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10:23
BYC(대표 김대환)가 새로운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봄·여름(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츄의 에너지와 BYC 제품의 편안함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BYC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파스텔 컬러톤의 이니셜 쿠션과 패브릭을 활용해 츄의 밝고 친근한 매력을 감성적으로 연출했다”라며 “츄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자연스럽고 편안한 BYC 제품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특히, 츄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BYC 제품이 어우러져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을 제시한다. 이번2025.04.07 09:46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첫 뷰티 카테고리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오는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29CM 관계자는 “‘이구위크’, ‘이구홈위크’ 등 정기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며 “이번 ‘이구뷰티위크’를 시작으로 뷰티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본격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2539세대의 자기관리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관심도를 반영해 ‘라이프 세터(Life-setter)’ 고객층을 겨냥한 고효능·고감도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는 디오디너리, 연작, 유세린, 라우쉬, 아닐로, 차2025.04.04 13:17
CJ온스타일이 오는 8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초대형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연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연 2회 진행하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핑 행사로, 그간 모바일과 TV에서만 진행되던 쇼핑 축제를 이번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팝업 형태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컴온스타일’ 기간에 맞춰 열리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이번 팝업의 주제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다. 최근 주목받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중심으로 뷰티, 패션,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2025.04.04 10:48
노랑풍선이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주차 대행 전문업체 에어파크와 함께 주차 대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되며, 노랑풍선을 통해 김포공항 국내선 또는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에 도착한 뒤 사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에어파크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기존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평일 2만원, 주말 및 공휴일 3만원 수준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에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일일 기준 3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실질적으로는 평일2025.04.04 10:14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지난달 30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 27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피부미용의료 국제 학술대회로 ‘피부 질환 및 치료법’부터 ‘최신 더모코스메틱 트렌드’등을 공유하는 학술 교류의 장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다수의 피부과 전문의 및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최신 연구 결과와 제품 정보를 교류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 유세린은 신제품 ‘하이알루론 에피셀린 세럼’의 노화 징후 개선 효과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소개하며, 피부과 전문의들의 많은 관2025.04.04 09:49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오는 6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채널 ‘엘라이브(L.Live)’를 통해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위치한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선보인다.롯데홈쇼핑은 “현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운영 중인 ‘미국백화점 GNS’와의 협업으로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미국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 시도”라고 밝혔다.방송에는 GNS 대표이자 20년 경력의 미국 거주 명품 바이어인 조태국(활동명 TK) 씨가 출연한다. 조 대표는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현지 입점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2025.04.03 13:02
CJ온스타일이 일본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무라카미 다카시는 ‘웃는 꽃’으로 대표되는 독창적인 시그니처 모티프를 통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현대 미술가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물론 K팝 아티스트, 글로벌 팝스타들과의 협업을 이어오며 대중에게도 친숙한 얼굴이다.‘오하나 하타케’는 일본어로 ‘꽃밭’을 뜻하며, 브랜드 이름처럼 꽃 모티프를 중심으로 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오하나 풀블룸’은 중앙에 큼직한 웃는 꽃 장식이 돋보이며, EVA 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활동성을 높인 ‘슬리퍼 오하나’ 또한2025.04.02 18:00
3~4월은 주꾸미가 가장 맛있게 오르는 시기다. 산란기를 앞두고 알이 풍성히 차오르면서 특유의 고소한 맛이 깊어진다. 주꾸미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로 찜, 볶음, 샤브샤브 등 다양한 방식으로 봄철 식탁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제철이라 더욱 맛있는 주꾸미는 봄철 자양강장제로 꼽힌다. 계절이 바뀌며 입맛이 떨어지고 피곤함을 겪는다면 제철 주꾸미가 활력을 되찾아줄 것이다. ◇ 저지방·고단백·피로회복...주꾸미의 매력 봄철에 맛이 절정에 달하는 주꾸미는 별미를 넘어 영양까지 갖춘 건강식품이다. 대표 성분으로는 타우린이 있다. 타우린은 에너지음료에도 흔히 사용되는 기능성 성분으로 주꾸미는 자연 속2025.04.02 11:27
무신사 뷰티가 디즈니코리아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한복을 입고 고궁을 여행하는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팬들을 겨냥한 이번 협업은 귀여운 감성과 한국적인 요소를 결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출시된 제품은 봄철 나들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웨이크업 톤업 쿠션’, 펄 입자와 보색 원리를 활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라이트 세팅 파우더’가 포함되며, ‘라이트 세팅 파우더’에는 미키 손 모양의 퍼프도 함께 제공된다.또한 서울 고궁을 테마로 기2025.04.02 10:56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사명을 액티브웨어 대표 브랜드인 ‘젝시믹스(XEXYMIX)’로 변경한다. 회사 측은 지난 달 31일 열린 제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 안건을 의결하고, 공식적인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젝시믹스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통일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브랜드 ‘젝시믹스’를 사명으로 통일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그간 D2C(Direct to Consumer) 비즈니스 기반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해왔다. 하지만 2022년부터 젝시믹스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중장기 목표로 설정하고, 비핵심 사2025.04.02 10:47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레디 투 스프링/썸머(Ready to Spring/Summer)’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생기 있는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아이유는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 뉴발란스의 대표 신제품을 착용하고, 밝고 생동감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특히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는 스포티한 컬러 배색과 얇은 두께감으로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며, 초경량 소재와 메쉬 지퍼, 포켓 지퍼, 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을 더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함께 공개된 우먼스 링2025.04.02 10:19
이제는 남성의 외모 관리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시대다. 최근 결혼식을 앞두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자 자기 관리를 시작하는 ‘그루밍족’ 예비 신랑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남성을 지칭한다.예전에는 예비 신부들이 주로 외모 관리를 했지만, 이제는 남성들도 외모 관리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추려 한다.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서 가장 멋진 모습으로 기억되기를 원하는 건 더 이상 신부만의 바람이 아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들이 관리하면 좋은 체크리스트를 살펴보자.◇깔끔한 외모를 위한 첫 걸음, 수염 제모털이 많아 인중이 거뭇거뭇하다면 깔2025.04.02 09:55
BYC가 새로운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cocomome)’를 공식 론칭했다.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키즈웨어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4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타깃으로 한 이번 브랜드는 역동적인 에너지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2025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은 ‘자연 속 모험’을 콘셉트로, 동화적 분위기와 비비드한 컬러 모티브를 조합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동물과 과일 캐릭터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대표 제품으로는 활동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