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10:04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Biodance)가 리얼 딥 마스크 라인의 프리미엄 신제품인 ‘리쥬비네이팅 캐비어 PDRN 리얼 딥 마스크’를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마스크 라인업을 집중 영양 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한 전략 제품이다.이번에 선보인 캐비어 PDRN 리얼 딥 마스크는 연어 유래의 고순도 PDRN 성분과 캐비어 추출물을 결합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되었으며, 두 프리미엄 성분의 복합 작용을 통해 활성산소 감소 및 피부 상태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결과를 확보했다.특히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뉴욕 팝업 행사에서 선공개된 후, 출시 직후 현지 판매 수량과2025.12.16 13:29
스킨푸드가 신제품 ‘바나나 PDRN’ 3종 라인을 출시하고, 카카오톡딜을 통해 선론칭하며 최대 4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경남 산청 바나나 추출물을 활용해 개발된 3세대 PDRN 라인으로, 피부 탄력과 결 개선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저분자 PDRN을 함유했으며,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은 패드, 세럼, 크림 3가지로 구성된다.바나나 PDRN 3종은 각각의 제형과 기능에 차별화를 두었다. 먼저 바나나 PDRN 실키 패드는 바나나 섬유 단백질 함유 원단을 적용하여 보습력과 밀착감을 강화했으며, 바나나 PDRN 부스터 세럼은 밀키2025.12.16 11:00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알파(Doctor Alpha)가 민감 피부를 고려한 ‘스킨 베리어 5쉴드 선크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UVA·UVB 자외선뿐 아니라 열, 블루라이트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5중 프루프(5-proof)’ 시스템을 적용했다.제품 안전성은 31명을 대상으로 한 무자극 평가에서 평균 반응 0.00을 기록했고, 영유아 피부 적합성 테스트에서도 4주 사용 후 붉은기와 경피수분손실량이 감소하며 이상 반응이 없다고 나타났다.자외선 차단력은 사용 직후 89.56%, 24시간 후에도 57.99%로 유지됐으며, 닥터알파가 개발한 특허 성분 ‘닥터알파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와 열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는2025.12.12 11:40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알프랩(AlpLab)의 4세대 기미 앰플 ‘엑소멜라틴 알프스 앰플’이 7차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현재 8차 리오더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 앰플은 기미와 잡티의 근본 원인을 연구해 개발된 엑소멜라틴(Exomelatin™)과 스위스 알프스 항산화 성분을 기반으로 한다. 멜라제로 V2 성분이 함유돼, 이미 쌓인 멜라닌 분해를 도와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인체 적용 시험에서는 단 2주 만에 속기미 개선 효과가 관찰되었으며, 기존 미백 제품과 달리 근본적인 색소 케어를 목표로 한 제품으로 평가된다.알프랩 관계자는 “이번 완판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효과와 사용 경험을2025.12.11 10:50
CJ올리브영이 내년 1분기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플랫폼 론칭은 기존 미용 중심 사업 영역을 웰니스 분야로 확장하려는 올리브영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풀이된다.‘올리브베러’는 올리브영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와 큐레이션 경험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주요 이용층은 25세부터 34세 소비자들로 설정되었으며, 식습관, 운동, 이너뷰티, 수면, 심리 등 일상 전반의 웰니스 관련 상품을 여섯 가지 영역으로 세분화해 제공한다.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은 직장인 및 도심 유동 인구가 많은 광화문과 강남에 순차적으로 문을 열 계획이다. 온라인2025.12.10 11:22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내 주요 리더들이 모이는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코스알엑스는 지난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할리우드 한국계 미국인 영화인 단체 KALH(Korean American Leaders In Hollywood)의 첫 시상식인 ‘KALH Honors’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올해 처음 열린 KALH Honors에는 박찬욱 감독, 이병헌 배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 매기 강, 다니엘 헤니 배우를 비롯해 주요 글로벌 리더와 주요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했다.KALH는 영화, 음악 등2025.12.10 10:32
CJ올리브영이 지난 12월 올영세일 기간(11월 30일~12월 6일)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집에서 전문가처럼 관리하는 '프로 셀프케어' 트렌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는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를 가꾸는 '셀프뷰티' 트렌드가 강화되고, 스킨케어 성분을 식품으로 섭취하는 '액티브 이너뷰티' 흐름이 본격화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전문성 높인 셀프뷰티 상품군 인기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에는 셀프뷰티 상품군의 수요가 두드러졌다. 가정용 미용기기, 속눈썹 펌 키트, 리프팅 밴드 등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홈케어 상품군이 높은 인기를 얻었다.특히 속눈썹 관리 상품군의 수요 확대가 눈2025.12.10 10:29
미쟝센의 퍼펙트세럼이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2025 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지난 9일 밝혔다.회사 측은 이번 성과가 K뷰티를 넘어 K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 확대를 명확히 보여주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미쟝센의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65% 증가했으며, 특히 퍼펙트세럼은 손상된 모발 개선 효과와 빠른 흡수력을 바탕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미쟝센은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틱톡을 활용한 ‘#샤인유어신(#SHINEYOURSCENE)’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제품의 윤기 효2025.12.09 10:41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이 12월 8일부터 23일까지 연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이번 아세페는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를 콘셉트로 내세우며, 총 54종의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유명 캐릭터인 '월리를 찾아라'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굿즈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협업 굿즈 구성품은 어드벤트 캘린더, 무드등, 빅 타포린 백, 뽀모도로 시계, 포스트카드 등이다.아모레몰은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지인 소개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리퀀시 이벤트’와 매일 접속 시 최대 10002025.12.09 10:37
한국콜마가 외부 환경에 민감해 화장품 활용이 어려웠던 효소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신기술을 개발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기술은 효소의 상용화 한계를 극복하고 고기능성 화장품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한국콜마는 동아대학교 황이택 교수 연구팀과 함께 '무기화합물(탄산칼슘) 기반 효소 안정화 기술', 일명 '인오가닉 피커링(Inorganic Pickering)'을 공동 개발했다. 이 연구 결과는 고분자 및 바이오소재 분야의 권위 있는 학술지 '카보하이드레이트 폴리머(Carbohydrate Polymers)'에 게재되며 학술적 성과를 인정받았다.◇ 효소 변질 막는 '인 시추' 방식 적용, 분말 한계 벗어난다그동안 효소는 각질 제2025.12.08 11:16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인기 힐링 캐릭터 ‘꽃카’와 협업한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0대에서 20대로 대표되는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의 취향을 반영한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해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은 피부 관리 단계별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피지 관리 및 진정을 돕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가 있으며, 칼라민 성분을 함유한 집중 케어 라인으로 ‘스팟’, ‘세럼’, ‘크림’, ‘팩’이 포함되었다. 여기에 '뾰꾸'(뾰루지 꾸2025.12.08 10:59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ALO(알로)’의 대형 매장을 잠실점 본관 1층에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지난 5일 영업을 시작한 잠실점 ‘ALO’ 매장은 약 280㎡(85평) 규모로 조성되어 국내 유통사 내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 매장은 요가 및 피트니스를 넘어 일상복까지 포괄하는 ‘스튜디오 투 스트리트(Studio to Street)’ 철학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남성과 여성 고객을 위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폭넓게 선보인다.잠실점은 지난 8월 본점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두 번째 ‘ALO’ 매장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대형 매장 개설을 통해 롯데타운 잠실을 트렌드와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의 니즈2025.12.05 11:05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말 모임과 홈캉스 수요를 겨냥한 ‘홀리데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패션 및 라이프 제품 8만여 종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상품 구성은 모임·데이트룩과 홈캉스 용품으로 나뉜다. 모임·데이트룩 코너에서는 아우터, 원피스, 니트 등 스타일링 아이템을 추천하며, 홈캉스 코너에서는 이지웨어와 홈웨어, 담요,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 등 휴식 관련 상품이 소개된다.매일 오전 10시에는 ‘오늘의 홀리데이 특가’를 운영해 겨울 아우터, 원피스, 홈언더웨어 등 약 1천여 종의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선물 추천 코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