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3 11:42
유한킴벌리(대표 이제훈)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혼인 외 출생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21일 진행되었으며, 제도권 밖에서 태어난 아동과 그 가정을 위한 실질적 지원 방안을 공동으로 마련하는 데 목적이 있다.최근 통계청에 따르면, 2023년 혼인 외 출생아 수는 전체 출생아의 4.7%인 1만 857명으로, 규모와 비율 모두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에 유한킴벌리와 LH는 제도적 미비로 인해 출생신고, 의료서비스, 보육 지원에서 배제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지원 필요성에 공감하고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2025.04.23 11:3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는 5월 3일부터 6월 14일까지 열리는 대형 레고 페스티벌의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세계 놀이의 날(6월 11일)을 기념해 준비된 역대급 가족 놀이 축제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형 체험으로 꾸려졌다.레고랜드는 ‘2024 레고 플레이 웰 통계자료’에서 76%의 부모가 자녀의 놀이 부족을 걱정한다는 점에 착안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몰입형 놀이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게이밍 존, 뮤직 존, 댄스 존, 크리에이티브 존, 칠 아웃 존 등 5개의 테마 공간에서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한다.게이밍 존에서는 인기 게임 ‘레고 포트나이트’를 테마로 한 대형 조형물이2025.04.23 11:34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손잡고 자사 라면 패키지를 형상화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대표적인 농심 라면의 한글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지난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포함된 캡슐토이 상품을 운영해왔으며, 3년간 현지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러한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판매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은 K-라면 특유의 감성과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2025.04.23 11:29
탐앤탐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매운맛을 담은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매운 음식을 즐기는 소비자층을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K-FOOD’에 이어 ‘K-SPICY’를 대표할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올해 1월 떡볶이를 접목한 ‘떡꼬치 프레즐’을 선보이며 K-푸드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선보였던 탐앤탐스는 이번엔 한층 더 강렬한 맛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신제품 불닭 파이는 바삭한 파이 속에 매콤한 불닭 소스와 치킨, 치즈가 어우러져 한 입에 강렬한 매운맛과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불닭 마요 파이는 불닭 소스에 마요네즈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로제 맛으로2025.04.23 11:26
㈜오뚜기는 대표 제품군인 ‘3분’ 시리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한 짐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오뚜기의 상징적인 컬러와 ‘3분’ 브랜드 감성을 담은 반팔 티셔츠 1종, 슬리브리스 2종, 반바지 2종, 볼캡 1종 등 총 6종의 의류로 구성됐다.제품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매 시 실제 밀키트 형태로 패키징된 의류가 운동 가이드 엽서와 함께 배송되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고유의 재미와 기능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2025.04.23 11:15
컬리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관 ‘더퍼플셀렉션(The Purple Selection)’을 새롭게 론칭하며, 고품질 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 컬리는 “기존의 엄격한 상품 기준을 한층 더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업”이라며 “정육, 수산, 과일, 채소, 쌀, 건·견과류 등 6개 카테고리에서 약 300여 개의 제품을 엄선해 구성했다”라고 지난 22일 밝혔다.정육 카테고리에서는 컬리 자체 브랜드 ‘PPUL’의 기준을 상회하는 마블링 지수 8~9의 한우 1++ 등급 상품이 포함된다. 해당 상품은 일반적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고급육으로, 동물복지 인증 등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생산 방식까지 함께 반영됐다.수산물은 제철 어종별로 산지와 항구2025.04.23 09:56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신제품 ‘린넨워터 코리앤더’를 한국 시장에 단독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라부르켓 린넨워터는 다림질 시 사용하거나 커튼, 소파, 침구, 의류 등 다양한 섬유에 활용 가능한 고급 섬유 탈취제로, 은은한 향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니치 향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그간 섬유 탈취제는 생활용품 브랜드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니치 향수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향을 바디제품에만 국한하지 않고 세제, 방향제, 탈취제 등 홈케어 영역으로 확장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라부르켓 린2025.04.23 09:3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베트남 하노이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K-편의점’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3월 14일 하노이에 문을 연 6개 매장의 하루 평균 매출이 500만원을 넘어서며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하노이 매장은 베트남GS25가 호치민 중심의 남부 시장에서 1위 편의점 브랜드로 자리잡은 이후, 북부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마련한 전략적 거점이다. 오픈 초기에는 일부 매장이 하루 최고 매출 1,000만원을 기록하는 등 이례적인 성과도 거뒀다.이는 한국 편의점의 평균 일매출 대비 약 2.5배에 달하는 수치로, 베트남GS25 역사상 손에 꼽히는 실적이다.2025.04.22 15:40
쿠팡이 하이센스의 프리미엄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Ultra)’에 대한 사전판매를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5월 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이번 사전판매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타벅스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함께 증정된다.하이센스 ‘C2 울트라’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65인치부터 최대 300인치까지 대형 화면 투사가 가능한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다. 최대 밝기 3000 ANSI 루멘의 고휘도 성능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순수 RGB 3원색 레이저 설계를 채택해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특히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2025.04.22 12:54
풀무원식품은 비건 인증 라면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소속 제품으로 편입하고, ‘식물성지구식단 로스팅 정면’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로스팅 정면’은 지난 2020년 첫 출시 이후 풀무원의 대표 비건 건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풀무원 측은 “비건 라면은 맛이 부족하다는 편견을 깨고, 깊고 진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설명했다.제품의 핵심은 풀무원의 독자적 제조 기술인 ‘HTT(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로스팅 공법이다. 이는 고온에서 볶아내 채소 특유의 풋내를 줄이고, 버섯, 양파, 배추 등 12가지 채소의 풍미를 최대한2025.04.22 12:49
해태제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선물 키트 ‘행복한 우리집 쿠키 만들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어린이날 스페셜 에디션으로, 5월까지 해태 자사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된다.‘행복한 우리집 쿠키 만들기’ 키트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쿠키로 집을 만들고 얼굴을 꾸미는 등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체험형 제품이다.제품 구성에는 사브레, 홈런볼, 초코픽, 에이스,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등 해태제과를 대표하는 인기 과자 8종이 포함되어 있다. 과자 만들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눗방울2025.04.22 12:45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서울 송파구 읍천리382 송파역점에 ‘모두의 민트트랙’ 1호 경사로를 설치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해당 프로젝트는 이동 약자의 외식 매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확대를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모두의 민트트랙’은 휠체어, 유아차, 보행기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외식 매장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출입구의 계단이나 턱에 경사로를 설치해주는 프로젝트다. 이 사업은 배민의 후원을 바탕으로 장애인 대상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 사업 기획 및 매장 선정을 담당하고, 경사로 제작 및 설치는 전문업체 ‘한국경사로’가 맡았다.특히 배민은 단순한2025.04.22 12:34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오는 5월 11일까지 전국 두끼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운영된다.이번 콜라보는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테마로 한 스페셜 떡볶이 레시피 3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두끼를 찾은 고객들은 매장에서 직접 레시피를 조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으며, 서머너즈 워 팬과 일반 고객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콜라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1인 1매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게임 속 캐릭터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