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12:31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진행되며, 어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무신사 키즈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의류, 잡화, 완구 등 약 210개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마이크로킥보드, 실바니안패밀리, 캐치! 티니핑 등 국내외 인기 캐릭터 및 유아동 전문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이와 함께 ‘스페셜 브랜드 위크’도 마련돼 마리떼 키즈, 반스 키즈, 아디다스 키즈 등 무신사 키즈에서 주목받는2025.04.22 12:21
토니모리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선보인 서브 브랜드 ‘본셉(BONSEP)’이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본셉은 레티놀과 비타민C 등 기능성 성분에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더해, 효과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레티놀 6종, 비타씨 6종,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25종이 출시되었으며, 가격대는 1,000원에서 5,000원 사이로 책정돼 전국 1,0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특히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본셉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켜 피부2025.04.22 10:43
W컨셉은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간절기 의류 수요가 크게 증가해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회사 측은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디건, 바람막이 점퍼(윈드브레이커), 재킷 등 간절기 아우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관련 검색량도 75%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는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큰 날씨로 인해 외출 시 간편하게 걸치고 벗을 수 있는 얇은 외투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특히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부터 리넨, 텐셀, 면 등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한 봄버 재킷, 블레이저, 간절기용2025.04.22 10:37
LG생활건강이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를 기반으로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탄력 개선과 광채 피부 케어에 초점을 맞춘 8종으로 구성됐다.회사 측은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제공하는 국민 스킨케어템을 지향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주요 성분으로는 콜라겐과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 성분인 바쿠치올,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 등이 포함됐다.대표 제품인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은 99.5% 이상 고순도 바쿠치올과 글루타2025.04.21 17:05
중년 이후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건강 문제 중 하나가 고지혈증이다. 고지혈증은 혈액 내 나쁜 콜레스테롤(LDL)이 많아져 생기는 것을 말한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면 혈관 벽에 쌓여 동맥경화를 일으킨다. 이는 결국 심장병이나 뇌혈관이 터져 생기는 뇌졸중 같은 중증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관 건강을 관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약물 치료도 필요하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건 식단 관리다. 특히 과일 중에는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고 혈관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많다. ◇ 사과 - 지방 흡착에 탁월 사과는 “하루 한 알이면 의사가 필요 없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대표적인 건강 과일이2025.04.21 12:42
‘묵묵히 환자를 돌보며 헌신하는 병동 식구들과 떡볶이 먹고 싶어요’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 푸드트럭이 도착했다. 이날 푸드트럭은 국제성모병원 교직원에게 간식을 제공하며 온기를 전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활동인 ‘찾아가엽’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국제성모병원 소속 박서영 신입 간호사의 사연이 선정되며 성사됐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박 간호사는 ‘묵묵히 환자를 돌보고 또 신입 간호사를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는 8B병동 모든 식구들과 떡볶이를 먹고 싶다’며 마음을 전했고, 이에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병원에 푸드트럭을 보내 2000인분의 간식을 제공했다. 박서영 간호사는 “신입 간2025.04.21 12:13
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되는 ‘웰니스 위크(Small Steps Every Day)’ 행사에 협업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웰니스 위크는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지는 대규모 웰니스 테마 프로그램으로, 요가와 사운드 테라피, 줌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신체적·정신적 균형 회복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면의 중요성이 핵심 키워드로 부각되면서, 슬리핑보틀이 현장에서 웰컴 드링크로 제공돼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슬리핑보틀은 이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더 스파(The Spa)’의 수면 관련2025.04.21 11:34
BYC가 여름철을 겨냥한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2025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번 라인업은 냉감 원사를 적용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BYC 관계자는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쿨웨어다"라며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과 스판 소재로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라고 말했다.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일상복, 이너웨어, 홈웨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컬러와 핏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대표 제품인 ‘보디드라이 하이코2025.04.21 11:16
신라스테이가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의 협업을 통해 전국 지점의 객실 어메니티를 전면 교체하고, 프리미엄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신라스테이는 4월부터 전국 15개 지점(제주 제외)의 객실 어메니티를 록시땅의 대표 컬렉션인 ‘버베나(Verbena)’ 라인으로 순차적으로 변경하고 있다. 현재까지 구로, 삼성, 역삼, 서초 지점에 적용을 완료했으며, 오는 6월까지 제주를 제외한 전 지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프랑스에서 자란 버베나 성분을 주원료로 한 이번 어메니티는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핸드&바디로션, 핸드워시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자연 유래 성분의 청량하고 상쾌한2025.04.21 10:58
화장품 브랜드 개발을 지원하는 컨설팅 기업 ㈜온유가 K-뷰티 업계의 부흥을 이어가기 위해 자사의 '화장품 턴키(turn-key) 제조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유의 ‘화장품 턴키 제조 서비스’는 화장품 신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업계 진출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마케팅 등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으로, K-뷰티가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수요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오랫동안 화장품 컨설팅 업력을 바탕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당 서비스를 올해 주력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화장품 전 과정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축적하고 있어 단순한 제조대행을 넘어 한2025.04.21 10:00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뷰(view)’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싱그러운 과일과 반려견과의 여유로운 한때 등 일상 속 여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로엠은 이를 통해 여름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로엠은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지난 봄 출시돼 고객 반응이 뜨거웠던 ‘올데이 가디건’의 여름 버전을 선보인다. 여름형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시원하게 닿는 촉감을 제공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되어 여름 분위기2025.04.18 15:24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 ‘뷰티 오브 쓱(Beauty of SSG)’을 전개하며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전 세대에서 신뢰받는 차은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중시하는 2030 고객층을 본격적으로 확보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이날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본편 영상은 ‘뷰티 오브 쓱’이라는 슬로건 아래 SSG닷컴 뷰티 전문관의 경쟁력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특히 차은우가 빨간 립스틱을 활용해 뷰티의 경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파격적인 장면은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한 플랫폼 이미지 제고 전략으로 읽힌다.SSG닷컴은 광고 캠페2025.04.18 15:20
LF는 올해 봄 시즌을 맞아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를 중심으로 한 파스텔 컬러가 전 카테고리에서 주요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LF에 따르면, 과거 유아복에서 주로 사용되던 부드러운 색조의 핑크와 블루 계열이 패션 런웨이뿐 아니라 일상복, 골프웨어, 풋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브랜드들은 해당 컬러를 활용해 봄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이 같은 흐름은 최근 소비자 정서 변화와 맞물려 있다.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과 사회 전반의 스트레스 요인 속에서 감정적 안정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시각적으로 위안을 주는 색상에 대한 수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