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2 18:00
서울 이태원의 랜드마크 몬드리안 호텔 루프탑 풀에서, 히트워터가 미국 아마존 진출을 기념해 소비자 체험형 풀파티 이벤트를 열며 여름 시즌 브랜드 경험을 선보였다.행사 현장에서는 ‘히트워터 콜드플런지 존’이 운영돼 참가자들이 시그니처 제품인 핑크 보틀과 함께 얼음물 체험을 즐기며 브랜드의 쿨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직접 경험했다. ‘콜드 플런지(Cold Plunge)’는 최근 블랙핑크 제니, 손흥민 등 운동선수와 연예인 사이에서 각광받는 자기관리 루틴으로, 매우 차가운 물에 몸을 담그는 웰니스 리추얼로 떠오르고 있다. 몬드리안 호텔이라는 상징적인 공간과 맞물려 히트워터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로서의 입2025.09.02 10:56
이마트가 오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4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다양한 신선 먹거리를 특가에 선보인다.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 할인 대작전’이라는 컨셉에 맞춰 준비됐으며, 이마트가 처음으로 국내산 참다랑어를 비축해 전국 점포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국내 자연산 참다랑어(240g)는 19,980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1만 원 저렴하다. 이마트 측은 “국내산 참치는 유통 과정이 짧고 환율 영향을 받지 않아 수입 참치회보다 약 30%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비축한 국내산 참다랑어 물량은 총 80톤으로, 최근 수온 상승으로 어획량이 크게 늘어난 덕분이다.해양수산부 수산정보포털에2025.09.02 10:06
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과 ‘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보이며 프리미엄 프레시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새로 출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식의 맛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신제품은 맛의 차별화에도 중점을 뒀다.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배합해 진한 불맛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기존 냉동·즉석 중화요리와는 다2025.09.01 15:41
스타트업 아우어에이치엘디에스(OUR H.L.D.S)의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신규 온라인 광고 브랜드 ‘OUR SIGNAL(아우어 시그널)’을 공식 론칭했다.OUR SIGNAL은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광고 전략과 브랜딩 솔루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및 소규모 브랜드에게 실질적인 광고 퍼포먼스 중심 접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기획과 실행의 단순화, 그리고 결과 도출에 초점을 맞춘 점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OUR SIGNAL은 소상공인, 브랜드 런칭 계획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등 정부 지원 사업을 수행 중인 기업들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초기 시장 반응을 살펴가며 서비스를 조율하고 있다.2025.09.01 15:24
이마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산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인기 상품 물량을 확대해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선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올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백조기’를 활용한 ‘백굴비 선물세트’다. 백조기는 담백한 맛과 탄탄한 육질로 참조기의 대체 어종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최근 참조기 어획량 감소로 가격이 오르자, 이마트는 국산 백조기와 천일염으로 만든 ‘특선 영광 백굴비 세트 2호’를 행사카드 결제 시 4만9440원에 판매한다. 이는 ‘특선 영광 참굴비 1호’ 사전예약 행사 가격인 10만800원 대비 절반 이하 수준이다2025.09.01 13:45
홈플러스는 하림과 공동 기획한 ‘하림 닭볶음탕면’을 업계 단독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제품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불리는 닭볶음탕의 깊고 얼큰한 맛을 라면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9.8% 함유해 닭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고추장 양념으로 완성한 부드럽게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감자, 양파, 파, 당근 등 건조 채소 건더기를 더해 집에서 즐기는 닭볶음탕의 만족감을 한 그릇에 담았다.면은 중면 타입으로 개발돼 국물과 양념이 잘 배어들며, 자작한 국물로 매콤 달콤하게 즐기거나 비벼 먹을 때도 풍미가 살아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가공식품 카테고2025.09.01 13:41
쿠팡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발급 200만 장을 넘어섰다.쿠팡 와우카드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제휴카드로,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해 2023년 10월 출시됐다. 불과 2년 만에 200만 장이 발급되며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시장의 대표 카드로 자리 잡았다.성장의 핵심 요인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는 적립 혜택이다. 와우 멤버십이 제공하는 ‘무제한 무료배달’ 등 기존 혜택과 결합되면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이 카드 고객은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기본 2%+추가 프로모션 2%, 월 최대 4만원),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2025.08.29 14:09
이마트가 오는 9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4일간 ‘9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컨셉은 ‘가을할인 대작전’으로,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할인을 펼쳐 가을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큰 도움을 드리겠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이며, ‘본업 경쟁력 강화’를 천명한 이마트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가격 투자’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올해로 8회째를 맞은 고래잇 페스타는 그동안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했다는 평가를2025.08.29 11:25
홈플러스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형마트 부문 13년 연속 소비자 투표 1위에 오르며 ‘올해의 대형마트’로 선정됐다.홈플러스 관계자는 "10년 이상 연속 선정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마스터피스’도 4년 연속 수상했다"라고 밝혔다.이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23주년을 맞았다"라며 "홈플러스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소비자 약 88만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전화 설문 투표 819만 건을 진행한 결과, 대형마트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아 ‘올해의 대2025.08.29 11:12
쿠팡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국내 여행 수요를 높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이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국내 여행 수요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이다”라며 “가을편은 오는 10월 30일까지, 겨울편은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라고 밝혔다.이어 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숙박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국내 숙박 상품은 3만원, 7만원 미만 상품은 2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2025.08.28 16:46
이마트는 경남 거제시 덕포어촌계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프리미엄 수산물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협업에는 유튜브 채널 ‘요즘 해녀’를 운영하며 거제에서 활동하는 해녀 인플루언서 우정민, 진소희 씨가 참여해 서울 용산점 수산매장에서 직접 잡아 올린 수산물을 소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수산물은 자연산으로만 채취되는 돌멍게와 바위굴을 비롯해 뿔소라, 홍합, 자연산 문어 등이다. 특히 돌멍게는 600g에 9,800원, 바위굴은 300g에 19,800원으로 판매된다.프리미엄 수산물은 전국 이마트 매장뿐 아니라 모바일앱 ‘오더투홈’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2025.08.28 10:24
홈플러스는 주한이탈리아대사관과 함께 다음 달 10일까지 세계미식여행 3탄 ‘이탈리아,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을 열어 미국·캐나다 편을 차례로 선보였다. 1탄 미국 편(4월 3~17일)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6% 증가했고, 2탄 캐나다 편(6월 12~26일)은 매출이 77% 늘어나며 해외 식품 수요 확대를 확인했다.이번 이탈리아 편은 150여 종의 현지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9월 3일까지는 듀럼밀 파스타 30여 종을 7대 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다.90년 역사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의 캡슐커피 10여 종도 8690원부2025.08.28 09:40
쿠팡이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과 1인 가구를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마련했다.쿠팡은 오는 9월 7일까지 ‘자취식품 세일’ 기획전을 열고 즉석밥, 간편식, 통조림, 시리얼, 조미료, 생수, 음료, 커피, 차, 스낵류, 건강식품 등 7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을 비롯한 1인 가구 등이 선호하는 실속 있는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며 “혼자서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즉석밥과 즉석국,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조림, 시리얼, 스낵류, 그리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고 말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원하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