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10:59
CJ올리브영이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발맞춰 브랜드 로고를 전면 개편했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 이번 리뉴얼은 해외 시장 진출과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로고 재단장의 핵심은 '글로벌'과 '옴니채널'에 있다"라며 "해외 사업 확대와 함께 국내 매장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새 로고는 '올리브영(OLIVE YOUNG)'이라는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가시성과 영문 가독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1999년 사업 시작 이후 올리브영은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로고를 사용해왔다. 브랜드명은 'All Live Young'이라는 영어2025.02.11 12:17
롯데홈쇼핑이 미국 뉴욕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패션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는 23일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3.1 필립림 스튜디오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필립림이 2005년 창립한 뉴욕 브랜드로,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았다"라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고 한다.롯데홈쇼핑은 약 8개월에 걸친 협상 끝에 3.1 필립림 스튜디오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120억 원 규모의 신상품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이 회사는 모2025.02.11 10:37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민감 피부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는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것으로, 피부의 붉은기 완화와 pH 균형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민감한 피부의 붉은기 고민과 피부 pH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고 밝혔다.에스트라는 민감 피부의 문제가 pH 보호막 불균형에서 비롯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로 인한 피부 장벽 기능 이상이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발생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새롭게 출시된 세럼에는 'pH4.5CICA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PHA 성분이 약산2025.02.11 10:31
갤러리아백화점이 스웨덴의 유서 깊은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의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은 모자 전문 브랜드 '위겐스'와 액세서리 브랜드 '아만다 크리스텐센'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측은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49년부터 브랜드의 전통과 장인 정신을 인정받아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겨울철2025.02.11 10:26
골프 시뮬레이션 기업 골프존이 자사 최초의 의류 브랜드를 선보이며 패션 시장에 진출했다. 골프존은 새로운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존 어패럴'을 공식 출시하고 20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골프존의 박강수, 최덕형 각자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론칭에 대해 "스크린과 필드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의류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존의 'PLAY DIFFERENT'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 브랜드는 모던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플레이 웨어'를 표방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브랜드의 핵심 가치로는 합리성, 시대를2025.02.11 09:35
로레알코리아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및 창업진흥원과 손잡고 혁신적인 뷰티 기술 스타트업 발굴에 나섰다. 이 회사는 2025년 '로레알 빅뱅' 프로그램에 참여할 디지털 및 혁신기술 분야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로레알 빅뱅'은 로레알 그룹이 북아시아 지역에서 주도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이니셔티브다. 이 프로그램은 뷰티 산업에 적용 가능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2020년 중국에서 시작해 2023년 한국과 일본, 2024년 홍콩과 대만까지 확장되며 아시아 전역으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한국에서는 2023년 6월 로레알 그룹2025.02.10 14:48
국내 레깅스 시장 점유율 1위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대한요가회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요가 문화 발전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은 대한체육회 산하 대한요가회(회장 강승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젝시믹스는 대한요가회가 주최, 주관, 후원하는 모든 대회에 의류와 각종 용품 등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이번 협약으로 젝시믹스는 국내 행사 및 대회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전하는 국제 대회에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2025.02.10 14:08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첫 뷰티페스타를 개최하며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W컨셉의 핵심 경쟁력인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과 뷰티를 연계해 두 카테고리 간 시너지를 높이려는 전략으로 보인다.W컨셉은 오는 23일까지 2주간 '뷰티페스타'를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2만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뷰티페스타 전용 30% 할인쿠폰을 포함한 7종의 할인쿠폰팩을 비롯해 72시간 브랜드 세일, 1+1 특가, 배송비 특가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W컨셉은 '패션의 완성은 뷰티'라는 테마 아래 올 봄·여름(SS) 패션 트렌2025.02.10 13:30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변우석과 함께 태국에서 진행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태국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되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자사의 신제품인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화보 속 변우석은 폭포와 안개 낀 숲을 배경으로 재킷을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남성미를 표현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은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베르텍스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했다"며 "완벽한 방수는 물론 고투습, 방풍, UV 차2025.02.10 12:12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1차 런칭 마켓 이후 약 4개월 만에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기획됐다.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2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회사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PDRN 눈물세럼'은 지난해 런칭 당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지속적으로 차지했으며, 화해와 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플랫폼에2025.02.10 11:23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주요 해외 시장에서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동시에 공개하며 국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론칭됐다. 헤지스 측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출신 모델인 휴 래프턴-스콧과 티와이 오군코야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61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2025.02.10 11:10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후기 작성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 향상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무신사는 이번 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회원들이 앱을 통해 직접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구매 시 등록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마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된다.오프라인 구매 후기는 온라인과 동일하게 일반 후기, 한달 후기, 스타일/뷰티 후기 등 세 가지 유형으로 작성 가능하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상품 가격에 관계없이 모든 후기를 작성할 수 있으2025.02.10 10:37
롯데온이 뷰티 제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온라인 유통 기업은 오늘부터 16일까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품을 망라한 종합적인 뷰티 프로모션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대별 적립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주요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LG프라엘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와 바나브의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포함되며, 이들 제품은 4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뷰티 디바이스 외에도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