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5 11:03
피부 과학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세르본이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 ‘튜닝 엑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스팅 에센스와 앰플 크림 2종으로 구성되며, 네오리젠과 공동 개발한 4세대 세포 내 치료(ICT) 침투 기술이 적용됐다.ICT 침투 기술은 피부 장벽을 통과하기 어려운 대형 활성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국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지 표지 논문으로 게재된 바 있다.주요 성분으로는 PDRN, 보르피린, 탄력 개선 펩타이드 NR-BT가 포함됐다. 특히 PDRN은 ICT 기술 적용 시 흡수 속도와 흡수량이 크게 증가한 임상 결과가 확인됐다. 보르피린과 NR-BT는 피부 탄2025.12.04 11:00
아이오페가 목과 쇄골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을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독자 성분 ‘세노뮨™’과 ‘펩타이드 리프팅 콤플렉스’를 조합해 얼굴보다 얇아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목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즉각적인 목주름 개선과 더불어 목·데콜테 주변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사용 직후 가로 목주름은 20.6%, 세로 잔주름은 14.9%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4주 사용 시에는 목 주변 피부 탄력이 41.8%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수 제형 ‘실키 리프팅 포뮬러’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도록2025.12.04 10:58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 ‘더마티션(Dermatician)’을 공식 론칭하고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더마티션은 기능이 검증된 성분을 배합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으로 구성된다.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기미,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을 돕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 등으로 구성된다.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제형으로 겉 기미와 잡티, 피부 속 미세 멜라닌을 집중 케어하2025.12.03 11:17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2025 다이소몰 연말결산’ 뷰티 베스트픽에서 화장품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다이소몰은 최근 1년간의 판매 및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5 다이소몰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미백 앰플 부문에서 1위를,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는 립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각각 차지했다. 특히 립 타투 스티커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가운데 판매 2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본셉은 이를 기념해 12월 30일까지 다이소몰에서 ‘연말 특집 뷰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셉 색조 제품 구매 후 전·후 사진을2025.12.02 11:55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을 출시하며 메이크업 카테고리 강화를 본격화한다.설화수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을 확대하고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을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돋보이도록 설계됐다.‘퍼펙팅 베일 프라이머’는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85.36%에 달하며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맑은 피부 톤을 연출한다. 얇게 밀착되는 제형을 기반으로 지속력도 강화했다.함께 출시된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피부 톤 정돈과 결점 보정에 적합한 데일리 커버 크림으로, 아이보리·베이지·샌드·앰버·진저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스킨2025.12.02 11:52
무신사가 1000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 매장을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새롭게 연다. 무신사는 자사 편집숍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과 자체 브랜드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매장은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를 한 공간에 구성한 첫 복합몰 형태로, 지금까지 무신사가 선보인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약 3,305㎡(100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아이파크몰 용산점 내 단일 브랜드 기준 최대 매장으로 오는 11일 그랜드 오픈한다.무신사는 용산 상권이 직장인, 가족 단위, 2030세대, 외국인 관광객 등 폭넓은 고객이 방문하는 도심형 상권이자 교통 요지라는 점을 첫 메가스2025.11.28 12:39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1호점인 홍대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면 리뉴얼해 재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리뉴얼 매장은 600평(1983㎡) 규모로 기존 매장 대비 2배 이상 확대됐다.홍대점은 2021년 5월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을 열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상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재구성됐다. 1층에는 맨·우먼 라인과 홈 카테고리 공간을 배치하고, 2층 뷰티 전용 공간을 신설했으며 스포츠 라인도 새롭게 마련했다.또한 2층 팝업존에서는 12월 28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x 기묘한 이야기’ 팝업을 운영해 방문 고객에게 콘텐츠 체험형 공간을 제공한다.2025.11.27 10:35
듀이트리가 대표 제품인 AC 딥 콜라겐 겔 마스크 2종을 전국 아트박스 매장에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이번 입점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고기능성 마스크 팩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접근성을 높이려는 전략의 일환이다.아트박스 입점 제품은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 베이스 전용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등 총 3종이다.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는 과잉 피지를 조절해 모공 확장을 완화하고 피부결과 탄력을 개선하도록 설계됐으며, 특허 성분 모공콤플렉스(ACZERO)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진정 성분이 함유돼 있다.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는 멜라닌 색소2025.11.25 16:23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헤르세인(HERRSAINE)의 ‘리치 크랜베리 클렌저’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2025년 하반기 화해 어워드’ 스킨케어 보습 클렌징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제품이 단기간에 수상 목록에 오른 사례로 관심을 모은다.헤르세인의 클렌저 라인(리치 크랜베리·글로우 만다린·젠틀 그린티)은 8종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관련 검증을 거쳤으며, 비건 인증과 미산성 pH 처방 등을 기반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메이크업·자외선 차단제 세정과 관련해 사용자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클렌저 3종은 세정 과정에서의 건조함을 줄이기 위해 보습을 강화한 처방을 적용했으며, 사용법으로는 마른 얼굴에 도포2025.11.25 13:44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가든(DERMA GARDEN)의 대표 제품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이 세계적인 피부 전문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셀런트 (Excell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1978년 설립된 독일 더마테스트는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철저한 임상·안전성 평가로 국제적 공신력을 확보한 기관이다. 더마테스트는 유럽 내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선도국가인 독일에서 특히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지며, 소비자들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의 공식 인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인증을 받은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은 더마가든 연구소의 독자적 기술력2025.11.25 10:37
롯데백화점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예술 전시를 확대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본점, 에비뉴엘 등 주요 점포에서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 전시를 진행 중이라고 오늘 밝혔다.잠실점 아트홀에서는 내년 1월 18일까지 세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가 열린다. 총 80여 점의 작품이 무료로 공개되고, 잠실점을 배경으로 작가들과 협력해 제작한 신작 8점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소셜미디어 계정 친구 추가 시 일러스트가 적용된 포토부스 이용권이 제공된다.본점에서는 12월 31일까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나탈리2025.11.25 10:34
쏘내추럴이 눈가 보습 강화에 특화된 비건 아이크림 ‘소프트 아이 살버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대표 라인인 ‘살버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케어 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소프트 아이 살버터’는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수분 버터 텍스처가 특징으로, 거친 눈가에 풍부한 수분감을 채우고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갖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매끄럽게 흡수돼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함유된 베타글루칸과 베타인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 수분 유지 시간을 늘려주며, 판테놀을 통해2025.11.24 10:24
무신사가 K-팝을 비롯한 다양한 K-컬처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K-커넥트’를 공식 출시했다. 글로벌 팬덤의 취향에 맞춘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K-콘텐츠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는 전략이다.무신사에 따르면 K-커넥트는 국내외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협업 패션과 잡화, 굿즈, 앨범, 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포괄하는 K-컬처 전용 카테고리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국의 트렌디한 문화를 글로벌 팬들과 연결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앞서 2023년 ‘무신사 드롭’을 통해 한정 발매 아이템과 굿즈, 티켓 등을 선보였으며, 2024년 ‘무신사 에디션’에서는 아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