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4 09:4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고발색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였다.‘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 성분이 입술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특히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시 입술 주름이 약 33.7% 개선되고, 보습 효과는 30시간까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제품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를 구현하며, 쿨톤과 웜톤을 아우르는 퍼스널 컬러 8종으로 구성돼2025.04.11 10:30
러쉬코리아가 영국 인기 애니메이션 ‘못 말리는 어린양 숀(Shaun the Sheep)’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6일까지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선론칭된다.러쉬코리아는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대표 작품인 ‘못 말리는 어린양 숀’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비주얼뿐 아니라 향기에서도 애니메이션 속 봄날의 농장을 연상시키는 감각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러쉬가 자랑하는 핸드메이드 철학과 클레이 애니메이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예술성이 결합된 결과물이다.협업 제품은 총 6종으로 숀 배쓰 밤, 슬리피 티미 버블 바,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 너티 피그스2025.04.11 10:13
무신사는 자사가 일본 공식 유통을 맡고 있는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이달 하순 도쿄 시부야에 일본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무신사에 따르면 마뗑킴의 일본 1호 매장은 오는 24일, 도쿄 시부야의 대표 복합문화공간 ‘미야시타 파크’ 2층에 문을 연다. 매장 규모는 약 38평이며, 하루 유동 인구 300만 명에 달하는 시부야 내에서도 높은 접근성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위치에 자리잡았다.미야시타 파크는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입점한 쇼핑 명소로, 일본 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간 중 하나다.무신사와 마뗑킴은 지난해 11월 공식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일2025.04.09 10:54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COOL AND FREE)’ 컬렉션을 지난 8일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접촉 시 시원한 촉감을 주는 쿨 트리코트 소재의 셋업과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쿨 트리코트 소재는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일상복은 물론 러닝 등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다.또한, ‘UV차단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최대 97.5%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패커블 디자인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이외에도 글로시한 컬2025.04.09 10:47
유기농 뷰티 기업 벨레다가 경북 산불 피해 아동들을 품었다. 100년 역사의 스위스 대표 유기농 뷰티 기업 벨레다(WELEDA) 코리아가 지난 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최근 경북 지역을 덮친 대형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벨레다가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벨레다 저불소 치약 180개 ▲벨레다 샴푸 180개 ▲벨레다 슈퍼푸드 보습크림 150개로, 산불 피해로 인해 개인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벨레다의 모든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어린 아이들도 안심2025.04.09 09:40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과 순환경제 가치 실현을 위한 중고거래 플랫폼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를 오는 하반기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중고 거래는 브랜드 상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순환경제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 방식”이라며 “회원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하게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무신사 유즈드’를 앱 내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별도 플랫폼이 아닌 기존 무신사 앱 내에서 구입과 판매가 가능하도록 구성된다. 중고 거래 경험이 없던 소비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상품을 수거백에 담아 회수하는 ‘위탁 보관 판매’ 형식을 통2025.04.09 09:35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스킨푸드와 함께 공동 개발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단독 선론칭하고,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신제품은 에이블리가 단순 유통을 넘어 기획부터 테스트, 패키징 선정 등 상품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에이블리 측은 자사 플랫폼 이용자 980만명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 콘셉트와 제형을 기획했으며, 스킨푸드는 이를 기술력으로 구현해 시너지를 높였다.스킨푸드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리뷰 작성에 적극적인 뷰티 고관여 고객층이 몰려있는 전문몰로, 신제품에 대한 반응과 데이터 분석을 실시간으2025.04.08 10:26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러더스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손잡고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오는 20일까지 쿠팡을 통해 단독으로 선론칭되며, 최대 34% 할인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함께 마련된다.‘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은 199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첫 방영된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각각의 개성과 능력을 지닌 세 자매가 악당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바닐라코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퍼프걸의 생동감 넘치는 색채와 에너지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출시 제품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2025.04.08 10:14
아모레퍼시픽이 미세조류 클로렐라에서 추출한 PDRN의 피부 재생 효능을 입증했다. 해당 연구 결과는 최근 국제 학술지인 Archives of Dermatological Research에 게재됐다.PDRN은 피부 세포의 증식과 재생을 유도하는 물질로, 상처 치유와 조직 회복을 촉진하는 효능이 알려져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원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기존에는 주로 연어나 송어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성분이 사용되어 왔다.아모레퍼시픽은 보다 지속가능하고 대량 생산이 가능한 비동물성 대체 성분 확보를 위해 미세조류 '클로렐라(Chlorella protothecoides)'에 주목했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는 해양수산부의 '해양바이2025.04.08 10:01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5일 서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992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이번 팝업은 뉴발란스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992’의 발매를 기념하고, 브랜드의 핵심 라인인 ‘MADE’ 시리즈의 장인정신과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팝업 스토어는 992의 역사와 제품을 소개하는 아카이브 공간, MADE 라인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 MADE 장인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뉴발란스 992는 2006년 브랜드 100주년을 맞아 처음 출시된 모델로, 미국 현지 생산을 고수하는 ‘MIUS(Made in USA)’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높은 희소2025.04.08 09:5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EPKE)’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첫 어패럴 상품을 선보인다.아카이브 앱크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플링백(FLING BAG)’에서 영감을 받아 ‘플링 무브 001(FLING MOVE 001)’이라는 이름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링백은 브랜드 론칭 당시 첫 제품으로 출시된 후 누적 판매량 7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컬렉션의 정체성과 연속성을 상징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컬렉션명 ‘플링 무브’에는 특정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고 유연한 움직임으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라며 “이번 어패럴 라인 출시는 아카이브 앱크의 새로운 비2025.04.07 11:3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아 이달 21일까지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신발 기획전으로,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9,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에는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스니커즈부터 로퍼, 부츠 등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포함된다.매일 브랜드 데이를 통해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들이 특별 할인과 함께 소개된다.이와 함께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대2025.04.07 11:07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겹쳐 입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레이어링 패션의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W컨셉은 "올해 1분기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이어링 패션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0% 증가했다"라며 "같은 기간 레이어드 관련 검색량도 5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설명했다.세부 항목별로는 레이어드 티셔츠의 매출이 420% 급증했고, 레이어드 스커트는 340%, 레이어드 셔츠는 9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티셔츠를 여러 장 겹쳐 입는 방식의 스타일링과 바지 위에 스커트를 착용하는 ‘스칸트 패션’의 인기로 인해 관련 상품의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됐다.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레이어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