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6 09:39
하림이 프리미엄 밀키트 간편식 라인업 ‘더미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더미식 메밀소바’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미식 초계국수’에 이은 냉면류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정통 일본식 메밀소바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림은 일본 요리의 대표 면식인 메밀소바의 깊은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분말이나 소스 방식이 아닌, 간장에 가쓰오부시와 황태 등을 넣고 10시간 이상 푹 끓인 정통 방식의 쯔유 국물을 채택했다. 여기에 무, 양파, 파 등을 더해 감칠맛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했다.면 또한 고급화했다. 하림은 자체 제면 기술을 바탕으로 볶은 메밀가루를 반죽에 배합하고, 고온의 열풍으로 단시간 내 균일하게 건조한 뒤2025.04.15 11:18
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이 올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 행보로 미국 캘리포니아를 방문했다.삼양식품은 김 부회장이 현지시간 11일 미국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참석해, 현지에 마련된 ‘불닭 부스’ 운영 상황을 직접 점검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국내 식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김 부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총 6곳에 설치된 참여형 이벤트 부스를 둘러보고,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다양한 음식들을 직접 시식하며 현장 반응을 살폈다. 코첼라 축제를 찾은 전 세계 관람객들과의 소통에도 적극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2025.04.15 11:14
매일유업의 외식 전문 관계사 엠즈씨드가 돼지고기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 ‘샤브식당 상하’를 새롭게 선보였다. 샤브식당 상하는 고창에 위치한 매일유업 직영 농원 ‘상하농원’의 철학과 가치를 도심 속 외식 브랜드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1호점은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열었으며, 제철 채소와 프리미엄 돼지고기 품종인 버크셔K를 주재료로 사용한다. 육수는 표고버섯과 다시마만으로 우려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엠즈씨드 측은 “자극적인 음식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힐링식’을 제안하고자 했다”라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 노화 식단을 실천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외식 옵션이 될 것”이라고2025.04.15 11:08
애경산업이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를 통해 실내건조 환경에 최적화된 신제품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땀 냄새가 밴 운동복, 쉽게 오염되는 평상복, 매일 사용하는 홈웨어와 침구류까지 다양한 섬유에 남은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뜻한 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애경산업에 따르면,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빨래 후 꿉꿉한 냄새의 주된 원인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건조 후에도 세탁물의 상쾌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모락셀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악취를 유발하는 주요 세균에 대한 세척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위생적인 세탁 환경을 제공한다.세제 성2025.04.15 11:05
오늘의집이 가구 직배송 및 설치 서비스인 ‘원하는날도착’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2주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원하는날도착’은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를 직접 지정해 가구 배송 및 설치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2021년 첫 도입 이후 4년 만인 지난 3월 기존 명칭 ‘오늘의집 배송’에서 현재의 명칭으로 변경됐다.이번 세일에는 프리츠한센, 헤이, USM, 비트라, 플랫포인트, 오블리크테이블, 레어로우, 레이어 등 국내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침대, 소파, 책상, 의자, 테이블, 수납장 등 다양한 품목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특히,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4개의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하루특2025.04.15 11:00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서비스 기업 현대벤디스가 오는 21일부터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이번 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임직원이 ‘식권대장’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내 스타벅스 매장의 식음료를 주문하면, 로봇이 해당 근무동 입구까지 음료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현대벤디스는 로봇 5대를 활용해 우선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연내 운영 로봇을 추가 도입해 서비스 범위를 LG디스플레이 전 직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품목도 커피에 국한하지 않고 햄버거,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로 확대할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2025.04.15 10:39
CU가 동일 권역 내 하루 만에 물품 수령이 가능한 ‘CU내일보장택배’ 서비스를 시행한다.CU는 현재 ‘CU알뜰택배’, ‘일반 택배’, ‘방문택배’, DHL 해외 특송 등 다양한 방식의 택배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번에 선보인 ‘내일보장택배’는 발송 다음 날 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있는 초고속 배송 서비스로, 편의점 업계 최초로 도입된 것이다.이 서비스는 평일 기준 오후 6시 이전에 접수된 물품을 대상으로 다음 날 배송이 완료되며, 배송은 물류 전문 기업 딜리박스중앙이 맡는다. 일반 편의점 택배가 평균 2~3일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하면 매우 빠른 속도다.요금 경쟁력도 높다. ‘CU내일보장택배’는 500g 미만 3,200원, 500g~1kg 미만2025.04.15 10:27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오는 5월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벤슨’은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으로, ‘정직(Honesty)’과 ‘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면서도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브랜드 슬로건인 ‘Freeze the Moment’에는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이 되기를 바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벤슨 아이스크림은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사용해 기본을 충실히 했으며,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2025.04.15 10:20
코카-콜라가 지난 14일 신규 광고 캠페인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과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참여해 일상 속 짜릿한 전환점을 선사하는 코카-콜라만의 리프레시 순간을 그려냈다.광고 속에서 해원은 안무 연습 도중 실수한 순간, 코카-콜라로 기운을 되찾고 연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통해 무대 뒤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빠니보틀 역시 여행 중 상인과의 끈질긴 흥정 상황에서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유쾌하게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장면을 연출했다.해원은 “바쁜 일상 중 리프레시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코카2025.04.15 10:14
몰스킨(MOLESKINE)이 봄의 정취를 담은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Sakura Limited Edition)’을 출시하며 계절의 아름다움을 제품에 담아냈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짧은 시간 동안 피고 지는 벚꽃의 찰나에서 영감을 받아, 순간의 감정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기록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푸른 커버 위에 정교하게 그려진 벚꽃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매 순간의 영감을 적을 수 있는 노트, 18개월 다이어리 그리고 벚꽃 문양이 더해진 몰스킨X블랙윙 연필로 구성돼 실용성과 감성 모두를 갖췄다.제품 구성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노트 2권과 연필로 구성된 ‘콜렉터 박스’, 노트 2권과 몰스킨X카웨코 만년필이 포함된 ‘테마 박스’ 등2025.04.14 11:02
에버랜드가 봄꽃이 만개한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공연 콘텐츠로 관람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실내외 공연을 아우르는 이번 공연 라인업은 가족 단위 관람객은 물론 연인과 친구 동반 방문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주목받는 프로그램은 실내 대형 공연장 그랜드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레니의 컬러풀 드림’이다. 지난 11일부터 하루 2회씩 정기 공연 중인 이 프로그램은 트램펄린, 에어리얼 루프 등 고난도 서커스 묘기를 통해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의 모험을 생생하게 구현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관람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마트줄서기 예약이 오픈 5분 만에 매2025.04.14 10:35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 제로’의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로 음료의 상쾌함을 맛집 거리와 접목시킨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사명에 사용된 ‘740’은 칠성(7), 사이다(4), 제로(0)를 상징한다.1차 행사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광고 모델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중앙감속기’를 비롯한 총 8곳의 협업 식당이 참여한다. 2차 행사는 5월 2일부터 18일까지 잠실 송리단길 일대에서 이어질 예정이다.거리 곳곳에는 ‘740 스트리트’ 안내 깃발과 포2025.04.14 10:29
농심은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공식 생수 후원사로 참여하며, 자사의 생수 브랜드 백산수를 공급한다고 밝혔다.농심은 지난 9일 구미시청에서 개최된 후원 협약식을 통해 대회 주최 측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육상 대회로, 오는 2025년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농심은 대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45개국 약 1,200명의 선수단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 동안 약 5만병의 백산수와 파워오투 등 자사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한편, 농심은 1990년부터 구미시에 국내 최대 라면 생산시설인 구미공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