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11:46
아이소이가 수분과 잡티 케어를 동시에 강화한 신제품 ‘수분광 잡티로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리뉴얼된 베스트셀러 ‘NEW 잡티로즈쎄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동시에, 촉촉한 로션 제형을 적용해 피부 진정과 광채 표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수분광 잡티로션’은 아이소이만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또와 항산화 기능을 갖춘 ‘로즈 PDRN’을 포함해, 속잡티와 겉잡티를 동시에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C 유도체 등 미백에 특화된 성분이 더해져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준다.제품은 고분자부터 저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2025.05.08 10:58
무신사 뷰티가 오는 9일,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의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출시한다.정샘물은 2015년 론칭 이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강점을 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정샘물은 무신사 뷰티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40% 증가했다”라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은 메쉬망을 통해 도포되는 초미세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깔끔한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론칭과 함2025.05.07 16:11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과 패션 크리에이터 짱구대디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한정 상품을 오는 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기획된 한정 제품으로, 크리에이터 짱구대디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협업 제품은 ‘오버솔 버클 클로그’와 ‘투웨이 스터드 숄더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버솔 버클 클로그’는 천연 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금속 버클과 빈티지 질감 디테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투웨이 스터2025.05.07 15:57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세일은 오는 13일까지 1차, 14일부터 20일까지 2차로 나뉘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선크림 1만원 특가, 비자 트러블 토너 및 로션 70% 할인,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등 베스트 크림 50%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선크림, 폼클렌징, 바디·헤어 제품도 전 품목 50% 할인에 포함된다.이와 함께 '슈퍼 빅세일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레티놀 PDRN 앰플, 그린티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민C 톤업 세럼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슈퍼 빅세일 박스'가 판매되며2025.05.02 10:53
원재료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걸그룹 (여자)아이들((G)I-DLE)의 멤버 미연을 브랜드의 첫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원씽 측은 “싱그럽고 강인한 에너지를 지닌 미연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미연과의 첫 활동으로는 ‘M.Y. 원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원씽(MY ONE THING)’이라는 메시지 아래, 일상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원씽 제품을 소개한다. ‘M.Y.’는 미연의 이름 이니셜과 ‘나의(My)’라는 의미를 중의적으2025.05.02 10:38
무신사 뷰티가 이번 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페스타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가능성을 지닌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온라인 행사는 5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뷰티는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데이’와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럭키박스’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오프라인 행사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성수동 일대에서 열린다. ‘무신사 스퀘어 성수 4’,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2025.05.02 10:14
롯데백화점이 잠실 에비뉴엘 3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의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이번 매장은 에트로의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을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고객이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군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에비뉴엘 잠실점 단독으로 2025 봄·여름 여성 패션쇼 컬렉션 중 일부를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제품 7종을 한정 판매한다.아울러 매장에는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광호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며, 예술과 패션의 융합을 통한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오는 5월 4일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작가가 직접 참여하는 고객 스케치 이벤트도 진행2025.04.30 10:46
LG생활건강이 자사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를 통해 ‘환유’ 5세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환유는 2006년 첫선을 보인 이후 브랜드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5세대 제품은 ‘타임리스 롱제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보다 한층 진화된 효능을 담아 선보인다.이번 리뉴얼에는 산삼의 전초 성분을 활용해 피부 노화 완화와 생기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환유고’는 산삼진세노사이드™와 세노-포스™ 복합 성분을 함유해 잔주름과 깊은 주름, 리프팅, 피부결, 탄력 등 5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사용 8주 후 눈에 띄는 피부 변화가 기대된다.이와 함께 세럼 제형의 ‘환유진액2025.04.30 10:18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부산 해운대에 첫 번째 단독 매장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을 개점했다.이번 매장은 해운대구 구남로 핵심 상권에 약 4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해운대에 위치해 지역 상권의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딜라이트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지난 2021년부터 본격 전개한 건강 간식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베이글칩과 벌꿀약과 등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3년간 외국인 매출이 연평균 30배씩 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주요 뷰티 브랜드들을 제치고 외국인 매출2025.04.30 10:03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세일’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의류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에이블리는 오는 5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쇼핑몰, 셀럽 마켓, 브랜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최근 검색량이 급증한 체육대회, 페스티벌, 글램핑 등 야외 활동 관련 키워드에 맞춰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분석 결과,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체육대회’와 ‘페스티벌’ 검색량은 각각 전월 대비 1,258%, 403% 증가했다.이번 메가세일에는 ‘블랙업’, ‘핫핑’, ‘98도씨’, ‘아뜨랑스2025.04.28 16:01
젝시믹스(XEXYMIX)는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강화한 신규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을 출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어나더라벨’은 이수연 대표의 전면적인 기획 및 지휘 아래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는 차별성을 뒀다.신제품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특수 편직 기술을 통해 레깅스 특유의 광택감을 제거하고 매트한 질감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또한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 멜로우 스티치 봉제 기법을 사용해 신축성과 밀착감을 극대화했2025.04.28 15:51
LF가 자원 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을 전국 백화점 아울렛에서 진행한다.LF는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울렛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제안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은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전국 153개 백화점 아울렛에서 오는 5월 6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헤지스, 닥스, 바버,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 리복 등 LF 브랜드의 의류 제품을 아울렛 내 LF 브랜드 매장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자에게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울렛의 LF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 쿠2025.04.28 15:18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럭셔리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Enfants Riches Déprimés)'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오늘 밝혔다.앙팡 리쉬 데프리메는 2012년 예술가 겸 디자이너 헨리 알렉산더 레비가 설립한 브랜드로, 철저한 수작업과 예술적 그래픽 디자인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뮤지션과 예술가,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제품을 소량으로 제작해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대표 제품으로는 해체주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 펑크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워크 티셔츠, 빈티지한 느낌의 니트 스웨터, 수작업으로 완성된 스털링 앤틱 실버 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