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30 10:18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부산 해운대에 첫 번째 단독 매장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을 개점했다.이번 매장은 해운대구 구남로 핵심 상권에 약 4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해운대에 위치해 지역 상권의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딜라이트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지난 2021년부터 본격 전개한 건강 간식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베이글칩과 벌꿀약과 등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3년간 외국인 매출이 연평균 30배씩 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주요 뷰티 브랜드들을 제치고 외국인 매출2025.04.30 10:03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세일’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의류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에이블리는 오는 5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쇼핑몰, 셀럽 마켓, 브랜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최근 검색량이 급증한 체육대회, 페스티벌, 글램핑 등 야외 활동 관련 키워드에 맞춰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분석 결과,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체육대회’와 ‘페스티벌’ 검색량은 각각 전월 대비 1,258%, 403% 증가했다.이번 메가세일에는 ‘블랙업’, ‘핫핑’, ‘98도씨’, ‘아뜨랑스2025.04.28 17:30
나이가 들면서 점점 잦아지는 ‘깜빡증상’을 단순한 노화 현상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기억력 저하는 단순한 건망증이 아니라 인지 기능 저하의 신호일 수 있다. 이는 경우에 따라 치매의 초기 증상이 되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식단이 뇌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은 뇌세포의 노화를 막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표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한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아도 일상에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과일 몇 가지를 꾸준히 챙기는 것만으로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항산화 과일2025.04.28 16:01
젝시믹스(XEXYMIX)는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강화한 신규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을 출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어나더라벨’은 이수연 대표의 전면적인 기획 및 지휘 아래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는 차별성을 뒀다.신제품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특수 편직 기술을 통해 레깅스 특유의 광택감을 제거하고 매트한 질감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또한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 멜로우 스티치 봉제 기법을 사용해 신축성과 밀착감을 극대화했2025.04.28 15:51
LF가 자원 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을 전국 백화점 아울렛에서 진행한다.LF는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울렛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제안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은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전국 153개 백화점 아울렛에서 오는 5월 6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헤지스, 닥스, 바버,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 리복 등 LF 브랜드의 의류 제품을 아울렛 내 LF 브랜드 매장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자에게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울렛의 LF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 쿠2025.04.28 15:18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럭셔리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Enfants Riches Déprimés)'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오늘 밝혔다.앙팡 리쉬 데프리메는 2012년 예술가 겸 디자이너 헨리 알렉산더 레비가 설립한 브랜드로, 철저한 수작업과 예술적 그래픽 디자인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뮤지션과 예술가,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제품을 소량으로 제작해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대표 제품으로는 해체주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 펑크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워크 티셔츠, 빈티지한 느낌의 니트 스웨터, 수작업으로 완성된 스털링 앤틱 실버 액2025.04.28 15:09
무신사가 일본 시장에서 공식 유통하는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지 흥행에 성공했다.무신사에 따르면, 마뗑킴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 내에 ‘마뗑킴 시부야점’을 열었다. 약 38평 규모의 공간에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과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 컬렉션 등 35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공식 오픈 전날인 23일에는 일본 미디어,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500여명이 참석한 프리 오프닝 이벤트를 개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식 오픈 당일에는 하루 동안 1천여 명이 매장을 방문해 일 매출 800만엔(한화 약 8천만원)을 기록, 목표치를 2배 이상 초2025.04.28 14:56
BYC(대표 김대환)가 반려견 쿨웨어 브랜드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이번에 선보이는 개리야스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요 제품은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으로 구성된다.‘개리야스 모시메리’는 까슬한 촉감의 통기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땀배출이 용이하고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 부분 여밈 스타일로 착용이 편리하며, 레트로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로 반려견의 스타일을 한층 살려준다.‘개리야스 난닝구세트’는 매쉬소2025.04.28 11:23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지오(Dermazio)’가 정제수 없이 고함량 유효성분만으로만 구성된 세계 첫 미백 파우더 제품을 선보이며, 기존 미백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대표 제품인 ‘글루토닝26’은 글루타치온 26%, 비타민C 24%, 페룰릭애씨드 24%,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핵심적인 성분들만을 파우더 형태로 고농축해 배합했다.회사는 유효성분만으로 구성된 제형은, 기존 앰플 제품이 지닌 한계였던 정제수 희석, 낮은 유효농도, 산패, 그리고 특유의 불쾌한 냄새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했다고 설명했다.더마지오 연구팀은 “글루타치온은 미백 효능이 뛰어나지만 고함량 배합 시 산화나 특2025.04.28 11:02
가열하지 않고 21일간의 발효 시간을 거친 생강 수제청 '진저21'이 출시됐다고 밝혔다.진저롤은 혈액 흐름을 개선하고 체온을 높여주는 등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열에 약하기 때문에 100℃ 이상 가열하면 대부분 파괴된다. 이에 진저21은 생강을 끓이지 않고 갈아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저롤을 보존하고 있다. 특히 21일간의 자연 발효 과정을 거쳐 진저롤의 생체 이용률을 높인다. 이 과정에서 생강의 매운맛은 줄어들고 효능은 그대로 유지돼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자연 발효 과정을 거친 덕분에 면역력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실제로 발효식품은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으며, 진저롤 또한 면역2025.04.28 10:00
국내 뷰티브랜드인 아렌시아가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린데 이어 글로벌 시장 확장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일본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로프트 코스페스(LOFT COSFES)’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가 개최하는 뷰티 프로모션 행사인 ‘로프트 코스페스’ 행사는 트렌디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부스를 통해 샘플 증정, 가챠 이벤트, SNS 콘텐츠 등을 전개하며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알릴 수 있는 마케팅 중심 캠페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국내 뷰티 브랜드 사이에서는 일본 시장 테스트 마켓으로도 인식되고 있을 정도로 유명 행사이기도 하다. 아렌시아2025.04.25 14:12
LG생활건강의 고급 한방 브랜드 ‘더후’가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로,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을 더하는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을 돕는 전통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연어이리추출물, 비오틴 등 피부와 모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뷰티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했다. 여기에 ‘더후’의 대표 화장품 성분인 공진솔루션 일부를 더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하루 한 개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2025.04.25 14:04
스킨푸드가 인기 캐릭터 ‘담곰이’와 손잡고 ‘캐롯 카로틴’(당근) 라인의 컬래버레이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일본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 작가의 담곰이 캐릭터를 활용해 구성됐다. 기획 세트는 오는 27일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의 브랜드데이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스킨푸드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로 확대 출시된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첫 번째 제품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세트다. 담곰이 일러스트가 새겨진 본품 패키지(60매)와 함께 패드 리필(30매), 담곰이 키링 파우치가 구성돼 있다. 해당 파우치는 소지품을 휴대하기 좋은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