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11:46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진라면'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한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밝2025.03.28 11:41
세계적 인기 래퍼 카디비(Cardi B)가 한국의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관장은 카디비의 에브리타임 섭취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3월 13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홍삼의 건강상 이점을 극찬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힙합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30대가 되었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라고 카디비는2025.03.28 11:36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지역 복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여 분기별로 '러브백 아웃백데이'라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저소득 장애인과 그 가족들 총 20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아웃백 관계자는 "하남스타필드점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 '치폴레 샐러드', '레몬치킨 리조또' 등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참가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2025.03.28 11:28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엌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키친 인테리어 상품 14종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밀란 100, 유로 200, 유로 300, 유로 500, 유로 700 등 다양한 키친 라인을 선보이며 각 제품별 특징과 장점을 강조했다.'밀란 100 퓨어화이트'는 유광 도어가 적용되어 깔끔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표면 처리로 먼지나 오염물질이 쉽게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유로 32025.03.28 11:24
유한킴벌리가 최근의 출산율 반등 추세에 발맞춰 다자녀 가정을 위한 대규모 지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유한킴벌리는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기 위한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캠페인을 공식 런칭했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 캠페인은 4월 18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맘큐'를 통해 진행되며, 쌍둥이와 삼둥이를 포함한 모든 다자녀 가정이 참여할 수 있다고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전했다.참여 가정에는 실질적인 육아 부담 경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다둥이 전용 하기스 대용량 기저귀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등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와 그린핑거 썬 제품에 대한 특2025.03.28 11:20
SPC 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공략을 위한 신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된 '진정한 케이크'와 '더 듬뿍 케이크'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 플레이버를 새롭게 개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시장에 선보였다.'진정한 케이크'는 전통적인 베이커리 케이크의 맛과 디자인을 배스킨라빈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짜) 정(말) (진)한 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 라인업은 총 4종2025.03.28 11:14
빙그레가 요거트와 채소·과일을 결합한 신개념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오베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영양 섭취를 돕는 실용적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빙그레 측은 이번 신제품 중 '요플레 오베지 ABC'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에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더해 영양가와 맛을 모두 충족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요플레 오베지 셀러리&케일'은 국내산 셀러리와 케일을 함유해 상큼한 풍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두 제품 모두 요거트를 기반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적 건강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한 컵당 식이섬유 3g이 함유되어 있어 하2025.03.27 12:37
파주시가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포괄적 지원책을 확대하고 있다. 시는 우울증과 불안장애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이 사업은 나이나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심리적 지원이 필요한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정신건강복지센터, 대학교 상담센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정신의료기관, 위(Wee)센터와 위(Wee)클래스 등 공인된 기관에서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받은 사람들이 첫 번째 대상이다.또한 국가건강검진에서 우울증 척도 10점 이상으로 중간 정도 이상의 우울 증상이 확인된 시민과 자립준비 청년 및 보호연장 아동도 지원2025.03.27 12:34
수원시가 알레르기질환으로 고통받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포괄적 지원책을 마련했다. 시는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비염, 천식 진단을 받은 18세 미만 취약계층 아동에게 최대 30만원의 의료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지원 항목에는 진료비(한의원 포함), 약제비, 검사비 등이 포함된다. 수원시에 주민등록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의료급여수급자, 차상위계층 또는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가구의 아동이 지원 대상이다.특히 아토피피부염(L20) 환자에게는 신청자에 한해 보습제를 추가로 제공하며, 최초 신청일로부터 3개월 후 재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가정은 신청서와 구비 서류를 관할 보건소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수원시보건2025.03.27 12:25
함안군이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원 대상을 대폭 확대하는 정책을 시행한다. 기존에 둘째 이후 자녀에게만 지급하던 입학축하금을 올해부터 모든 초등학교 신입생 가정으로 확대한다고 함안군은 밝혔다.이번 정책은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고 아이들의 첫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다자녀 가구 중심의 선별적 지원에서 벗어나 보편적 복지 정책으로 전환하는 데 의미가 있다.지원 대상은 입학일 기준으로 보호자와 함께 함안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모든 초등학교 신입생이다. 아동 1명당 20만원이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함안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정책은 단순한 교육비 지원을 넘어 지역 정주 여건 개선을 통2025.03.27 12:21
대전 서구가 지역 내 의료기관과 약국을 대상으로 자율점검을 실시하며 건전한 의료 환경 조성에 나섰다.서구는 4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두 달간 관내 의료기관과 약국 총 1,183개소를 대상으로 자율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의료법과 약사법 등 관련 법령 준수를 독려하고 업소 개설자의 법령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점검 대상은 병의원(치과·한의원 포함) 921개소와 약국 262개소로, 의료인의 면허 범위 내 업무 이행 여부, 신고 사항 이행, 진료기록부 적정 관리, 일회용 의료용품 재사용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살핀다.특히 의료 광고 준수, 올바른 의약품 유통·관리, 마약류의 취급·보관 사항 준수 여부 등도 주요2025.03.27 12:16
㈜오뚜기가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앞두고 건강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뚜기의 건강 지향 브랜드 '가뿐한끼'에서 '닭가슴살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닭가슴살만두 2종은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밀가루 대신 감자피를 사용한 점이다. 오뚜기 측은 "얇은 감자피를 활용해 밀가루 반죽보다 식감이 더욱 쫄깃하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제품 패키지와 조리법도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개선됐2025.03.27 12:00
동아오츠카가 2025년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얼굴로 걸그룹 '아일릿(ILLIT)'을 선정했다. 동아오츠카는 하이브(HYBE) 산하 레이블 빌리프랩(BELIFT LAB) 소속 5인조 걸그룹 아일릿을 내년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26일 발표했다.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로 구성된 아일릿은 지난해 3월 데뷔 이후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슈퍼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모델 선정은 2017년 트와이스 이후 포카리스웨트 역사상 두 번째 걸그룹 전체 모델 기용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아일릿은 데뷔 이후 짧은 기간에 국내외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며 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