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8 10:00
한국전쟁 이후 여객선이 닿지 못했던 서해에서 대명항으로 이어지는 뱃길이 처음 열렸다. 고촌에서 운하를 거쳐 경기바다를 지나 대명항까지 연결되는 이 항로는 김포 물길 전체를 시민과 문화로 잇는 첫걸음으로 기록됐다.김포문화재단은 지난 25~26일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석양빛 경기바다길 시민체험과 선상학술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민 270여 명은 아라호와 KD크루즈를 타고 운하와 경기바다를 체험하며, 선상에서 열린 학술심포지엄에도 참여했다.‘물길의 역사에서 미래를 보다’를 주제로 열린 심포지엄에서 윤명철 동국대 명예교수는 김포를 “한강과 서해, 강화수로가 만나는 동아지2025.10.27 14:09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의 세계적인 버번 위스키 짐빔이 색다른 하이볼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캔 타입의 ‘짐빔 하이볼 피치’, 리큐르 타입의 ‘짐빔 파인애플’과 ‘짐빔 허니’로 구성된다.‘짐빔 하이볼 피치’는 2025년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진짜 짐빔 위스키에 복숭아 풍미를 더해 더욱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기존의 짐빔 하이볼 시리즈에 이어 출시된 이 제품은 CU편의점에서 단독 판매되며, 지난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짐빔 하이볼 캔은 레몬, 자몽, 진저 등 기존 4가지 맛과 함께 총 5가지 다양한 맛을 제공하게 됐다.‘짐빔 파인애플’과 ‘짐빔 허니’는 각2025.10.25 11:00
브랜드 살림백서 제로에서 병풀잎수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더블 히알루론산을 더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장벽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투명한 윤기를 되찾게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임상 테스트 결과, 1회 사용만으로 피부결 10.34% 개선, 피부 진정 313.23% 향상이라는 수치를 기록했으며, 피부 자극 지수는 일반 및 민감성 피부 모두 0.00으로 판정됐다. 효능·품질 평가에서도 100% 긍정 응답률을 달성했다.브랜드 관계자는 “불필요한 성분을 제거하고 필요한 성분만 채운 ‘제로 포뮬러’의 철학을 반영했다”며 “매2025.10.24 14:42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27일 열린 ACCORD(Aesthetic Council for Clinical Outcome Research by Dermatologists) 심포지엄에서 전체 미팅 좌장을 맡아 초청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의 CaHA(칼슘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기반 스킨부스터 ‘레디어스’의 안전한 활용을 주제로 열린 전문 포럼이다. 행사에서는 스킨퀄리티 개선을 위한 다층적 치료 전략과 안전한 CaHA 임상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결과가 공유됐으며, 참석한 의료진들은 최신 임상 경험과 데이터를 활발히 논의했다.박제영 원장은 좌장으로서 전체 프로그램을 조율하며 참석 의료진이 자유롭게 의견2025.10.24 11:27
20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온 아일라 싱글몰트 위스키 라프로익(Laphroaig)이 영화배우 윌렘 대포(Willem Dafoe)와 함께하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고 밝혔다.라프로익의 이번 캠페인 핵심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 ‘더 테이스트(The Taste)’이다. 영상에서는 대범함과 색다른 개성을 가진 브랜드의 캐릭터를 표현한 내용이 전개되며 시선을 끈다. 특히, 컬트 영화 배우 윌렘 대포와의 협업으로 영상의 매력과 라프로익 브랜드의 대담한 특징이 어우러지며 독창적인 캠페인을 완성했다. ‘더 테이스트(The Taste)’ 영상은 2024년 시작된 글로벌 캠페인 ‘언포게터블(Unphorgettable)’의 연장선상에서 라프로익의 잊을 수 없는 풍미를 영화적2025.10.24 11:25
향 전문 브랜드 팩토리노멀이 헤어 케어 신제품 ‘히트가드 퍼퓸 헤어오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우드 플로럴 향과 열 보호 기능을 결합한 헤어 오일로, 산뜻한 세럼 오일 텍스처가 모발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1회 사용만으로도 열기구로 인한 손상 방어력과 모발 단백질 결합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AC실크 아미노산이 모발을 가볍게 유지하고, SCALPONY™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큐티클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제품 디자인은 슬림한 갈색병 용기와 잠금 기능이 있는 펌프형 뚜껑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는 드롭형과 펌프형 중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히트가2025.10.24 10:50
아이오페가 멀티 비타민 성분을 담은 신제품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가지 비타민을 10% 농도로 함유해 피부 톤 개선과 항산화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모공 대비 1/160 크기의 캡슐 리포좀 구조로 설계돼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아이오페는 이 기술을 통해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하고 흔적 개선 효과를 높였다고 밝혔다.소비자 조사에서도 피부가 밝아지고 매끄러워졌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확인됐다. 아이오페는 28년간 쌓아온 비타민C 안정화 기술을 바탕으로 브라이트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제품으로 간편한 토닝 케어 시장을 한층 확대했다.브2025.10.24 10:47
코스메카코리아가 현대바이오랜드와 공동으로 국내 자생식물을 활용한 PDRN(Polydeoxyribonucleotide) 기반 화장품 원료를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이번 공동 연구는 피부 재생, 보습, 피지 조절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더마 원료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다.개발된 신규 원료는 ‘별꽃 PDRN’과 ‘애기부들 PDRN’ 두 가지다. ‘별꽃 PDRN’은 염증 인자 억제와 항산화 작용, 세포 재생 효능이 검증됐으며, ‘애기부들 PDRN’은 오토파지 촉진을 통해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 개선 효과를 보였다.특히 이번 기술은 현대바이오랜드의 친환경 공정을 적용해 원료 생산 과정에서 지속 가능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2025.10.24 10:4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개관 4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1981년 개관한 이 호텔은 부산을 대표하는 럭셔리 특급호텔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과 식음업장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이번 행사는 ‘포 유, 포 파라다이스(For You, For Paradise)’를 주제로 진행되며, 총 세 가지 객실 패키지가 선보인다. 4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는 ‘44아워 스테이’, 조식과 디너 세트를 결합한 ‘44아워 고메’,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포함한 ‘시그니처 패키지’가 그것이다.또한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4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2025.10.23 17:30
결명자차는 예로부터 눈 건강과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한방차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차로 다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모니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다만 결명자차가 모든 사람에게 무조건 잘 맞는 것은 아니다. 특히 대사 질환이 있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섭취 방법과 양에 주의해야 하며, 필요시 전문가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눈 건강 강화결명자에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눈의 피로를 완화한다. 야맹증, 백내장, 녹내장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장시간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혈관 건강과 혈압 조절결명자에2025.10.23 10:53
K-뷰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뷰티 전문 교육기관 ‘더봄뷰티아카데미’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 기술 전수에 집중해온 이 기관은 최근 국내외 수강생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더봄뷰티아카데미는 국내는 물론 영국, 미국,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기술 교육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일부 해외 수강생들은 한국을 직접 방문해 교육을 받기도 한다. 기관 측은 현지 파견보다는 국내 본원에서의 교육이 보다 체계적인 학습에 적합하다는 입장이다.커리큘럼은 반영구화장부터 에스테틱 분야까지 폭넓게 구성돼 있으며, 일부 과2025.10.23 10:13
한국을 대표하는 DJ이자 프로듀서 DJ YOONI가 중국 청두(成都)에 본사를 둔 인우엔터테인먼트(INWOO Entertainment)와 공식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YOONI는 한국의 EDM 사운드를 중국 및 아시아 전역에 알리며, 한중 문화 교류의 가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인우엔터테인먼트는 브랜드 컨설팅, VI(Visual Identity) 설계, 마케팅,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및 음반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삼고 있는 한중 합작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모든 아티스트를 한국인으로 구성해, 한류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중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회사의 주요 브랜드 ‘JADE CHINA’는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2025.10.23 10:00
대한민국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VONESTIS)가 지난 1일 서울 용산 HDC신라 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보다 가까이 전달할 계획이다.본에스티스는 1989년 한도숙 박사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목표로 연구를 시작하며 탄생했다. 초기에는 정·재계 VVIP들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에스테틱 공간에서 출발해, 40년간의 연구와 자체 원료 개발, 생산, R&D센터 운영을 통해 국내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용산 HDC신라 면세점은 서울의 주요 관광 및 쇼핑 공간으로, 이번 입점이 국내 고객뿐 아니라 해외 방문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