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12:34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7일 선보인 신규 광고에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콘텐츠로, 촬영장 속 윈터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인터뷰를 담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속 땀 흘리는 순간을 응원하는 토레타! 특유의 감성을 전달했다. 이어지는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페스티벌을 즐기거나 수영장에서 튜브를 타는 윈터의 모습 등 다양한 장면들이 공개됐으며, 광고 CM송을 흥얼거리며 유쾌하게 스태프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담겨 현장의2025.04.22 12:27
롯데백화점이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출산율 회복 조짐과 함께 유아용품 수요가 확대되는 흐름을 반영한 것으로, 다양한 성장기별 맞춤 상품과 체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이 0.75명으로 9년 만에 소폭 반등한 가운데,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특히 5월은 출산 비중이 높은 시기로, 2024년 5월 유아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15% 증가하며 상반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출생부터 발달기까지 전 성장기에 걸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2025.04.22 12:06
CU가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치킨, 김밥, 삼각김밥, 햄버거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심의 인기 스낵 ‘먹태깡’의 고소하고 매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CU와 농심은 작년부터 간편식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오며 유통과 식품 산업 간의 새로운 협업 모델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전 협업으로 선보인 짜파게티와 배홍동 간편식은 출시 직후부터 포켓CU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누적 23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이번에 선보이는 먹태청양마요 간편식은 이러한 흥행 성과를 바탕으로 기획된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2025.04.21 14:41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투 스위트(Heart To Sweet)’ 콘셉트의 신제품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하트 모양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하트 통통 케이크’는 레몬 커스터드를 케이크 시트 사이에 채우고,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싼 하트 모양 미니 케이크다.‘고마워요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쌓아 만든 케이크 위에 ‘하트 통통 케이크’를 얹어 입체적인 형태를 구현했다. ‘사랑해요 케이크’는 요거트 크림과 복숭아 콤포트를 더한 시트 위에 분홍색 생크림을2025.04.21 14:36
이디야커피가 인기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세트가 출시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세트를 돌파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15일부터 전국 매장 및 배달 채널을 통해 ‘데못죽’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 가운데, 일부 매장에서 조기 품절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특히 출시 첫날에는 ‘이디야’ 키워드가 소셜미디어 플랫폼 X(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라고 말했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데못죽’ 컬래버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장 구매 시 2매, 배2025.04.21 14:23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협업한 캐릭터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위시캣’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제작사인 SAM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콘텐츠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유튜브 구독자 수가 195만명을 돌파하며 어린이뿐 아니라 MZ세대 소비자층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고양이 캐릭터인 ‘아이냥’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와 극 중 아지트를 형상화한 ‘아이냥 & 베베냥과 함께하는 매직 캣타워 케이크’ 등 2종이다.‘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는 아이냥의2025.04.21 14:18
컬리가 네이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컬리와 네이버는 지난 18일 전략적 제휴 추진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컬리는 연내 네이버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며, 식품 및 생필품을 포함한 주요 상품을 해당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공동 고객 서비스를 포함한 협력 확대도 검토 중이다.컬리는 자사 플랫폼을 통해 직접 큐레이션한 프리미엄 단독 상품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주 1회 이상 컬리를 이용하는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해 왔다. 네이버는 국내 최다 수준의 이커머스 이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이번 협2025.04.21 12:22
무더위를 앞두고 위생과 청량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아이템이 나왔다. 깨끗한나라가 지난해 여름 호평을 받은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의 인기를 이어가며,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쿨링타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은 피부에 닿는 즉시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에 더해, 데오드란트 기능과 보습력을 갖춘 멀티 아이템이다. 땀으로 인해 불쾌함을 느끼기 쉬운 여름철, 위생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실용적인 제품이다.특히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조직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2025.04.21 11:21
프레시지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의 IP 협업을 통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2022년부터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로 연을 이어온 두 기업의 협업이 시장에서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한 것이다.프레시지는 협업 초기부터 워커힐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고급화 전략을 구사했다. 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에 워커힐 호텔 셰프가 직접 참여해 호텔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그 결과, 첫 협업 제품인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이후 출시된 제품들 또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현재까지 출시된 프레시지-워커힐 IP2025.04.21 11:09
샘표가 미쉐린 3스타 한식당 ‘밍글스’의 오너 셰프 강민구의 신간 출간을 기념해 전통 장의 가치를 알리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샘표는 강민구 셰프가 집필한 책 『장(Jang)』의 한글판 출간을 맞아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서는 지난해 영문으로 먼저 출간된 『Jang: The Soul of Korean Cooking』의 한국어 번역본으로,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24 최고의 쿡북’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았다.강민구 셰프는 책 집필을 위해 4년간 샘표 R&D센터인 ‘우리발효연구중심’을 비롯해 전국의 장 명인들을 직접 찾아가 조언을 구했다. 책에는 한식의 핵심 재료인 장(醬)의 역사와 철학은 물론2025.04.21 10:14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전문 브랜드 푸디버디가 ‘고소한 김 간장비빔면’을 선보이며, 키즈 간편식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푸디버디는 이번 신제품을 간장 베이스에 국산 아카시아꿀, 배, 매실 등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어린이 전용 비빔면으로 기획했다. 고추장을 사용하지 않아 맵지 않고, 구운 김과 참기름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봉지면과 컵면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특히 귀여운 판다 캐릭터 어묵인 ‘판디 어묵’을 포함해 아이들이 식사 시간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나트륨 함량은 약 760mg으로, 성인용 비국물류 국수류2025.04.21 10:05
롯데칠성음료가 단백질을 더한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 프로’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능성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운동과 일상 속 에너지 보충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핫식스 더 프로 오리지널 파인애플향’과 ‘멀티비타민 애플망고향’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핫식스 더 프로’는 카페인 120mg과 타우린 1000mg을 기본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더해 운동 중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에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오리지널 파인애플향’ 제품은 355ml 한 캔에 분리유청단백질 12g을 담았다. 제로 슈거 및 저칼로리 설계로 체중 조절이나 식단 관리2025.04.18 16:00
풀무원식품이 냉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차별화된 메뉴로 구성된 ‘냉면 플래그십’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풀무원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에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냉장면 시장에서 제품 간 차별화를 강화하고, 점점 길어지는 여름철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풀무원 관계자는 “여름철을 보다 다채롭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냉면과 메밀면 제품군을 보강했다”라고 설명했다.대표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