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10:57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본격적인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성분인 판테놀을 함유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촘촘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2025.07.03 11:06
애경산업이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유통 확대에 나섰다.브랜드 ‘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도 감성적인 향취를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아프리카 나미브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레이’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비로운 향기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라며, “‘데드블레이’(Dead Vlei)라는 나미브 사막의 절경에서 이름을 차용했고, 브랜드 로고에는 나침반을 형상화해 향기를 통해 방향을 제시한다는 미션을 담았다”고 설명했다.‘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2025.07.03 11:0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회원 리뷰 활성화를 위해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패션과 뷰티 제품에 대한 양질의 구매 후기를 기반으로 회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의 쇼핑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무신사 관계자는 “후기 콘텐츠의 정보성과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회원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초보 구매자에게 실질적인 쇼핑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핵심”이라고 밝혔다.무신사 후기왕은 고객이 작성한 리뷰를 사진의 다양성, 상세한 사용 후기, 다른 이용자의 ‘도움돼요’ 반응 등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평가 기준은 카테고리별로 세분2025.07.02 11:01
설화수가 인삼의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설화수를 대표하는 두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다.‘인삼 클래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감 요소를 활용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는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을 직접 시향해볼 수 있으며, DIY 방식으로 인삼 입욕제와 향낭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설화수의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기회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2025.07.02 10:55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두피 건강 관리에 나섰다.이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공동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이 주요 캐릭터로 선정됐다.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번 에디션에서는 서핑을 즐기는 폼폼푸린을 활용한 시즌 한정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라보에이치의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을 함유해, 무더위에 약해지기 쉬운 두피의 장벽을 강화하고2025.06.27 15:44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Sanrio Characters)’와 손잡고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올리브영이 전사 차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프로젝트로,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중 약 60%가 10~30대인 점을 반영해 캐릭터 소품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취향을 겨냥했다. 협업 파트너로는 글로벌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선정됐다.7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은 상품 진열대,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 등에서 산리오의 ‘태닝 에디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태닝 에2025.06.26 16:03
BYC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여름 잠옷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면레이온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스트라이프 패턴에 네이비 컬러의 파이핑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실크와 유사한 광택을 지닌 레이온과 쾌적한 면 소재를 혼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흡수력도 우수하다.‘리플 반팔 여성잠옷세트’는 은은한 색감의 여름 분위기를 담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얇은 고무줄을 이중으로 사용해 허리 밴딩의 착용감을 개선했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폴리 리플 소재를 사용했다.또한 ‘면레이온 반팔 잠옷세트’는 오렌지2025.06.24 10:09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밀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이 제품은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또한 이 제품은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와 함께 기미 및 잡티 커버 지2025.06.19 10:24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Y-3와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Y-3는 세계적인 일본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02년부터 공동으로 전개해온 브랜드다. 기존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넘는 독창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Y-3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5년 3분기 중 서2025.06.19 10:16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콘셉트로 기획됐다.루나는 이번 팝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컨실 블렌더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일본 시장에서 강화할 계획이다.현장에는 레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항공권 제공 SNS 팔로우 이벤트, 키링과 미니 제품이 포함된 경품 뽑기(가챠) 등 다양한 현장2025.06.18 10:32
무신사 뷰티가 최근 6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거래 데이터와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뷰티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선크림 등 시즌 맞춤형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해당 기간 동안의 거래 데이터를 살펴보면 바디 미스트는 전년 동기 대비 193%, 스킨·패드는 179%, 선크림은 94%로 각각 큰 폭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여름철 열감 해소와 진정 효과를 강조한 스킨케어 제품에2025.06.12 12:00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여름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텐셀과 리오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내추럴한 텍스처와 여유로운 핏의 린넨 재킷과 버튼업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로엠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아우르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갖춘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로엠 린넨 재킷은 누적 판매량 18만 장을 기록하는 등 매년 여름 시즌마다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린넨 소재 비중을 더욱 높이고, 재킷 9만원대, 슬랙스 5만원대2025.06.11 11:09
29CM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가 자체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지며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했다.협업 제품은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