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8 15:09
무신사가 일본 시장에서 공식 유통하는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지 흥행에 성공했다.무신사에 따르면, 마뗑킴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 내에 ‘마뗑킴 시부야점’을 열었다. 약 38평 규모의 공간에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과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 컬렉션 등 35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공식 오픈 전날인 23일에는 일본 미디어,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500여명이 참석한 프리 오프닝 이벤트를 개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식 오픈 당일에는 하루 동안 1천여 명이 매장을 방문해 일 매출 800만엔(한화 약 8천만원)을 기록, 목표치를 2배 이상 초2025.04.28 14:56
BYC(대표 김대환)가 반려견 쿨웨어 브랜드 ‘개리야스’의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이번에 선보이는 개리야스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요 제품은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으로 구성된다.‘개리야스 모시메리’는 까슬한 촉감의 통기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땀배출이 용이하고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 부분 여밈 스타일로 착용이 편리하며, 레트로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로 반려견의 스타일을 한층 살려준다.‘개리야스 난닝구세트’는 매쉬소2025.04.25 14:12
LG생활건강의 고급 한방 브랜드 ‘더후’가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로,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을 더하는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을 돕는 전통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연어이리추출물, 비오틴 등 피부와 모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뷰티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했다. 여기에 ‘더후’의 대표 화장품 성분인 공진솔루션 일부를 더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하루 한 개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2025.04.25 14:04
스킨푸드가 인기 캐릭터 ‘담곰이’와 손잡고 ‘캐롯 카로틴’(당근) 라인의 컬래버레이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일본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 작가의 담곰이 캐릭터를 활용해 구성됐다. 기획 세트는 오는 27일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의 브랜드데이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스킨푸드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로 확대 출시된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첫 번째 제품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세트다. 담곰이 일러스트가 새겨진 본품 패키지(60매)와 함께 패드 리필(30매), 담곰이 키링 파우치가 구성돼 있다. 해당 파우치는 소지품을 휴대하기 좋은 사2025.04.25 10:32
이니스프리가 자사 인기 제품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그린티 히알루론산 진정 수분 선세럼 SPF+ PA++++’(이하 ‘그린티 수분 선세럼’)을 쿠팡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그린티 수분 선세럼’은 자사 대표 라인인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보다 그린티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함량을 두 배로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깃털처럼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처를 자랑하며, 피부에 쌓인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이 제품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자외선 노출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결, 탄력 저하, 손상된 피부2025.04.24 10:40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25SS) 협업 캠페인 화보를 지난 23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미쏘의 의류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슈즈·백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시간, 장소, 상황(TPO)에 맞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 핵심이다. 모델로는 넷플릭스 <솔로지옥4>에서 밝고 청량한 이미지로 주목받은 이시안이 참여해, 특유의 에너지와 개성을 화보에 담아냈다.화보는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핫 썸머’는 세차장, 아이스크림 마켓 등 공간을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표현했고, ‘모던 시크’는 도심 속 구조물2025.04.23 11:45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인천 지역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본격 확대한다. 브랜드는 오는 24일 인천 송도의 복합 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송도점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2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인천 지역 첫 진출 매장이며, 총 330평(1,091㎡) 규모의 공간에 1~2층으로 구성된다. 매장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맨, 우먼, 키즈 라인을 비롯해 뷰티, 스포츠, 홈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특히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는 인근 대형 주거 단지와 대학 캠퍼스, 오피스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20~30대 소비층의 유입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신2025.04.23 10:58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고객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 ‘ABC-Camp’를 새롭게 론칭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이번 개편은 패션에 대한 여정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멤버십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출시됐다.‘ABC-Camp’는 고객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적립해 멤버십 등급을 올릴 수 있는 구조로 운영된다. 활동에는 출석체크, 만보기, 개인정보 입력, 매장 체크인, 아트서치 등이 포함되며, 온·오프라인 제약 없이 전용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멤버십 등급은 여행자, 탐험가, 수집가, 개척자 총 4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 회원은 ‘여행자’ 등급으로 시작한다. 활동 점수에 따라 등급이 승급되며, 상2025.04.23 10:25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400m 육상 국가대표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김민지 선수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육상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인 인물이다.11번가 관계자는 “김민지 선수는 탁월한 운동 능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라며 “‘싸이닉’의 핵심 제품군인 선케어 라인의 콘셉트와 잘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싸이닉’은 이번 앰배서더 선정과 함께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SPF20)과 입술 주름 개선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립밤으로2025.04.23 10:01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심리스 언더웨어 라인 ‘멜로우데이’를 출시하며 언더웨어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4년간의 기술력과 연구개발(R&D) 성과를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멜로우데이’ 라인은 후크형 브라, 런닝형 브라, 쇼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8가지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신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고, 봉제선을 없앤 프리컷 및 핫멜팅(열접착) 기법을 적용해 착용 시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특히 브라 제품에는 아시아 여2025.04.22 12:31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진행되며, 어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무신사 키즈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의류, 잡화, 완구 등 약 210개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마이크로킥보드, 실바니안패밀리, 캐치! 티니핑 등 국내외 인기 캐릭터 및 유아동 전문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이와 함께 ‘스페셜 브랜드 위크’도 마련돼 마리떼 키즈, 반스 키즈, 아디다스 키즈 등 무신사 키즈에서 주목받는2025.04.22 12:21
토니모리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선보인 서브 브랜드 ‘본셉(BONSEP)’이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본셉은 레티놀과 비타민C 등 기능성 성분에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더해, 효과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레티놀 6종, 비타씨 6종,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25종이 출시되었으며, 가격대는 1,000원에서 5,000원 사이로 책정돼 전국 1,0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특히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본셉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켜 피부2025.04.22 10:43
W컨셉은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간절기 의류 수요가 크게 증가해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회사 측은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디건, 바람막이 점퍼(윈드브레이커), 재킷 등 간절기 아우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관련 검색량도 75%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는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큰 날씨로 인해 외출 시 간편하게 걸치고 벗을 수 있는 얇은 외투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특히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부터 리넨, 텐셀, 면 등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한 봄버 재킷, 블레이저, 간절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