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7 16:02
웅진식품은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유닛 및 단체 버전 패키지로 제작됐다.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제품 패키지 하단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라벨 안쪽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70명이 초청된다. 또한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5만원권이 지급된다.또한, 응모 시2025.05.02 11:28
오뚜기는 고급 식재료 트러플을 접목한 신제품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뉴사이클(New Cycle)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제품에 고급스러운 요소를 더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트러플마요’는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 다양한 음식에 디핑 소스로 활용 가능하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의 풍미를 살리는 것은 물론, 감자튀김, 피자, 소시지 등과도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트러플마요’는 할인점과 온라인 채널, 오뚜기몰 등 다양한2025.05.02 11:22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는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우리의 지금은 옳다’를 주제로, 정답을 강요받는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선택과 열정을 존중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시험과 경쟁 중심의 삶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시도하는 용기의 가치를 조명한다.광고는 아일릿 멤버 원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네가 원하는 게 이것만은 아니잖아?”, “원대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 일상 속 작은 선택조차도 의미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삶의 방향을 지지한다. 영상은 “원 없이, 끝까지. 네가 원하면 그게 답이2025.05.02 11:19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프링글스 매점’을 개설하고, 오는 5월 한 달간 운영에 들어갔다.이번 팝업은 CGV와의 협업을 통해 극장을 찾는 관람객, 특히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팝업스토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팩토리와 7층 팝콘랩에서 동시에 운영된다.프링글스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프링글스 플레이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프링글스 플레이 1인 세트’는 팝콘(M)과 에이드(2종 중 택1), 프링글스 3종 중 택1로 구성됐다. ‘프링글스 플레이 더블 콤보 세트’는 500세트 한정으로, CGV 기존 더블 콤보 구성(팝콘 M2025.05.02 11:11
CJ제일제당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과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쁘띠첼 & 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박스’는 쁘띠첼 과일젤리 8개(복숭아 3개, 파인애플 3개, 밀감 2개)와 티니핑 캐릭터 ‘베이비 티니핑 키링’ 인형 1개(총 8종 중 랜덤 구성)로 구성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특히 이 제품은 단순한 식품 구성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를 반영해 차별화를 꾀했다. 포장 상자는2025.05.02 11:04
신세계푸드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IA타이거즈 간 3연전 기간 동안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NBB DAY는 야구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세계푸드의 대표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행사 테마를 ‘어메이징 더블 NBB DAY’로 정하고, 고객 체험 중심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행사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공개했다.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버거 패치를 적용했으며,2025.05.02 10:59
CU가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의 안정적인 생활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 서비스를 개시했다.법무부 통계에 따르면, 국내 체류 외국인 수는 2021년 195만 명에서 2023년 250만 명으로 3년 새 약 28% 증가했다. 이처럼 외국인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비자 발급 또는 연장 시 겪는 불편은 여전히 크다. 최대 2개월에 달하는 처리 기간과 출입국사무소 직접 방문의 불편함은 주요한 고충으로 지적돼 왔다.CU는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자 국내 최대 비자 전문 행정 대행 업체인 케이비자(K-VISA)와의 협업을 통해 비자 대행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편의점이 외국인을 위한 생활2025.05.02 10:44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을 새롭게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꿀자몽 그래놀라’, ‘팥 인절미’, ‘망고 그래놀라’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올린 ‘초당옥수수 1인 빙수’, 상큼한 자몽과 꿀,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진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가 눈길을 끈다.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살린 ‘팥 인절미 1인 빙수2025.05.02 10:27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5월 1일부터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가전 구독 시장에 진출했다.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가전제품을 월 구독료 형태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는 방식으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제품 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한 형태다.기존의 가전 구독 서비스는 주로 제조사 중심으로 운영돼 브랜드와 품목 선택에 제한이 있었다. 이에 반해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최대 가전 유통 채널로서 여러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려, 총 11개 브랜드, 21개 품목, 8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구독 상품으로 마련했다.삼성전자와 LG전2025.05.02 10:21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지난 1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이번 뉴코아 평택점은 피자몰이 올해 들어 다섯 번째로 개점한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자연치즈를 사용한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방문 포장과 배달 서비스에 특화돼 있다.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피자몰 뉴코아 평택점은 뉴코아아울렛 1층에 독립 매장으로 들어섰으며, 인근 아파트 단지와 쇼핑 수요가 풍부한 지역 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매장은 경기 남부권에 문을 연 여섯 번째 매장이자, 최남단 입지에 해당해 더 넓은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매장2025.05.02 10:08
대상㈜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및 친환경 공익사업 지원을 위해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지난 4월 3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과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총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존중’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 플랫폼을 공동 운영하기로 했다.대상㈜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실질적인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2025.05.02 09:5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현지 시간으로 5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뚜레쥬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특히, CJ그룹이 현장에 조성한 ‘하우스 오브 CJ(House of CJ)’ 공간 내에 TLJ 컨세션 부스를 마련해 K-베이커리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약 190평(625㎡) 규모의 ‘하우스 오브 CJ’는 CJ그룹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K-푸드와 K-컬처 등 한국 문화 콘텐츠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TLJ2025.04.30 11:17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과일의 상큼함과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자.망.코.설빙’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설빙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자몽·망고·코코넛’을 조합한 과일빙수로, 달콤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자몽 과육, 그리고 쫀득한 코코넛 펄을 더해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자랑한다. 부드럽게 갈린 우유 얼음 위에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얹어 청량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완성했으며, 화사한 색감으로 시각적인 만족도까지 높였다.특히 코코넛 펄은 별도로 제공돼 고객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설빙 측은 “과일의 조합과 시원한 얼음,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