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2 12:04
무신사가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과 패션 브랜드 '타입서비스'의 협업 컬렉션 '마이 타입(MY TYPE)'을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이번 '마이 타입' 협업은 외출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과 모자를 결합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드타입의 대표 제품인 립 틴트와 타입서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캡 모자를 조합해 봄철에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는 지난해 5월 출2025.03.12 11:45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21개 사회복지기관에 총 1억 2,291만 9,093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회사가 추가로 기부하는 '1+1'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캠페인을 20년째 지속해오고 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금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동일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라며 "회사가 임직원의 기부에 의미를 더하는 좋은 사례"라고 설명했다.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00여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2025.03.10 10:38
무신사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2025 봄 신상 캠페인'은 1,600여 브랜드가 참여해 20만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늘부터 2주간 1천6백여 브랜드의 새 시즌 컬렉션 20만여개 상품을 공개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새로운 시즌에 맞춰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트렌드 키워드 5가지를 선정하고 이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라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 무신사는 2025년 봄 시즌의 주요 트렌드로 5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복고 스포츠웨어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뉴트로 액티브', 해군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마린 스트2025.03.10 09:47
W컨셉이 봄철 의류 수요 증가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스프링페스타'는 오늘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W컨셉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트렌디한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뷰티 등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행사의 핵심은 24시간 운영되는 팝업 브랜드 세일이다. 던스트, 시야쥬, 폴뉴아, 퀸즈래빗, 틸아이다이, 르메메, 망고매니플리즈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포함한 대표 브랜드 제품들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W컨셉 측은 밝혔다.행사는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특별 세일2025.03.07 10:35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통해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페어리 피치' 하이라이터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 옵션을 제공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곱고 섬세한 베이크드 제형으로 피치, 핑크, 베이지 색감의 반사광을 온전히 연출해준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되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는 밀착력 좋은 사용감을 가지면서도 화사한 복숭앗빛 광채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여기에 100만개 이상 판2025.03.07 10:06
이랜드 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최근 급부상하는 '스몰 럭셔리' 선물 트렌드를 겨냥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랜드 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로이드의 선물용 다이아몬드 목걸이 판매량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기존 라인업을 확장,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라고 이랜드 그룹 측은 설명했다.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강2025.03.07 09:56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로 구성됐다.아이오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담았다"고 밝혔다.아이오페는 1998년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를 통해 순수 비타민C 안정화 기술 개발을 지속해왔다.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의 15~20% 함량이 피부에 잘 흡수된다고 알려져 있으나, 아이오페는 축적된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타민C 함량이 높을수2025.03.07 09:3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한국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 카시나(KASINA)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 '헤리티지 리믹스(Heritage Remix)'를 공개했다.두 브랜드는 각자의 영역에서 혁신적 행보로 주목받아왔다. MCM은 전통적 럭셔리 가치를, 카시나는 스트리트 문화의 진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협업을 통해 상반된 패션 세계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문화적 내러티브를 창출하고자 했다.'헤리티지 리믹스' 컬렉션은 MCM의 오랜 장인 정신과 헤리티지에 카시나의 서브컬처적 감성을 접목시켜 탄생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 컬렉션은 전통 럭셔리와 스트리트 패션이라는 이질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융합된 디자인으2025.03.07 09:26
무신사 뷰티가 일본 도쿄에서 첫 해외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했다.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도쿄 오모테산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사 브랜드 3개를 소개하는 자리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패션,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흥행을 이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팝업이 열린 도쿄 오모테산도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본 최대 뷰티 매장인 앳코스메 도쿄가 자리 잡은 쇼핑 명소"라고 설명했다.이번 팝업 행사에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경2025.03.06 10:59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지역 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며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동시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매장 오픈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홍대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 이후 서울 지역에만 총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이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가 오프라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추세를 보여주는 사례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며 맨·우먼·홈·뷰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브랜드의 핵심 타깃 고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2025.03.05 10:19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한다.바닐라코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이번 '스누피 에디션'을 기획했다.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귀여운 모습과 케미스트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스누피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모두 기존 화이트 컬러 디자인에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모습이 포인트로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우수2025.03.05 10:05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국제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Carbon Disclosure Project)로부터 환경적 투명성과 글로벌 환경 리더십을 인정받아 9년 연속 AAA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로레알이 CDP가 평가하는 기후변화 대응, 산림보호, 수자원 보호 등 3개 부문에서 9년 연속으로 모두 A등급을 받은 세계 유일 기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라고 강조했다.로레알은 전 세계 사업장에서 재생에너지 91% 달성, 공장 및 물류 센터에서 완제품당 용수 취수량 54% 감축, 포뮬러에 사용하는 93%의 바이오 기반 성분을 추적 가능하도록 하고 지속가능한 원료에서 추출하2025.03.05 09:59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에 3월 한 달 동안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트렌드존에서도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힐어스는 지난해 2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론칭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 베이스 및 색조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주년을 맞은 힐어스의 고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지그재그, 무신사에 이어 시코르닷컴 입점을 결정했다. 이번 3월 한 달 동안 시코르닷컴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