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서비스 기업 현대벤디스가 오는 21일부터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이번 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임직원이 ‘식권대장’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내 스타벅스 매장의 식음료를 주문하면, 로봇이 해당 근무동 입구까지 음료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현대벤디스는 로봇 5대를 활용해 우선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연내 운영 로봇을 추가 도입해 서비스 범위를 LG디스플레이 전 직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품목도 커피에 국한하지 않고 햄버거,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로 확대할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CU가 동일 권역 내 하루 만에 물품 수령이 가능한 ‘CU내일보장택배’ 서비스를 시행한다.CU는 현재 ‘CU알뜰택배’, ‘일반 택배’, ‘방문택배’, DHL 해외 특송 등 다양한 방식의 택배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번에 선보인 ‘내일보장택배’는 발송 다음 날 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있는 초고속 배송 서비스로, 편의점 업계 최초로 도입된 것이다.이 서비스는 평일 기준 오후 6시 이전에 접수된 물품을 대상으로 다음 날 배송이 완료되며, 배송은 물류 전문 기업 딜리박스중앙이 맡는다. 일반 편의점 택배가 평균 2~3일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하면 매우 빠른 속도다.요금 경쟁력도 높다. ‘CU내일보장택배’는 500g 미만 3,200원, 500g~1kg 미만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오는 5월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벤슨’은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으로, ‘정직(Honesty)’과 ‘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면서도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브랜드 슬로건인 ‘Freeze the Moment’에는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이 되기를 바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벤슨 아이스크림은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사용해 기본을 충실히 했으며,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
코카-콜라가 지난 14일 신규 광고 캠페인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과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참여해 일상 속 짜릿한 전환점을 선사하는 코카-콜라만의 리프레시 순간을 그려냈다.광고 속에서 해원은 안무 연습 도중 실수한 순간, 코카-콜라로 기운을 되찾고 연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통해 무대 뒤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빠니보틀 역시 여행 중 상인과의 끈질긴 흥정 상황에서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유쾌하게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장면을 연출했다.해원은 “바쁜 일상 중 리프레시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코카
몰스킨(MOLESKINE)이 봄의 정취를 담은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Sakura Limited Edition)’을 출시하며 계절의 아름다움을 제품에 담아냈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짧은 시간 동안 피고 지는 벚꽃의 찰나에서 영감을 받아, 순간의 감정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기록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푸른 커버 위에 정교하게 그려진 벚꽃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매 순간의 영감을 적을 수 있는 노트, 18개월 다이어리 그리고 벚꽃 문양이 더해진 몰스킨X블랙윙 연필로 구성돼 실용성과 감성 모두를 갖췄다.제품 구성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노트 2권과 연필로 구성된 ‘콜렉터 박스’, 노트 2권과 몰스킨X카웨코 만년필이 포함된 ‘테마 박스’ 등
에버랜드가 봄꽃이 만개한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공연 콘텐츠로 관람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실내외 공연을 아우르는 이번 공연 라인업은 가족 단위 관람객은 물론 연인과 친구 동반 방문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주목받는 프로그램은 실내 대형 공연장 그랜드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레니의 컬러풀 드림’이다. 지난 11일부터 하루 2회씩 정기 공연 중인 이 프로그램은 트램펄린, 에어리얼 루프 등 고난도 서커스 묘기를 통해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의 모험을 생생하게 구현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관람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마트줄서기 예약이 오픈 5분 만에 매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 제로’의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로 음료의 상쾌함을 맛집 거리와 접목시킨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사명에 사용된 ‘740’은 칠성(7), 사이다(4), 제로(0)를 상징한다.1차 행사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광고 모델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중앙감속기’를 비롯한 총 8곳의 협업 식당이 참여한다. 2차 행사는 5월 2일부터 18일까지 잠실 송리단길 일대에서 이어질 예정이다.거리 곳곳에는 ‘740 스트리트’ 안내 깃발과 포
농심은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공식 생수 후원사로 참여하며, 자사의 생수 브랜드 백산수를 공급한다고 밝혔다.농심은 지난 9일 구미시청에서 개최된 후원 협약식을 통해 대회 주최 측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육상 대회로, 오는 2025년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농심은 대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45개국 약 1,200명의 선수단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 동안 약 5만병의 백산수와 파워오투 등 자사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한편, 농심은 1990년부터 구미시에 국내 최대 라면 생산시설인 구미공장을 운영 중이다.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LG트윈스와 손잡고 야구장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고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레고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응모를 통해 5월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입장권(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총 65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오는 28일 개별 연락으로 통보될 예정이다.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뒤, 온라인 응모 페이지에 경기 날짜와 함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레고코리아는 경기 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은
㈜오뚜기가 쿠팡 로켓배송 전용 즉석밥 ‘든든쌀밥’을 오늘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쿠팡을 통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든든쌀밥’은 임금님께 진상하던 고품질 쌀로 알려진 ‘경기미(米)’를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특유의 엄격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쳐 쌀 본연의 식감을 살리고, 즉석에서도 균일한 밥맛을 구현한 것이 장점이다.특히 36입 대용량 박스 포장으로 구성돼, 대가족이나 장기 보관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실용적이며, 오뚜기밥류 제품 구매가 활발한 쿠팡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는 쿠팡의 로켓배송을 통해 간편한 주문과 빠른 배송을
제너시스BBQ 그룹이 강렬한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메뉴 ‘마라핫’을 출시했다. 지난 2016년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메뉴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BBQ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 ‘맵파민’ 등 매운맛을 추구하는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독특한 매운맛으로 사랑받았던 마라핫의 재출시 요구가 많았다”라며 “이번 신메뉴는 마라 소스 특유의 얼얼한 풍미에 바삭한 향취고추와 땅콩을 더해 깊은 맛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특히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맵기 단계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더 많은 고객층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라면세점이 그룹 B1A4 출신 배우 진영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외국인 고객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지난 9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점에서 진영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진영을 올해 첫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 모델 기용은 중국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 허용과 한일 수교 60주년 등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가 기대되는 가운데, 글로벌 K팝 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다.진영은 그룹 B1A4 활동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으며, 배우로 전향한 이후에도 드라마와 영화, 팬미팅 등을 통해 국내외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지난
도미노피자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치! 티니핑’ 굿즈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약 3주간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를 구매한 회원에 한해, 선착순 1만 5천명에게 ‘캐치! 티니핑’ 캐릭터 티코스터와 딸기 티라미슈가 포함된 콤보를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콤보에 포함된 티코스터는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함께 제공되는 딸기 티라미슈는 하츄핑의 색감을 반영한 딸기 크림과 별 모양 치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 색조 화장품을 편의점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장과 함께 GS25의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시도다.‘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신규 뷰티 브랜드로, 자유롭고 트렌디한 뷰티 감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투명하고 간편한 메이크업 솔루션을 지향한다.테스트 판매 제품은 립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촉촉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감을 특징으로 한 ‘글로우 업 틴트’ 5종(소프트 스포큰, 피치 킨, 벳, 클랩백, 루비 크러시)과 생기와 속광을 연출할 수 있는 ‘슬릭 무브 립앤
동서식품은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한정판 제품은 ‘오레오로 열리는 즐거운 세계’를 테마로, <마인크래프트 무비> 개봉에 맞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이다. 쿠키 표면에는 마인크래프트의 대표 아이템인 검, 크리스털, 크리퍼, 곡괭이 등 총 4가지 디자인이 새겨져 있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또한, 제품 패키지 외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기반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됐다. 이를 통해 오레오 쿠키와 함께 <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배우 변우석과 협업한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진행된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 이벤트로,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은 전작에 이어 다시 한 번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판 키링으로 굿즈 수집에 열광하는 MZ세대의 호응이 예상된다.교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메뉴인 ‘싱글윙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변우석 스페셜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트 구성은 교촌싱글윙, 레드싱글윙, 허니싱글윙 3종과 퐁듀치즈볼이 포함된 ‘싱글윙클래식세트’, 레드싱글윙, 후라이드싱글윙
농심이 ‘농심면가60’ 프로젝트의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조광201’을 선정하고, 특별 메뉴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농심면가60’은 농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국 60개 유명 다이닝과 협업, 신라면·짜파게티 등 자사 라면을 활용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하는 이 프로젝트는 매 분기마다 대표 레스토랑 1곳을 선정해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한다. 지난 1분기에는 미슐랭 1스타를 3년 연속 수상한 ‘소울’이 ‘농부의 마음’이라는 신라면 기반 메뉴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이번 2분기 대표 다이닝인 ‘조광201’은 ‘만찢남 셰프’로 불리는 조
KFC가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닥터페퍼 제로'를 도입하며 제로 칼로리 음료 라인을 강화한다.'닥터페퍼 제로'는 설탕을 제거하면서도 닥터페퍼 특유의 복합적이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유지한 제품으로, 2022년 국내 출시 당시 사전예약만으로도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KFC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 플레저’ 소비 트렌드와 저칼로리 식품을 지향하는 ‘로우스펙 푸드’ 열풍에 발맞춰 닥터페퍼 제로를 전격 도입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3가지의 다양한 향이 어우러진 닥터페퍼 제로는 KFC의 치킨 및 버거 메뉴와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하는
오리온은 감자칩 신제품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출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포카칩 트리플페퍼’는 생감자와의 조화를 고려해 블랙페퍼, 화이트페퍼, 레드페퍼 세 가지 종류의 후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측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팝콘 등 다양한 식품에 후추를 더해 풍미를 높이는 트렌드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제품은 블랙페퍼와 화이트페퍼의 알싸하고 묵직한 첫맛과 레드페퍼의 매콤하고 깔끔한 끝맛이 조화를 이루며, 감자칩 표면에 후추 원물을 갈아 뿌려 향과 풍미가 오래 지속된다. 특히 맥주와 같은 음료와의 궁합이 뛰어나, 간단한 안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LG트윈스의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데이는 매년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야구팬 참여형 이벤트로 주목을 받아왔다. 실제로 스타벅스는 지난 4년간 스타벅스 데이 기간 중 치러진 12경기 중 10경기에서 SSG랜더스가 승리를 거두는 등 높은 승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올해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4월 10일 0시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유니폼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인 그린과 베이지를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적용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