오일은 위장 근육을 이완시키고 위산 분비를 조절해 속쓰림과 소화불량을 완화한다. 실제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페퍼민트 오일이 복통과 가스 배출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가 보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