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8 15:41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 행사에 참여하며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인다.롯데GRS는 다음달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린 ‘메타몽 대량발생몽’ 행사에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 상품이 전시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진행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부스를 찾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또한,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이 포켓몬 테마로 랩핑되어 운영된다. 특히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은 메타몽을 테마로 꾸2025.04.28 15:36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지난 25일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새롭게 오픈했다.센트로 대전 DT점은 지상 3층, 총 204석 규모로 조성됐으며, 공원과 녹지공간이 풍부한 지역 특성에 맞춰 드라이브 스루(DT) 매장 형태로 운영된다. 고객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이번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인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를 적용한 4가지 매장 형태 중 ‘센트로’에 해당한다. 센트로 매장은 이탈리아 스타일의 특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해 선보이는 플래그십 역할을 담당한다.인테리어는 새롭게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2025.04.28 15:30
신세계푸드는 오늘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내 E베이커리와 블랑제리에서 건강빵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렌틸콩 퀴노아깜빠뉴’와 ‘병아리콩 곡물빵’이다. 설탕을 줄이고 통곡물을 재료로 활용해 곡물의 구수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렌틸콩 퀴노아깜빠뉴’는 퀴노아와 렌틸콩을 통으로 넣은 반죽에 아몬드와 호두를 더해 고소한 맛과 함께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병아리콩 곡물빵’은 병아리콩 분말과 곡물가루를 주원료로 사용해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식사용 빵 수요가 증가하고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선2025.04.28 15:27
풀무원푸드머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용 간식 꾸러미 ‘풀스박스’를 출시했다.풀무원푸드머스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아이들이 맛있고 영양가 높은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풀스박스를 기획했다. 이번 풀스박스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간식 6종과 풀스박스 캐릭터 ‘해피&조이’가 디자인된 손잡이 가방으로 구성됐다.간식은 과즙과 물로만 만든 ‘아임리얼 100’ 2종(사과, 망고), 칼슘과 EPA, DHA가 함유된 ‘뽀로로키즈 두부봉치즈’, 짭짤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미니팝콘 솔티카라멜’, 달콤한 적포도 맛의 ‘퓨레뜨 포도푸딩’, 단백질 5g이 들어간 ‘고단백 에너지바’ 등으2025.04.28 15:22
롯데홈쇼핑은 롯데하이마트의 신규 가전 브랜드 'PLUX'를 단독 론칭했다고 오늘 밝혔다.‘PLUX’는 ‘가전관념을 바꾸다’를 콘셉트로 내세운 롯데하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다. 기존 대형 가전 중심 트렌드와 차별화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소형 가전 라인업을 선보이며, 1~2인 가구를 주요 타깃으로 삼았다. 동일 용량의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대로 경쟁력을 높였다.첫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은 330L 소형 냉장고다. 4인 가구용 냉장고 대비 절반 용량이며, 베이지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 후면 먼지 방지 커버, 위생을 고려한 제균 필터, 에너지효율 1등급 등의 기능을 갖2025.04.28 15:15
롯데마트가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라면 상품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롯데마트는 오늘부터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4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넥슨의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속 인기 캐릭터인 '마스터 시바'가 요리하는 라면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마스터 시바'는 게임 내에서 뛰어난 라면 제조 실력을 지닌 요리사로, 귀여운 강아지 외모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은 돼지뼈 육수(돈코츠)를 기반으로 담백하고 깊은 국물 맛을 살렸으며, 건더기에는 '마스터 시바' 얼굴을 본뜬 고명을 추가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롯데마트는 이번 협업을 통해 게임 팬덤의2025.04.28 15:12
세븐일레븐이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를 본격 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가 서울시가 주관하는 친환경 사업의 일환으로, 민관 협력을 통해 일상 속 탄소중립 문화 확산과 전자영수증 사용 보편화를 목표로 추진된 것이라고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탄소중립 이행 및 전자영수증 확산 MOU'에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파트너사로 참여한 바 있다. 이후 약 3주간의 시스템 구축 기간을 거쳐 오늘부터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다음달 7일부터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새롭게 도입된 모바일 전자영수증은 기존 방식과 달리 별도의 앱 설치나 결제수2025.04.25 13:57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과 옥션이 중고명품 전문 플랫폼 ‘구구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협업은 중고 명품 시장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중고명품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구구스는 1,000만 건 이상의 감정 경력을 지닌 명품 전문 감정단과 자체 수선 서비스를 갖춘 중고명품 전문 기업으로, 전국 26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철저한 진품 감정 시스템과 사후관리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이번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 약 5만여 개의 중고명품 패션잡화 및 의류 제품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2025.04.25 13:51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브랜드 상하목장이 새로운 여름 시즌 간식으로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산 귤과 유기농 배 농축액으로 만들어, 새콤달콤한 과일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상하목장 관계자는 “실온에서 보관하다 필요할 때 냉동 보관 후 즐길 수 있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얼려서 아이스주스로 즐기거나, 탄산수와 얼음을 섞으면 집에서도 고급 에이드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는 1개당 85ml, 1박스에 6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사전 예2025.04.25 13:25
SPC그룹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의 아홉 번째 제품으로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을 새롭게 선보였다.‘엔지니어드 커피’는 고도의 기술과 정성을 담아낸 커피 시리즈로, 커피앳웍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한정 제품이다. SPC그룹의 커피 전문가들이 세계 각지의 생산자와 협업해 발효와 건조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적용한 원두를 직접 선별하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콜롬비아산 옐로우 버번 품종 커피 체리를 수확한 뒤 과육을 제거하고, 발효 탱크에 넣어 96시간 동안 무산소 상태로 발효시킨다. 이 과정에서 맥주 효모를 첨가해 독특하고 풍부한 향2025.04.25 13:22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을 공식 오픈한다. 이 매장은 국내 다섯 번째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프리미엄 커피 하우스의 진수를 담아낸 새로운 공간이다.‘리저브 도산’은 더북한강R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장충라운지R점, 더춘천의암호R점에 이어 선보이는 리저브 매장으로, 전문 바리스타들의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깊이 있는 커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총 65석 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구성된 이번 매장은 고객 맞춤형 커피 큐레이션을 비롯해 체험형 커피 익스피리언스존, 일부 좌석 예약제, 퍼포먼스 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익스피리언스존에서는 리저브 원두의 풍2025.04.25 11:11
삼양식품이 글로벌 브랜드 ‘탱글(Tangle)’의 파스타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청크토마토 파스타, 갈릭오일 파스타, 머쉬룸크림 파스타로, 국내에서는 지난 24일부터 판매가 시작됐으며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유럽, 중국, 호주 등으로 수출이 확대될 예정이다.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3종은 삼양식품 고유의 제조 공법으로 만든 건면에 병아리콩을 첨가해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특히 국내 제품 기준으로 한 봉지에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6g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고려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제격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증숙 건조 방식이 아닌, 물에 삶은 후 건조하는 공법을 적용해2025.04.25 11:02
대상웰라이프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헤이N’은 ‘HEY’와 ‘Neo’의 결합어로, 친근한 인사와 새로움을 뜻하며, 브랜드의 철학인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를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특히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하여,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대상웰라이프는 론칭에 맞춰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은 EU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스페인산 레몬만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