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8 11:55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17일 소방청과 ‘소방공무원을 위한 크루즈 여행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관광개발은 소방청으로부터 선발된 소방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약 1억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 상품을 무상 제공한다. 지원 대상자는 지난해 12월 29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산불 현장을 비롯해 각종 재난 현장에서 헌신하며 소방 정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인원이다.선정된 인원은 오는 5월 19일 대산항에서 출항하는 ‘아시아 3개국 크루즈’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여행은 대만 기륭과 일본 나가사키를 기항한 뒤 부산으로 귀항하는 일정으로, 11만 4천 톤급 대형 크루즈선 ‘코스타 세레나호’2025.04.18 11:50
무신사 뷰티가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주미소(JUMISO)와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Jujutsu Kaisen)’의 협업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가 추진 중인 신진 브랜드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무신사 측은 "주미소는 올해 1분기 무신사 뷰티 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주목받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협업 제품은 주미소의 대표 제품인 ‘워터 플럼핑 수분 마스크’로,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인기 에피소드인 ‘시부야 사변’을 테마로 한 한정판 패키지를 적용했다. 특히 캐릭터 고조 사토루, 이타도리 유우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등 주요 등장인물 4명의 시그니처 컬러2025.04.17 16:50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설화수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진출한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 등 10개국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다.이번 컬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한 공식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Holistic Night)’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글로2025.04.17 16:45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자사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존 어패럴’의 공식 앰버서더로 방송인 이유비와 모델 문수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지난 16일 밝혔다.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존이 지난 2월 10일 공식 론칭한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로, 20여 년간 축적한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및 필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세상에 없던 골프’를 만들겠다는 골프존의 철학 ‘PLAY DIFFERENT’를 기반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접목한 ‘플레이 웨어(Play Wear)’를 선보이고 있다.골프존은 이번 앰버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골프존 어패럴의 브랜드 정체성2025.04.16 13:2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디저트39가 K-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현재 디저트39는 미국, 필리핀, 몽골 등 3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추가적인 국가로의 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국 전통 디저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메뉴 구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디저트39는 떡볶이, 페스츄리 호두과자, 찹쌀 핫도그, 깨찰빵 등 한국 고유의 맛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음료 등 건강지향적인 제품군을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소비층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2025.04.16 10:27
강원도 내 골프장들이 야간 라운드 운영에 박차를 가하며, 여름철을 앞두고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쇼골프는 서울·경기권에 이어 강원 지역 골프장에서도 야간 라운드가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철 강원도의 시원한 기후와 비교적 저렴한 그린피, 그리고 직장인들의 퇴근 후 여가 활동 수요가 맞물리며 야간 골프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야간 라운드를 운영 중인 강원도 주요 골프장으로는 벨라45cc, 센추리21cc, 파인리즈cc, 벨라스톤cc 등이 있다. 특히 벨라45cc는 최근 개봉한 하정우 주연의 영화 ‘LOBBY’의 주요 촬영지로도 알려져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센추리21cc는 지난 3월 28일부터2025.04.16 09:44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 소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무신사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대표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2006년 호주에서 출발한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창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특히,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Carby Tuckwell)이 이끄는 ‘데우스2025.04.15 10:56
㈜토니모리는 수분감을 강조한 립 메이크업 신제품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과 투명한 광택이 특징으로, 계절감에 맞춘 생기 있는 립 연출을 강조한다.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수분 오일을 85% 함유해 입술에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부여하며,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시럽 광택을 형성한다. 제품에는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포함되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덧바를수록 투명도는 높아지고 발색은 짙어지는 텍스처를 통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포인팁' 어플리케이터를 적2025.04.15 10:45
무신사 플레이어가 직관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무신사 단독 한정 스포츠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팝업 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지난 14일부터는 한국야구위원회(KBO) 산하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공개됐다. 각 구단의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와 볼캡 등 한정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인기 구단의 유니폼과 잡화도 함께 선보인다.오프라인 행사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층에서2025.04.15 10:35
(주)네이처그린라이프 칼로볼 저당밥솥이 (주)편한가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약국에서 소비자와 더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지난 14일 밝혔다.㈜네이처그린라이프의 ‘칼로볼 저당밥솥’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밥을 지으며 탄수화물 칼로리를 최대 45.4% 줄여주는 제품이다.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온라인 시장 1위를 기록하며 맛·건강·편리함을 모두 갖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편한가는 ICT 기반 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 전문약사가 선별한 믿을 수 있는 건강관리 제품만을 추천하는 생활의료 플랫폼이다. 칼로볼은 관련 특허 2건을 보유한 독자 기술로 유사품과 차별화된 신뢰성을 갖췄다. 편한가는 전국 2만 개 약2025.04.15 10:32
W컨셉이 오는 23일까지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첫 뷰티페스타보다 상품 수가 1.5배 확대된 총 3만여개 제품으로 구성되며,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할인 쿠폰 6종을 비롯해 뷰티랜덤박스, 72시간 브랜드 세일, 일자별 특가, 배송비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W컨셉은 행사 기간 동안 약 1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과 한정판 파우치를 포함한 ‘뷰티랜덤박스’를 9,900원에 선보인다. 랜덤박스에는 헤라, 에스트라,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의 본품과 증정품이 포함된다.또한, 네이밍, 스킨푸드, 롬앤, 자빈드서울, 메노킨 등 4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72시간 브랜드 세일2025.04.15 10:00
고고리얼박스는 지난 1일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에 사용되던 핵심 성분들을 데일리 홈케어로 구현한 제품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는 필라에틱과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미정 필라에틱 바디지음 대표는 "필라에틱은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기능성 스킨케어와 재활운동을 접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은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에 사용되던 핵심 성분들을 데일리 홈케어로 구현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구리 펩타이드 외에도 판테놀, 병풀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피부 진정 및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무분별한 화장품 유통2025.04.14 17:00
봄철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고 미세먼지·황사까지 겹치면서 호흡기 바이러스가 활발해지는 시기다. 면역력이 약해진 틈을 타 콧물, 인후통, 기침 같은 증상이 시작되기 쉽다.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날도 많아 감기에 걸리기 더 쉽다. 아침에 멀쩡했던 몸이 저녁에는 감기 기운으로 무거워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감기는 초기에 잘 막는 것이 최선의 방어다. 이때 의외로 중요한 것은 ‘음식’이다. 그중에서도 비타민, 항산화 성분, 항염 작용이 뛰어난 과일은 면역력을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약으로 해결하기 전에 신선한 과일을 섭취해 면역력을 끌어올린다면 감기 진행을 막고 회복 또한 빠르게 할 수 있다. ◇ 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