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의 순차적 재가동 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는 14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티익스프레스는 최고 시속 104km로 질주하며, 56m 높이에서 77도 각도로 낙하하는 등 약 3분간 12번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극한의 스릴을 제공한다.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나무와 스틸 트랙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로 변모한 바 있다.에버랜드 관계자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에 앞서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레일 위 볼트를 일일이 점검하고 열차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철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라고 밝혔다.이어
LG생활건강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발 케어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결과로,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는 각각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의 '짱구는 못말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한국에서 첫 방영 이후 20여 년간 폭넓은 연령층의 팬덤을 확보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짱구와 그의 가족,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
파리바게뜨는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지속될 예정이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당첨자에게는 파격적인 경품이 제
파리바게뜨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모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과 체인은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라는 이름의 디저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신제품은 스모어의 핵심 요소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스모어는 크래커,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을 주 재료로 하는 캠핑용 디저트로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스모어' 해시태그가 약 4.8만건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
서울의 럭셔리 호텔 더 플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크, 초콜릿, 플라워 하트 박스 등 다양한 선물 옵션을 포함하고 있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주요 기념일마다 독특한 맛과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작년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매출이 전년 대비 63.6% 증가했다"라고 덧붙였다.이번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루비 러브'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브라우니 시트 위에 라즈베리와 장미 퓌레를 층층이 쌓아 만들었다. 관계자는 "쫀득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풀무원다논이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를 통해 새로운 요거트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액티비아 150g' 2종(사과, 딸기)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기반으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더해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신제품 '액티비아 150g'은 떠먹는 요거트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제품의 주요 특징은 150g의 넉넉한 용량과 저지방 설계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액티비아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의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면역 기능 강화를
SSG닷컴이 유명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해당 이커머스 기업은 '을지로보석'의 조서형 셰프와 손잡고 한식 간편식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조서형 셰프는 한식당 '을지로보석'을 운영하며 유명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을지로보석의 대표 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과 요리 예능에서 호평받은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 '통영식 비빔나물'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했다.'매운돼지갈비찜'은 국내산 돼지갈비에 청양고추와 마늘을 섞은 양념을 입혀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는 홍합
유통업체 hy가 일본의 인기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한국 시장에 독점 판매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hy 관계자는 "홋카이도 푸딩은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린 컵 디저트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홋카이도 청정지역의 고급 원유와 밀가루로 만든 크림 치즈 케이크는 폭신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라며 "아래층의 푸딩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으로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라고 덧붙였다.홋카이도 푸딩은 일본 시장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내 '칠드 치즈(chilled cheese)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리테일 판매 기준 6년 연속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스위스의 유서 깊은 식품 제조사 HERO(헤로)의 저당 잼 3종을 한국 시장에 독점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1886년 설립된 헤로는 13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식품 기업이다. 팔도 관계자는 "헤로의 고품질 과일 잼은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이탈리아에서는 다이어트·라이트 잼 시장의 45% 가량을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라즈베리 3종으로, 모두 풍부한 과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내용량의 50% 이상을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과육으로 채워 과일
교촌에프앤비㈜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새로운 사이드 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메뉴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치즈볼, 꽈배기, 떡볶이 등 치킨과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는 '크림 맛집', '크림 도넛'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색다른 사이드 신메뉴를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새롭게 출시된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내는 츄러스 5개와 치즈 풍미가 강조된 '화이트크림소스'로
bhc가 2025년 첫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며 가맹점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교대의 창고43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전국 7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bhc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출시 방향에 대한 사전 안내와 신규 자사앱 구축, 마케팅 강화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달앱 관련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라고 덧붙였다.이번 간담회는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오는 20일까지 대전·충청, 광주·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강원, 제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을 포함한 200여명의 가맹점주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가 2024년 매출 3조 2248억원, 영업이익 94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은 4.9%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은 5.3% 감소한 수치다.회사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등 외형성장을 이뤘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고물가, 고금리 등 내수 경기 부진과 소비 심리 위축 영향으로 소폭 감소했다"러고 설명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매출 8502억원, 영업이익 2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9%, 3.4% 증가했다.식자재 유통사업은 2조 3931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특히 급식시설 대상 식자재 매출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고령화 시대를 맞아 노인 복
롯데웰푸드가 자사의 제빵사업부 증평공장을 매각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7일 신라명과와 충북 증평군 도안면에 위치한 제빵사업부 증평공장 매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증평공장 매각은 자산 효율화 일환으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매각 금액은 비밀유지 의무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이 관계자는 또한 "지난 2022년 롯데제과가 롯데푸드를 합병해 출범했다"라며 "롯데웰푸드는 합병 후 제빵, 빙과 등 일부 중복 생산 시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생산 설비 효율화와 생산 품목 조정 등을 진행해왔다"고 덧붙였다.이러한 구조조정의 결과로 증평공장은 지난해 6월부터
배달의민족(배민)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과 협력하여 개발한 특화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는 지역 소상공인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주)우아한형제들은 전국 유명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공동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배민 앱의 '전국별미' 카테고리를 통해 판매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판매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해 6월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상인연합회와 체결한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번째 가시적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배민은 서귀포향토오일시장, 대구와룡시장 등 각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6개월 이상 협력하여 지역 특화 상품을 개발했다. 이 과정에서 메
삼성전자가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5 시리즈'를 오늘부터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한국, 미국, 영국, 인도, 태국 등을 시작으로 120여개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갤럭시 S25 시리즈는 사용자의 일상 자체를 혁신할 것"이라며 "한층 더 발전한 갤럭시 AI를 통해 역대 가장 자연스럽고 개인화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이미 국내 사전 판매에서 130만대를 기록하며 갤럭시 S 시리즈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반영한 결과로 해석된다.갤럭시 S25 시리즈의 주요 특징은 강화된 AI 기능이
동원F&B가 프리미엄 발효유 시장 공략을 위해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무첨가, 고단백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동원F&B는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이 제품은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한 프리미엄 요거트로, 한 컵(400g)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의 주요 특징은 6가지 무첨가 원칙이다. 설탕, 안정제, 향료, 색소, 감미료, 크림을 첨가하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꾸덕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또한 국산 원유를 94% 함유하고 있어 품질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기 가구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박람회는 롯데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엘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가구 구매율이 높은 저녁 시간대(19~21시)에 '자코모', '에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최대 7만원의 적립금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히 오는 10일에는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플래그십 스토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메인요리' 라인업 확대를 통해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회사 측은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이다. 이는 지난해 11월 첫 출시된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안동식 간장찜닭'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출시 두 달 만에 '비비고 메인요리' 카테고리의 매출이 70% 가까이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새로운 제품들은 CJ제일제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이 나는 양념에 돼지고
신일전자의 ECO 음식물처리기(SFW-KMC250)가 한국소비자원의 품질 비교시험에서 탁월한 성능을 입증했다. 이번 평가는 국내 9개 브랜드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신일 제품은 특히 탈취 능력과 경제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이번 시험은 작동시간, 탈취 성능, 연간 유지비용, 소음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했다. 신일 음식물처리기는 초기 사용과 3개월 실사용 후 모두 우수 등급의 탈취 성능을 유지하며 악취 관리에 탁월함을 보였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경제성이다. 신일 제품의 연간 유지비용은 에너지 비용과 탈취 필터 교체 비용을 포함해 66,000원으로, 평가 대상 제품 중 가장 낮았다.
국내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생활용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G마켓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유한킴벌리 한국지사 윤현진 영업부문장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통해 G마켓에서 판매되는 유한킴벌리 상품의 거래량을 늘리고, 관련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기로 합의했다.이번 제휴로 G마켓은 유한킴벌리가 보유한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화이트, 마이비데 등 주요 생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