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4 13:46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 3월 말,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Regenerative Summit 2025’에 공식 초청돼 연단에 섰다고 밝혔다. 이번 서밋은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술인 ‘울쎄라피 프라임’의 브라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박제영 원장은 해당 기술의 국내 첫 시술자로서 글로벌 전문가들과 함께했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Ultherapy PRIME Avant-Premiere’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박제영 원장은 15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이 리프팅 시술의 판도를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짚었다. 특히 보다 정교해진 기술적 진보와, 개인 피부 구조에 따른 맞춤형 시술 전략에 대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했다2025.04.14 13:37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가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홍콩의 대표적인 뷰티 리테일러 사사(SaSa) 입점까지 이뤄지며 해외 진출국가를 더욱 확대했다고 밝혔다. 사사는 홍콩은 물론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시아 뷰티 스토어로, 아렌시아의 제품 입점으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아렌시아에 따르면 현재 마스크팩 제품은 사사 매장 내 메인 입구의 고객 아이레벨 위치에 배치돼 있는 등 매장 내에서 타사 동일군 제품보다 좋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데다 고객 반응도 좋은 상태라 빠르게 사사 내 베스트셀러로2025.04.14 10:47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포켓몬과 협업한 ‘아넷사X포켓몬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아넷사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에 포켓몬 캐릭터 피카츄, 팽도리, 나오하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낸 특별판이다. ‘To Your Next Adventure!’라는 테마 아래, 태양 아래에서 자유롭고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제품 패키지에는 각 포켓몬이 서식하는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자연과 태양이 조화를 이루는 세계관을 표현했다. 아넷사 측은 이를 통해 사용자가 태양 아래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하며, 새로운 도전의 여정을 응원받을 수 있도록 기2025.04.14 10:4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특히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지난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돼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이번 시즌에는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리뉴얼됐다. 셋업 외에도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으로 구성돼 스타일링 선택의2025.04.14 09:4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고발색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였다.‘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 성분이 입술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특히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시 입술 주름이 약 33.7% 개선되고, 보습 효과는 30시간까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제품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를 구현하며, 쿨톤과 웜톤을 아우르는 퍼스널 컬러 8종으로 구성돼2025.04.11 10:30
러쉬코리아가 영국 인기 애니메이션 ‘못 말리는 어린양 숀(Shaun the Sheep)’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6일까지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선론칭된다.러쉬코리아는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대표 작품인 ‘못 말리는 어린양 숀’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비주얼뿐 아니라 향기에서도 애니메이션 속 봄날의 농장을 연상시키는 감각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러쉬가 자랑하는 핸드메이드 철학과 클레이 애니메이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예술성이 결합된 결과물이다.협업 제품은 총 6종으로 숀 배쓰 밤, 슬리피 티미 버블 바,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 너티 피그스2025.04.11 10:13
무신사는 자사가 일본 공식 유통을 맡고 있는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이달 하순 도쿄 시부야에 일본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무신사에 따르면 마뗑킴의 일본 1호 매장은 오는 24일, 도쿄 시부야의 대표 복합문화공간 ‘미야시타 파크’ 2층에 문을 연다. 매장 규모는 약 38평이며, 하루 유동 인구 300만 명에 달하는 시부야 내에서도 높은 접근성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위치에 자리잡았다.미야시타 파크는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입점한 쇼핑 명소로, 일본 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간 중 하나다.무신사와 마뗑킴은 지난해 11월 공식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일2025.04.11 09:52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가 주최하고 한국언어치료학회가 공동 주관한 ‘CMFS KOREA 2025’ 심포지엄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개최됐다.이진수 페이스라인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이 ‘최고의 옆모습을 만들기 위한 안면윤곽술과 양악수술’ 세션의 좌장과 연자로 초청돼 주목을 받았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구순구개열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안면 기형은 외형적인 문제뿐 아니라 발성기관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성장 과정에서 성형외과적 수술과 언어치료적 접근이 함께 이루어질 때 치료 효과가 더욱 극대화될 수 있다.이번 심포지엄은 이러한 치료적 융합의 필요성에 주목해 마련된 자리로, 두 학회는 수2025.04.11 09:00
이커머스 전문 기업 (주)원씽마케팅이 자사 첫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엑스퓸(Xfume)’을 지난 7일 이후 본격 런칭한다고 밝혔다.엑스퓸은 ‘프리미엄 디퓨저는 고가여야 한다’는 기존의 시장 인식을 깨고, 양질의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실내용 대용량 디퓨저 510ml 2개입과 3개입 세트가 각각 3가지 향(블랙체리, 프레쉬코튼, 플라워샵)으로 출시되며, 차량용 디퓨저 120ml 2개입 세트 역시 동일한 향으로 구성됐다.엑스퓸은 먼저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며, 이후 11번가, 옥션, 무신사 등 주요 오픈마켓에도 순차적으로 입점2025.04.10 15:10
블리비의원 인천 부평점이 피부 개선 및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공을 위해 NMN 스킨부스터를 도입했다고 밝혔다.NMN(니코티나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은 하버드 의과대학 유전학 교수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의 저서 ‘노화의 종말’에서 소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NMN은 체내 세포 수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조효소 NAD+의 전구체로, NAD+는 DNA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기능을 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NAD+의 수치는 감소하게 되고, 이로 인해 신체 전반의 노화가 진행된다. NMN은 체내에서 NAD+ 생합성을 촉진시켜 세포 기능을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또한, NMN은 미토콘드리아2025.04.10 10:29
신라호텔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와 협업해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 럭셔리 스파 공간을 동시에 선보였다.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최근 스파 오픈을 기념하는 기념식이 열렸다.신라호텔에 따르면 이번 기념식에는 이정호 호텔신라 호텔&레저 부문장을 비롯해 니콜 탄 시세이도 아시아 퍼시픽 대표, 양근혜 시세이도 코리아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리본 커팅식과 함께 레스팅 라운지, 트리트먼트 룸 등 스파 시설을 둘러봤다.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브랜드의 최고급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대표 프로그램은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트리트',2025.04.09 10:54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COOL AND FREE)’ 컬렉션을 지난 8일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접촉 시 시원한 촉감을 주는 쿨 트리코트 소재의 셋업과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쿨 트리코트 소재는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일상복은 물론 러닝 등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다.또한, ‘UV차단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최대 97.5%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패커블 디자인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이외에도 글로시한 컬2025.04.09 10:47
유기농 뷰티 기업 벨레다가 경북 산불 피해 아동들을 품었다. 100년 역사의 스위스 대표 유기농 뷰티 기업 벨레다(WELEDA) 코리아가 지난 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최근 경북 지역을 덮친 대형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벨레다가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벨레다 저불소 치약 180개 ▲벨레다 샴푸 180개 ▲벨레다 슈퍼푸드 보습크림 150개로, 산불 피해로 인해 개인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벨레다의 모든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어린 아이들도 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