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5 16:23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헤르세인(HERRSAINE)의 ‘리치 크랜베리 클렌저’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2025년 하반기 화해 어워드’ 스킨케어 보습 클렌징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제품이 단기간에 수상 목록에 오른 사례로 관심을 모은다.헤르세인의 클렌저 라인(리치 크랜베리·글로우 만다린·젠틀 그린티)은 8종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관련 검증을 거쳤으며, 비건 인증과 미산성 pH 처방 등을 기반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메이크업·자외선 차단제 세정과 관련해 사용자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클렌저 3종은 세정 과정에서의 건조함을 줄이기 위해 보습을 강화한 처방을 적용했으며, 사용법으로는 마른 얼굴에 도포2025.11.25 13:44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가든(DERMA GARDEN)의 대표 제품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이 세계적인 피부 전문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셀런트 (Excell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1978년 설립된 독일 더마테스트는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철저한 임상·안전성 평가로 국제적 공신력을 확보한 기관이다. 더마테스트는 유럽 내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선도국가인 독일에서 특히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지며, 소비자들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의 공식 인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인증을 받은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은 더마가든 연구소의 독자적 기술력2025.11.25 12:39
경주가 2025 APEC 정상회의를 새로운 관광 자원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힐튼호텔 찻집 비비비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오감차를 제공하며 한국 차 문화를 세계에 알렸다."향이 깊고 부드럽다"는 트럼프의 평가는 간결했지만 파급력은 컸다. 이 한마디로 한국 차가 글로벌 뉴스의 중심에 섰다.원소윤 비비비당 대표는 즉각 '트럼프 찻상 세트'를 상품화했다. 백자 다완, 한지 트레이 등 외교 현장의 미학을 그대로 담아낸 이 세트는 "외교의 찻잔을 집으로"라는 콘셉트로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부산의 누리마루 APEC하우스가 외교 유산을 관광 명소로 만든 것처럼, 경주도 APEC의 기억을 스토리텔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한국 차 문화의2025.11.25 10:37
롯데백화점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예술 전시를 확대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본점, 에비뉴엘 등 주요 점포에서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 전시를 진행 중이라고 오늘 밝혔다.잠실점 아트홀에서는 내년 1월 18일까지 세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가 열린다. 총 80여 점의 작품이 무료로 공개되고, 잠실점을 배경으로 작가들과 협력해 제작한 신작 8점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소셜미디어 계정 친구 추가 시 일러스트가 적용된 포토부스 이용권이 제공된다.본점에서는 12월 31일까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나탈리2025.11.25 10:34
쏘내추럴이 눈가 보습 강화에 특화된 비건 아이크림 ‘소프트 아이 살버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대표 라인인 ‘살버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케어 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소프트 아이 살버터’는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수분 버터 텍스처가 특징으로, 거친 눈가에 풍부한 수분감을 채우고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갖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매끄럽게 흡수돼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함유된 베타글루칸과 베타인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 수분 유지 시간을 늘려주며, 판테놀을 통해2025.11.24 10:26
현대그린푸드가 자체 개발한 가공식품 건강지수 라벨링 제도 ‘세이프티 스코어’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건강성분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해 소비자 선택 편의를 높인 점이 주목된다.회사에 따르면 세이프티 스코어는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그리팅몰’에서 판매되는 약 3만 5,000여 종의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영양성분·첨가물·원재료 가공 정도 등 다양한 요소를 분석해 건강 점수를 별점 형태로 표시하는 제도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건강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평가 기준은 과도한 나트륨,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등 건강에 부정적인 성분이 적고, 글로벌 식품 가공 표준 ‘노바(NOVA)’2025.11.24 10:24
무신사가 K-팝을 비롯한 다양한 K-컬처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K-커넥트’를 공식 출시했다. 글로벌 팬덤의 취향에 맞춘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K-콘텐츠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는 전략이다.무신사에 따르면 K-커넥트는 국내외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협업 패션과 잡화, 굿즈, 앨범, 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포괄하는 K-컬처 전용 카테고리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국의 트렌디한 문화를 글로벌 팬들과 연결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앞서 2023년 ‘무신사 드롭’을 통해 한정 발매 아이템과 굿즈, 티켓 등을 선보였으며, 2024년 ‘무신사 에디션’에서는 아티스트2025.11.22 09:00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테일스마일(TAIL SMILE)’이 지난달 30일, 유기견 보호소 ‘도로시지켜줄개’에 약 1000만 원 상당의 기능성 사료를 추가로 기부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특히 이번 기부는 상반기 동일 보호소에 사료를 지원했던 데 이어 다시 이뤄진 추가 기부로, 기업이 단발적 후원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 가능하고 실질적인 유기동물 복지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기부를 포함하면 테일스마일이 올해 진행한 도로시지켜줄개와의 나눔 활동은 총 세 번째다.테일스마일과 도로시지켜줄개는 후원 바자회를 계기로 첫 인연을 맺었다. 당시 테일스마일은 간식 후원과 현장 방문을 통해 보호소의 상황과2025.11.21 10:47
㈜유바이오이노베이션의 힙 전문 운동기구 브랜드 피치빌더(PEACH BUILDER)가 국내 필라테스 산업의 대표 브랜드인 케어필라테스(Care Pilates)와 협력해 필라테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피치빌더의 과학적 운동기술과 케어필라테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해, 필라테스 시장 내 새로운 운동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케어필라테스는 2005년 설립 이후 20년간 필라테스 산업을 선도해온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8개국 이상에 기구와 교육 프로그램을 수출 및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필라테스 기구 제조, 교육, 센터 설립 컨설팅, 글로벌 수출 등 필라테스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국내2025.11.21 10:4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는 국내 첫 브랜드 모델로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형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셀리맥스는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기반으로 실제 피부 변화에 도움이 되는 효능 중심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 온 브랜드로, 노니앰플·시카 지우개패드·브라이트닝 모공잡티패드 등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지난 9월 기준 아마존 레티날 검색 부문 1위, 페이셜 세럼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으며 글로벌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셀리맥2025.11.21 10:34
락앤락 자회사 제니퍼룸이 ‘포켓 미니 고데기’와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하며 뷰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이번 신제품 2종은 디자인 감성과 사용자 편의를 중심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켓 미니 고데기’는 충전식 무선 구조와 190g 초경량 설계를 적용해 이동 중에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슬림 열판으로 세밀한 헤어 표현이 가능하며,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수 세라믹 열판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모발 손상을 줄이고 윤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도록 설계됐다.‘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는 110,000RPM 고속 모터와 음이온 케어 기능을 적용해 빠른 건2025.11.21 10:32
노랑풍선이 자사 웹페이지와 앱,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한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유럽과 아프리카의 분위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스페인과 포르투갈은 건축물과 미술관, 플라멩코 문화, 지중해·대서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대표되는 지역이며, 모로코는 사하라 사막과 세계문화유산 도시 등 다채로운 관광 요소를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세 지역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과 관광지를 조율했다”고 설명했다.상품은 총 12일 일정으로 구성되며 2026년 10월까지 에티하드항공과 에미레이트항공을 통해 출발 가능2025.11.21 10:28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지원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선보였다. 라임은 모바일 앱 전용 서비스로 운영되며, 최근 증가한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라임 플랫폼은 스크롤형 피드 방식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콘텐츠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건강·식품 관련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매거진 카드, 웰니스 제품을 추천하는 상품 카드, 소비자가 직접 공유한 레시피 리뷰 카드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해 몰입도를 높였다.지난달 공개된 첫 테마는 ‘나에게 맞는 아침 루틴 간편식’으로, ‘든든한 밸런스모닝’ ‘가벼운 라이트모닝’ ‘상쾌한 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