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9 10:38
미앤미의원 안산점은 피부 탄력 고민 해결을 위한 리프팅 시술을 찾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10therma)’를 도입했다고 밝혔다.텐써마 리프팅은 6.78MHz 단일극 RF(고주파) 에너지를 활용해 피부 깊숙이 열을 전달,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는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이다. 최대 400W의 강력한 출력을 통해 피부 조직을 수축 및 재형성해 주름 개선과 탄력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기존 리프팅 장비와의 차별점은 임피던스 매칭 기술(피부 저항을 감지해 에너지를 자동 조절하는 기능)을 적용해, 피부 상태에 맞는 최적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안정적이고 균일한 리프팅 효과를2025.04.09 10:29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축구에 관심 있는 만 7세에서 11세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7일(토) 단 하루 진행되는 한정 체험 상품이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이 프로 선수에게 직접 배우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해 단순 숙박이 아닌 체험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이번 패키지에는 켄싱턴리조트 가평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2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2025.04.09 10:21
홍경국 클리니크후즈후의원 원장은 지난 2일, 3세대 콜라겐 촉진제 라풀렌(LAFULLEN)을 이용한 윤곽고정술의 라이브 시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세션은 국내 저명한 피부과 원장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드물게 진행되는 혁신적 시술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윤곽 고정술은 측면, 헤어라인 뒤쪽, 관자, 부위에 콜라겐 생성 촉진 성분을 주입해, 얼굴의 프레임을 자연스럽게 고정하고 중안면 및 하안면을 탱탱하게 만들어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이다. 얼굴 앞쪽의 인위적인 볼륨을 더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탄력을 유도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홍 원장은 “라풀렌은 다른 PCL제품들 보다 입자 크기가 일정하2025.04.09 09:40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과 순환경제 가치 실현을 위한 중고거래 플랫폼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를 오는 하반기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중고 거래는 브랜드 상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순환경제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 방식”이라며 “회원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하게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무신사 유즈드’를 앱 내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별도 플랫폼이 아닌 기존 무신사 앱 내에서 구입과 판매가 가능하도록 구성된다. 중고 거래 경험이 없던 소비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상품을 수거백에 담아 회수하는 ‘위탁 보관 판매’ 형식을 통2025.04.09 09:35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스킨푸드와 함께 공동 개발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단독 선론칭하고,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신제품은 에이블리가 단순 유통을 넘어 기획부터 테스트, 패키징 선정 등 상품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에이블리 측은 자사 플랫폼 이용자 980만명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 콘셉트와 제형을 기획했으며, 스킨푸드는 이를 기술력으로 구현해 시너지를 높였다.스킨푸드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리뷰 작성에 적극적인 뷰티 고관여 고객층이 몰려있는 전문몰로, 신제품에 대한 반응과 데이터 분석을 실시간으2025.04.08 20:42
- 고함량 폴리페놀 함유, 프리미엄 유기농 올리브오일 -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올리브오일 명가 프란치(Franci)의 독점 수입사인 '피알크리에이티브'는 공식몰 올리브코리아를 통해 유기농 라인 ‘바이오 오가닉 500ml’ 엑스트라버진을 선보였다. '바이오 오가닉'은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 ICEA와 유럽 고품질 유기농 제품에 부여되는 ‘유로 리프(EURO-LEAF)’ 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유기농 올리브오일이다. 수확 직후 냉압착으로 추출해 갓 베어낸 신선한 풀향, 아티쵸크향, 부드러운 허브향과 함께 매콤하면서도 깊고 쌉싸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물질 ‘비오페놀’을 498mg/kg의 고함량으로 함유하2025.04.08 11:00
봄기운이 완연한 4월, 이맘때 특히 눈에 띄는 채소가 바로 봄동이다. 배추처럼 생겼지만 잎은 옆으로 퍼지고 부드럽다. 단맛이 강해 겉절이나 국,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린다. 봄동은 맛뿐 아니라 영양 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칼로리는낮고 비타민과 식이섬유, 칼슘, 베타카로틴 등 건강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해 봄철 건강 식단에 제격이다. 특히 겨울을 지나며 떨어진 체력이나 면역력을 끌어올리고 피로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주목받는다. ◇ 일반 배추와는 다른 매력, 봄동의 효능봄동은 외형상 배추와 닮았지만 배추처럼 속이 단단하게 말리는 구조가 아니다. 잎이 퍼져 있는 형태로 자란다. 조직이 연하고 단맛2025.04.08 10:26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러더스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손잡고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오는 20일까지 쿠팡을 통해 단독으로 선론칭되며, 최대 34% 할인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함께 마련된다.‘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은 199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첫 방영된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각각의 개성과 능력을 지닌 세 자매가 악당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바닐라코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퍼프걸의 생동감 넘치는 색채와 에너지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출시 제품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2025.04.08 10:14
아모레퍼시픽이 미세조류 클로렐라에서 추출한 PDRN의 피부 재생 효능을 입증했다. 해당 연구 결과는 최근 국제 학술지인 Archives of Dermatological Research에 게재됐다.PDRN은 피부 세포의 증식과 재생을 유도하는 물질로, 상처 치유와 조직 회복을 촉진하는 효능이 알려져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원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기존에는 주로 연어나 송어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성분이 사용되어 왔다.아모레퍼시픽은 보다 지속가능하고 대량 생산이 가능한 비동물성 대체 성분 확보를 위해 미세조류 '클로렐라(Chlorella protothecoides)'에 주목했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는 해양수산부의 '해양바이2025.04.08 10:01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5일 서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992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이번 팝업은 뉴발란스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992’의 발매를 기념하고, 브랜드의 핵심 라인인 ‘MADE’ 시리즈의 장인정신과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팝업 스토어는 992의 역사와 제품을 소개하는 아카이브 공간, MADE 라인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 MADE 장인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뉴발란스 992는 2006년 브랜드 100주년을 맞아 처음 출시된 모델로, 미국 현지 생산을 고수하는 ‘MIUS(Made in USA)’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높은 희소2025.04.08 09:5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EPKE)’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첫 어패럴 상품을 선보인다.아카이브 앱크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플링백(FLING BAG)’에서 영감을 받아 ‘플링 무브 001(FLING MOVE 001)’이라는 이름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링백은 브랜드 론칭 당시 첫 제품으로 출시된 후 누적 판매량 7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컬렉션의 정체성과 연속성을 상징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컬렉션명 ‘플링 무브’에는 특정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고 유연한 움직임으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라며 “이번 어패럴 라인 출시는 아카이브 앱크의 새로운 비2025.04.07 11:3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아 이달 21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신발 기획전으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9,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에는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스니커즈부터 로퍼, 부츠 등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포함된다.매일 브랜드 데이를 통해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들이 특별 할인과 함께 소개된다.이와 함께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대2025.04.07 11:07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겹쳐 입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레이어링 패션의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W컨셉은 "올해 1분기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이어링 패션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0% 증가했다"라며 "같은 기간 레이어드 관련 검색량도 5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설명했다.세부 항목별로는 레이어드 티셔츠의 매출이 420% 급증했고, 레이어드 스커트는 340%, 레이어드 셔츠는 9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티셔츠를 여러 장 겹쳐 입는 방식의 스타일링과 바지 위에 스커트를 착용하는 ‘스칸트 패션’의 인기로 인해 관련 상품의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됐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레이어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