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8 10:12
여름은 피부에게 혹독한 계절이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진료실에서 들여다보면 대부분 ‘붉음, 건조, 탄력 저하’ 로 취합되는데, 강한 자외선, 땀과 피지, 급격한 온도 변화, 냉방기기 사용 등 외부 자극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서 피부의 장벽이 약해지고 ECM 구조가 쉽게 무너지기 때문이다. 자외선과 열 자극은 피부 모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피부 온도를 높여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지는 상태를 만들게 되고, 높은 온도와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되면서 속건조와 당김 증상이 심해진다. 또한 여름철 자외선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해를 촉진시키며 진피층 ECM을 약화시켜 탄력 저하와 턱 선 붕괴로 이어진다.이럴2025.08.13 15:55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 양산점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양산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 1인 식사권 2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병원 복지 혜택을 받기 어려운 부서의 직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자 마련됐다.기부된 식사권은 어린이병원 환경미화원, 24시간 교대 근무를 하는 안내데스크·보안 직원, 검사실 직원, 치료사, 병동 원무직 등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에게 우선 배부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 양산점은 이번 나눔을 통해 병원 운영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병원 관계자는 “기부해주신 식사권 덕분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환자와 병원을2025.08.13 14:23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멜락신(Dr.Melaxin)’이 최근 미국 TikTok Shop(틱톡샵)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틱톡샵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은 '필 샷 고마쥬 백미/흑미 앰플 세트'로, 순한 각질 제거와 브라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갖춘 앰플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하루 매출 6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큰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성과의 배경에는 TikTok의 짧은 영상 콘텐츠 특성과 제품의 사용 직후 효과를 강조한 리뷰 콘텐츠의 바이럴 효과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영상 기반 플랫폼에서 제품 사용 전후의 피부 변화가 명확히 드러나면서 소비자의 구2025.08.12 15:03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저당·고단백·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 잡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티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프로티원 단백질바 1박스(10개입)를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2만9900원에, 2박스(20개입) 구매 시 5만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멤버십 및 알림받기 신청, 첫 구매 시 각각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정기 구매 수요가 높은 제품 특성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웰컴쿠폰, 생일쿠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티원 단백질바는 당 함량을 시중 초코바 대비 13분의 1 수2025.08.12 11:0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규제과학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공식 지정됐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11일 현판식을 열고 본격적인 교육 운영에 나섰다.이번 지정은 건기식협회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교육 실적과 전문성, 산업 내 신뢰도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규제과학 전문기관으로 지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앞서 식약처는 식품 분야에서 건기식협회, 고려대 세종캠퍼스 식품규제과학과, 서울과기대 산학협력단,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등 4곳을 규제과학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지정했다.‘규제과학(Regulatory Science)’은 식품·의약품2025.08.09 08:00
린클은 최근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을 핵심 기술로 내세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술은 특허를 획득한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함과 동시에 환경 부담을 낮추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오는 9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린클 브랜드데이 라이브’에서는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등 주요 모델이 소개되며, 기존 온·오프라인 가격 대비 최대 48%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중복 적용돼 실 결제가는 더욱 낮아진다. 알림받2025.08.08 09:00
올리브영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아렌시아가 인도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아렌시아는 이달(8월)부터 본격적으로 나이카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인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나이카의 강력한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품을 론칭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염두에 둔 옴니채널 전략을 펼칠 계획인 아렌시아는 단순한 수출을 넘어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노리는 행보를 보인다.나이카는 20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오프라2025.08.07 14:59
주식회사 미로컴퍼니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로찜닭과 블러프컴퍼니의 브랜드 윤이불닭발이 배달 샵인샵 및 메뉴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미로찜닭은 간장찜닭, 빨간찜닭, 로제찜닭 파스타, 크림찜닭 파스타 등 여러가지 맛 선택과 어울리는 토핑들로 구성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며, 윤이불닭발은 불닭발과 국물닭발 메뉴로 무뼈, 튤립, 통뼈를 판매하는 곳이다.이번 업무 제휴로 윤이불닭발과 미로찜닭의 콜라보한 불김치 찜닭(실비김치찜닭)이 신메뉴로 출시했다.주식회사 미로컴퍼니 관계자는 "현재 배달 시장이 확대되면서 유명 닭발 브랜드와 업무제휴로 배달 샵인샵을 전국적으로 넓힐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미로컴퍼니는 숯불2025.08.07 08:00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트러블 피부를 위한 ‘피부홈케어 스킨로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티에스의 남자·여자 스킨로션 제품을 단품&세트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예민한 피부로 인해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지성피부, 복합성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기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TS케어 3-STEP’도 특가전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 TS 클래리파잉 토너, 저자극 로션 TS 에멀전, 수분크림 TS 수딩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문가는 “땀과 피지2025.08.05 16:16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 ‘땡겨요’를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별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먼저 ‘요기요’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치킨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매일 발급되는 쿠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 중에서도 주목받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코너는2025.08.04 11:52
최근 식전에 체내 대사를 조절하는 이른바 ‘식전 케어’ 방식이 일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기존의 식단 제한이나 운동 중심 다이어트와 달리, 식사 전 특정 성분을 섭취해 식욕을 조절하거나 혈당 변화를 완화하려는 시도다.이런 흐름 속에서 등장한 제품 중 하나가 ‘유디트 잇 오프’다. 식사 직전에 섭취하도록 고안된 이 제품은 인도 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성분으로는 과라나 추출물과 리듀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각각 식욕 조절과 탄수화물 흡수 억제와 관련된 성분으로 소개되고 있다.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이번 한정 프로모션이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최대 62%까지 할인2025.08.01 11:20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11일 열린 울쎄라피 프라임 아시아퍼시픽(APAC) 런칭 세미나에서 좌장 및 강연자로 초청받아 행사 진행을 이끌고 최신 치료 전략을 공유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주최한 자리로,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식 런칭을 기념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See My Skin, Lift My Way’가 공개됐으며, 배우 전지현과 이민호가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됐다.박제영 원장은 행사 당일 아시아 태평양의 국내외 울쎄라 키닥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초청 강연을 진행했으며, 좌장으로서 전체2025.08.01 10:16
유통 전문기업 테크푸드가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을 인수하며 헬시 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테크푸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헬시 푸드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건강 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바르닭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바르닭’은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해온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다. 이번 인수를 계기로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유통 채널 확대, 브랜드 리뉴얼 등을 통해 한층 강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장민우 테크푸드 대표는 “바르닭은 탄탄한 충성 고객층과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한 매력적인 브랜드”라며 “이번 인수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