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7 16:43
CU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이미 시행 중이던 400여 종의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1 증정 및 할인 행사에 더해,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멤버십 포인트 페이백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혜택을 확대했다.CU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에 진행 중이었던 400종 이상의 대규모 주류 행사와 2,700여 종의 +1 증정 및 할인 행사 등과 함께 추가적으로 번들 구매 할인, 카드사 제휴 할인, 포켓CU 포인트 페이백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또한 “120여 종의 추가 상품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며 “봉지라면과 컵라면 번들 구매2025.07.17 12:03
홈플러스는 초복(7월 20일)을 앞두고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복날 보양식 대전’을 열고 삼계탕 재료와 간편 보양식, 치킨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행사 기간 중 17일부터 20일까지는 ‘1등급 생닭(700g)’을 3마리 이상 구매하면 마리당 3,650원에 제공하며, 무항생제 영계 두 마리 생닭(500g·2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663원에 판매한다.이 밖에도 국내산 손질 바다장어(500g), 손질 민물장어(1kg), 자연산 민물장어 구이(210g), 문어(100g) 등 다양한 보양식 재료를 특가에 선보인다.백숙 신상품 ‘들깨백숙’도 출시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7월 20일까지 7,000원 후반대에 판매되며, 심플러2025.07.16 10:58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으로, 각각 hy 특유의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빵 속에 상큼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풍부한 크림을 아낌없이 채워 넣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한다.두 제품 모두 hy의 공식 캐릭터인 ‘야쿠(YAKU)’가 패키지2025.07.16 10:56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7월 23일까지 자사 온누리 전문관 ‘온누리 스토어’에서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서울 안동 북문시장, 서대문구 독립문 영천시장, 수유재래시장 등 전국 주요 전통시장과 협력해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10% 환급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북문시장의 ‘안동한우갈비 밀키트(450g)’, 영천시장의 ‘최가상회 국내산 수제 떡갈비 세트(125g x 9개입, 개별 포장)’ 등이 준비됐다. 롯2025.07.16 10:54
이마트24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마트24는 링티와 손잡고 출시한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러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러닝크루를 대상으로 한 제품 지원 마케팅을 기획했다.이번 이벤트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러닝크루 공식 계정으로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 중 5개 팀이 선정돼 팀당 리커버리기어 242025.07.15 16:29
홈플러스가 초가성비 와인 브랜드 ‘빈야드’의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표 품목 5종을 4,99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2014년 첫 출시 당시 가격인 6,990원보다도 2,000원 낮은 금액이다.빈야드는 홈플러스가 세계 각국의 와인사들과 협업해 선보이는 데일리 와인 시리즈로,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10년 연속 홈플러스 와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량은 500만 병을 돌파했으며, 올해도 여전히 판매 1위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할인 대상 품목은 호주산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쉬라즈, 샤도네이 3종과 칠레산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소비뇽블랑 2종 등 총 5종이다.최혜민 홈플러스 주류음2025.07.15 10:11
웅진식품이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대상 체험형 이벤트를 본격 진행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늘보리 한국양궁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과 협업해 마련된 온라인 공간으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총 4개의 테마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는 각 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보리 산책길’과 ‘미로 산책길’에서는 숨겨진 황금 열쇠 3개를 모두 찾으면 하늘보리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양궁 공원’에서는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2025.07.15 10:08
농심이 서울 한강 수상버스 선착장에 K라면 체험 공간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하며 브랜드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 이번 라면가게는 한강버스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각각 설치돼 수상 대중교통 이용객 및 한강공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교통수단으로, 오는 9월 정식 운항을 앞두고 현재 시범 운영 중이다. 농심은 가장 많은 유동 인구가 예상되는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방문객은 선착장 내 CU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매한 뒤, 2층에 마련된 ‘너구리의 라면가게’ 공간에서 즉석 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다. 공간 내부는2025.07.15 10:06
돌(Dole)코리아가 지난 11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현금 3천5백만 원을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돌코리아의 지속적인 장애인 복지 후원 활동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장애인 복지 사업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가족행복키움 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기부 규모도 점차 확대해왔다”고 밝혔다. 올해까지 누적 기부액은 총 5억6천만 원에 이른다.또한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제15회 장애이해퀴즈쇼: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행사는 장애 및 비장애 아동이 함께 어울려 배움과 화합을 이루는 자리로,2025.07.15 10:04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앞세워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벨리곰’은 지난 11일부터 홍콩과 대만의 주요 쇼핑몰에서 동시에 전시 행사를 열며,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2022년 국내 초대형 공공 전시로 화제를 모은 ‘벨리곰’은 2023년 태국, 2024년 일본과 대만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올해는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은 홍콩에 첫 진출해 중화권 시장 확대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홍콩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시티게이트 아울렛’에서 수영장 콘셉트의 ‘다이브 인투 서머(Dive into Summer)’ 전시를 운영한다.2025.07.14 15:16
홈플러스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 행사 ‘홈플런 NOW’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행사는 매년 여름 진행돼 온 ‘썸머 홈플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금 당장 홈플러스로 뛰게 한다”는 콘셉트의 테마를 내세웠다. 마트, 온라인몰, 익스프레스 등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총동원해 폭염 속 합리적인 쇼핑 수요를 공략할 예정이다.총 2만8000여 개의 여름철 인기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삼겹살, 한우, 복숭아, 바나나, 통닭 등 신선식품부터 와인, 물놀이용품, 여름 침구, 의류,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런딜’, 신선식품2025.07.11 11:37
오설록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손잡고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기존에 선보인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를 포함한 콜드브루 티 4종과 신제품 프리미엄 티푸드 ‘그린티 딸기 랑드샤’, 헬로키티 굿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다.‘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는 상큼한 오렌지필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여름철 청량한 티를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제로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카페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오래 우리더라도 떫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형 포장으로 생수병이나 텀블러 등 입구가2025.07.11 11:03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해 1천 원짜리 PB(자체 브랜드) 스낵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를 통해 여름 한정 스낵 7종과 음료 1종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든 제품은 개당 1천 원에 판매된다.이번 신제품은 삼계탕맛칩, 불비빔냉면맛칩, 후라이드치킨맛칩, 양념치킨맛칩, 간장치킨맛칩,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 초당옥수수맛콘칩 등 총 7종의 스낵과 유기농 레몬수이다 1종으로 구성돼 있다. 계절감을 반영한 이색적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앞서 지난 3월 출시한 심플러스 들기름 메밀칩, 달래간장맛 김크런치스낵, 가리비 치즈구이맛 새우칩, 직화주꾸미맛 새우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