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크보빵’의 새로운 스핀오프 제품인 ‘모두의 크보빵’ 6종을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삼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특정 구단을 넘어 야구팬 전체가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 사이에서 확산 중인 ‘야푸(야구푸드)’ 인증 트렌드에 맞춰, 치킨, 나쵸 등 인기 메뉴를 응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첫 제품인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는 7일 출시되며, 부드러운 또띠아에 감칠맛 나는 미트 소스를 담아 경기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어 8일에는 양념치킨을 가득
쿠팡이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했다.쿠팡 관계자는 “이제 외국인 고객들도 쿠팡 앱을 영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국내 외국인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영문화 작업을 준비해왔으며, 전문 번역팀이 매일 번역 내용을 검토해 정확성과 명확성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영문 버전은 상품 검색과 상세 정보, 주문 내역, 결제 페이지는 물론, 와우 멤버십 혜택 페이지를 통해 할인 및 배송 절감 내역까지 영어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로켓배송, 로켓직구, 골드박스 등 쿠팡 앱 내 주요 기능도 모두 영
아워홈(대표 이영표)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국물 요리 부문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가니 육개장’을 간편식 제품으로 재현한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제품은 가수 이찬원이 프로그램 내 요리 대결에서 선보여 우승한 메뉴로, 진한 한우기름 육수에 탱글한 도가니와 숙주, 고사리, 대파 등 식감 좋은 식재료를 풍부하게 더해 깊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아워홈은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간편식을 개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스타강사들과 협업한 ‘티처스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콘텐츠 기반의 차별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수험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수학 정승제 강사, 영어 조정식 강사와 함께 학습 문구와 간식류를 포함한 콜라보 상품 20여 종을 이달 중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수험생들의 공부 의욕을 북돋기 위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학습 문구는 정승제·조정식 강사의 시그니처 문구를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단독 문구 제품은 각 티처별로 3종씩, 공통 상품 2종, 문구세트 2종 등 총 10종이 출시된다. 제품에는 “열심히 하지 말고 그냥 하면 돼”, “인생에선 리셋이 없어”와 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복지기관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지난달 29일, 설빙은 아동용 간식 ‘설빙 크리스피롤’을 포함한 총 4종의 물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설빙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라며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간식을 정성껏 준비했다”라고 말했다.기부된 물품은 어린이날을 전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다문화가정, 아동 양육시설 등 다양한 복지기관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었다.설빙은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웅진식품은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유닛 및 단체 버전 패키지로 제작됐다.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제품 패키지 하단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라벨 안쪽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70명이 초청된다. 또한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5만원권이 지급된다.또한, 응모 시
오뚜기는 고급 식재료 트러플을 접목한 신제품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뉴사이클(New Cycle)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제품에 고급스러운 요소를 더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트러플마요’는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 다양한 음식에 디핑 소스로 활용 가능하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의 풍미를 살리는 것은 물론, 감자튀김, 피자, 소시지 등과도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트러플마요’는 할인점과 온라인 채널, 오뚜기몰 등 다양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는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우리의 지금은 옳다’를 주제로, 정답을 강요받는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선택과 열정을 존중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시험과 경쟁 중심의 삶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시도하는 용기의 가치를 조명한다.광고는 아일릿 멤버 원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네가 원하는 게 이것만은 아니잖아?”, “원대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 일상 속 작은 선택조차도 의미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삶의 방향을 지지한다. 영상은 “원 없이, 끝까지. 네가 원하면 그게 답이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프링글스 매점’을 개설하고, 오는 5월 한 달간 운영에 들어갔다.이번 팝업은 CGV와의 협업을 통해 극장을 찾는 관람객, 특히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팝업스토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팩토리와 7층 팝콘랩에서 동시에 운영된다.프링글스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프링글스 플레이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프링글스 플레이 1인 세트’는 팝콘(M)과 에이드(2종 중 택1), 프링글스 3종 중 택1로 구성됐다. ‘프링글스 플레이 더블 콤보 세트’는 500세트 한정으로, CGV 기존 더블 콤보 구성(팝콘 M
CJ제일제당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과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쁘띠첼 & 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박스’는 쁘띠첼 과일젤리 8개(복숭아 3개, 파인애플 3개, 밀감 2개)와 티니핑 캐릭터 ‘베이비 티니핑 키링’ 인형 1개(총 8종 중 랜덤 구성)로 구성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특히 이 제품은 단순한 식품 구성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를 반영해 차별화를 꾀했다. 포장 상자는
신세계푸드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IA타이거즈 간 3연전 기간 동안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NBB DAY는 야구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세계푸드의 대표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행사 테마를 ‘어메이징 더블 NBB DAY’로 정하고, 고객 체험 중심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행사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공개했다.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버거 패치를 적용했으며,
CU가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의 안정적인 생활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 서비스를 개시했다.법무부 통계에 따르면, 국내 체류 외국인 수는 2021년 195만 명에서 2023년 250만 명으로 3년 새 약 28% 증가했다. 이처럼 외국인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비자 발급 또는 연장 시 겪는 불편은 여전히 크다. 최대 2개월에 달하는 처리 기간과 출입국사무소 직접 방문의 불편함은 주요한 고충으로 지적돼 왔다.CU는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자 국내 최대 비자 전문 행정 대행 업체인 케이비자(K-VISA)와의 협업을 통해 비자 대행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편의점이 외국인을 위한 생활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을 새롭게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꿀자몽 그래놀라’, ‘팥 인절미’, ‘망고 그래놀라’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올린 ‘초당옥수수 1인 빙수’, 상큼한 자몽과 꿀,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진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가 눈길을 끈다.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살린 ‘팥 인절미 1인 빙수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5월 1일부터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가전 구독 시장에 진출했다.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가전제품을 월 구독료 형태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는 방식으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제품 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한 형태다.기존의 가전 구독 서비스는 주로 제조사 중심으로 운영돼 브랜드와 품목 선택에 제한이 있었다. 이에 반해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최대 가전 유통 채널로서 여러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려, 총 11개 브랜드, 21개 품목, 8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구독 상품으로 마련했다.삼성전자와 LG전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지난 1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이번 뉴코아 평택점은 피자몰이 올해 들어 다섯 번째로 개점한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자연치즈를 사용한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방문 포장과 배달 서비스에 특화돼 있다.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피자몰 뉴코아 평택점은 뉴코아아울렛 1층에 독립 매장으로 들어섰으며, 인근 아파트 단지와 쇼핑 수요가 풍부한 지역 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매장은 경기 남부권에 문을 연 여섯 번째 매장이자, 최남단 입지에 해당해 더 넓은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매장
대상㈜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및 친환경 공익사업 지원을 위해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지난 4월 3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과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총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존중’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 플랫폼을 공동 운영하기로 했다.대상㈜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실질적인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현지 시간으로 5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뚜레쥬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특히, CJ그룹이 현장에 조성한 ‘하우스 오브 CJ(House of CJ)’ 공간 내에 TLJ 컨세션 부스를 마련해 K-베이커리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약 190평(625㎡) 규모의 ‘하우스 오브 CJ’는 CJ그룹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K-푸드와 K-컬처 등 한국 문화 콘텐츠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TLJ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과일의 상큼함과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자.망.코.설빙’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설빙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자몽·망고·코코넛’을 조합한 과일빙수로, 달콤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자몽 과육, 그리고 쫀득한 코코넛 펄을 더해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자랑한다. 부드럽게 갈린 우유 얼음 위에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얹어 청량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완성했으며, 화사한 색감으로 시각적인 만족도까지 높였다.특히 코코넛 펄은 별도로 제공돼 고객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설빙 측은 “과일의 조합과 시원한 얼음,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
메가박스가 해태제과와 손잡고 떡볶이맛 팝콘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가박스는 오는 5월 2일부터 해태제과의 인기 스낵인 ‘신당동 떡볶이’를 콘셉트로 한 ‘해태 신당동 떡볶이 팝콘’을 전국 44개 지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해태제과와의 세 번째 협업으로, 지난해 ‘오사쯔맛 팝콘’과 ‘칸츄리콘 팝콘’에 이어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감성 팝콘이다. 원조 떡볶이 스낵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시즈닝을 팝콘에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했다.메가박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은 해태 스낵 캐릭터인 ‘장또기’를 활용한 전용
깨끗한나라가 웰니스 콘셉트의 신규 브랜드 ‘깨끗한나라 better’를 출시하고, 첫 번째 신제품 3종을 프리미엄 식품 플랫폼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였다.이번 브랜드는 ‘INTO THE BETTE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함과 깨끗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개발됐다. 제품 구성은 부드러운 대나무 로션티슈, 빨아쓰는 대나무 위생행주, 편리한 대나무 압축타월 총 3종이다.‘깨끗한나라 better’는 프리미엄 제지 브랜드 ‘바스틀리’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바스틀리는 밀짚, 대나무, 갈대 등 대체 원료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제품의 친환경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했다.‘부드러운 대나무 로션티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