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10:37
LG생활건강이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를 기반으로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탄력 개선과 광채 피부 케어에 초점을 맞춘 8종으로 구성됐다.회사 측은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제공하는 국민 스킨케어템을 지향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주요 성분으로는 콜라겐과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 성분인 바쿠치올,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 등이 포함됐다.대표 제품인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은 99.5% 이상 고순도 바쿠치올과 글루타2025.04.21 11:34
BYC가 여름철을 겨냥한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2025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번 라인업은 냉감 원사를 적용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BYC 관계자는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쿨웨어다"라며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과 스판 소재로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라고 말했다.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일상복, 이너웨어, 홈웨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컬러와 핏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대표 제품인 ‘보디드라이 하이코2025.04.21 10:00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뷰(view)’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싱그러운 과일과 반려견과의 여유로운 한때 등 일상 속 여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로엠은 이를 통해 여름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로엠은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지난 봄 출시돼 고객 반응이 뜨거웠던 ‘올데이 가디건’의 여름 버전을 선보인다. 여름형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시원하게 닿는 촉감을 제공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되어 여름 분위기2025.04.18 15:24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 ‘뷰티 오브 쓱(Beauty of SSG)’을 전개하며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전 세대에서 신뢰받는 차은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중시하는 2030 고객층을 본격적으로 확보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이날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본편 영상은 ‘뷰티 오브 쓱’이라는 슬로건 아래 SSG닷컴 뷰티 전문관의 경쟁력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특히 차은우가 빨간 립스틱을 활용해 뷰티의 경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파격적인 장면은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한 플랫폼 이미지 제고 전략으로 읽힌다.SSG닷컴은 광고 캠페2025.04.18 15:20
LF는 올해 봄 시즌을 맞아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를 중심으로 한 파스텔 컬러가 전 카테고리에서 주요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LF에 따르면, 과거 유아복에서 주로 사용되던 부드러운 색조의 핑크와 블루 계열이 패션 런웨이뿐 아니라 일상복, 골프웨어, 풋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로 확산되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브랜드들은 해당 컬러를 활용해 봄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이 같은 흐름은 최근 소비자 정서 변화와 맞물려 있다.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과 사회 전반의 스트레스 요인 속에서 감정적 안정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시각적으로 위안을 주는 색상에 대한 수요가2025.04.18 11:50
무신사 뷰티가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주미소(JUMISO)와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Jujutsu Kaisen)’의 협업 제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가 추진 중인 신진 브랜드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무신사 측은 "주미소는 올해 1분기 무신사 뷰티 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주목받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협업 제품은 주미소의 대표 제품인 ‘워터 플럼핑 수분 마스크’로,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인기 에피소드인 ‘시부야 사변’을 테마로 한 한정판 패키지를 적용했다. 특히 캐릭터 고조 사토루, 이타도리 유우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등 주요 등장인물 4명의 시그니처 컬러2025.04.17 16:50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설화수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진출한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 등 10개국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다.이번 컬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한 공식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Holistic Night)’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글로2025.04.16 09:44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 소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무신사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대표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2006년 호주에서 출발한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창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특히,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Carby Tuckwell)이 이끄는 ‘데우스2025.04.15 10:56
㈜토니모리는 수분감을 강조한 립 메이크업 신제품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과 투명한 광택이 특징으로, 계절감에 맞춘 생기 있는 립 연출을 강조한다.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수분 오일을 85% 함유해 입술에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부여하며,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시럽 광택을 형성한다. 제품에는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포함되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덧바를수록 투명도는 높아지고 발색은 짙어지는 텍스처를 통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포인팁' 어플리케이터를 적2025.04.15 10:45
무신사 플레이어가 직관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무신사 단독 한정 스포츠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팝업 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지난 14일부터는 한국야구위원회(KBO) 산하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공개됐다. 각 구단의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와 볼캡 등 한정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인기 구단의 유니폼과 잡화도 함께 선보인다.오프라인 행사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층에서2025.04.15 10:32
W컨셉이 오는 23일까지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첫 뷰티페스타보다 상품 수가 1.5배 확대된 총 3만여개 제품으로 구성되며,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할인 쿠폰 6종을 비롯해 뷰티랜덤박스, 72시간 브랜드 세일, 일자별 특가, 배송비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W컨셉은 행사 기간 동안 약 1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과 한정판 파우치를 포함한 ‘뷰티랜덤박스’를 9,900원에 선보인다. 랜덤박스에는 헤라, 에스트라,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의 본품과 증정품이 포함된다.또한, 네이밍, 스킨푸드, 롬앤, 자빈드서울, 메노킨 등 4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72시간 브랜드 세일2025.04.14 10:47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포켓몬과 협업한 ‘아넷사X포켓몬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아넷사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에 포켓몬 캐릭터 피카츄, 팽도리, 나오하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낸 특별판이다. ‘To Your Next Adventure!’라는 테마 아래, 태양 아래에서 자유롭고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제품 패키지에는 각 포켓몬이 서식하는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자연과 태양이 조화를 이루는 세계관을 표현했다. 아넷사 측은 이를 통해 사용자가 태양 아래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하며, 새로운 도전의 여정을 응원받을 수 있도록 기2025.04.14 10:4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특히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지난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돼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이번 시즌에는 남녀 공용 유니섹스 사이즈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리뉴얼됐다. 셋업 외에도 반팔 아노락, 피스테(반팔·긴팔), 티셔츠, 파라슈트 스커트 등으로 구성돼 스타일링 선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