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으로 ‘연세우유 허슬두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된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의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더욱 풍부한 즐길 거리와 함께 기획됐다. ‘허슬두’는 두산 베어스를 상징하는 응원 구호로, ‘허슬 플레이(Hustle Play)’와 ‘두산(Doosan)’을 결합한 표현이다.‘허슬두 생크림빵’은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생크림을 빵 속에 가득 채우고, 치즈케이크와 유사한 질감의 크림치즈 토핑을 얹어 진득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상큼한 딸기잼을 더해 은은한 단맛과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뚜기가 마라 특유의 얼얼한 풍미와 진한 감칠맛을 살린 신제품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 소스에 진한 사골육수를 더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으며, 별도의 추가 양념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복잡한 양념 없이도 마라 특유의 향과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리법을 간소화했다”라며 “전문점 수준의 마라떡볶이를 가정에서도 쉽게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당면, 청경채, 소시지 등 다양한 재료를 취향에 따라 더해 색다른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덧붙였다.‘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는 기존에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HATTY)’를 오는 29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손앤박 하티’는 ‘HANDY(편리함)’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 전용 색조 브랜드로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가격은 3천 원으로 책정됐다.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텍스처와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튜브형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며, 립과 치
쿠팡은 기존 강한승·박대준 각자대표 체제에서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박 대표는 쿠팡 주식회사(Coupang, Inc.)의 경영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박대준 대표는 2012년 쿠팡에 정책담당 실장으로 합류한 이후, 2019년 정책담당 부사장을 거쳐 2020년부터 신사업부문 대표를 맡아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AI 기반의 물류 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의 로켓배송 확대를 주도하고, 이를 통해 대규모 일자리 창출과 지역 인프라 개발에 기여해왔다.특히 박 대표는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기관과 협력해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운영하고,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프로젝트를 이끌며 농가와 소상공인의 디지털
CJ제일제당이 글로벌 K팝 그룹 세븐틴과 협업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서울 명동과 홍대에서 각각 운영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생일파티 콘셉트로,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팝업 형태로 진행된다.명동 팝업은 외국인 관광객 유동량이 많은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오는 6월 8일까지, 홍대 팝업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 매장에서 5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한 달간 열린다.CJ제일제당은 이번 협업을 통해 비비고 김스낵,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 등 대표 제품에 세븐틴의 로고와 팀 컬러를 입힌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23일 인천 지역에서 배송기사들의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졸음운전 발생 위험이 높은 오후 1시부터 4시 사이에 맞춰 실시됐으며,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참여해 실질적인 예방 활동을 펼쳤다.쿠팡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자에게 졸음 방지를 위한 껌과 지압봉, 음료, 예방 안내 책자, 에코백 등을 배포했다”라며 “배송캠프 현장에서는 교통안전 수칙과 안전운전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라고 말했다.이번 캠페인은 쿠팡과 CLS가 꾸준히 추진하고 있는 현장 중심의 안전 캠페인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 3월에는 인천6캠프
남양유업이 자사의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를 통해 12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간편 식사용 소스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 소고기 짜장)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소스류 제품 중 ‘영유아식품’으로 표시된 유일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영유아용 식품 기준을 충족한 점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국내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영유아의 미각과 저작 발달에 맞게 재료의 크기까지 세심하게 조절했다.간편성을 높이기 위해 별도 조리 없이 밥 위에 부어주거나, 전자레인지에 파우치째 데우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남양유업 관계자는 “맞벌이 가정과 1인 육아 가
CJ프레시웨이가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발맞춰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한국운동영양학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운동영양학 기반의 과학적인 식단 개발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 근력 강화 및 유지를 위한 고단백 식단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양 기관은 세대별 식습관과 건강 상태에 맞춘 영양기준 설계, 고단백 메뉴 개발 및 검증, 영양 코칭 커리큘럼 구축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 맞춤형 푸드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동영양학적 접근을 도입했다”라며 “건강관리와 식사의
해태아이스가 부라보콘의 새로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좋아요가 필요한 모든 만남에 부라보콘”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젊은 세대의 감성을 공략한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광고에는 세븐틴의 멤버 부승관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모델은 다양한 일상 속 장면에서 부라보콘을 건네며 자연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이번 캠페인은 SNS에서 흔히 사용하는 ‘좋아요(Like)’를 모티브로 삼았다. 부라보콘 패키지에 디자인된 하트 모양을 누르며 마음을 전달한다는 설정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좋아요’를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는 매개체로 부라보콘을
홈플러스가 온라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자사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조치는 다양한 배송·픽업 서비스를 하나의 브랜드로 통일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배송 서비스의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홈플러스에 따르면, ‘매직배송’은 ‘매장에서 직접배송’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숙련된 전문 피커들이 매장에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엄선해 고객에게 신속하게 전달하는 홈플러스 온라인만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다.또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신선식품을 마법처럼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한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어, 고객의 기대를 반영한 이름으로 주목받고 있다.현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오는 22일부터 한정 출시한다.‘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주재료로 기획한 메뉴로,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버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오징어 패티를 더해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신제품은 매콤한 한국식 매운맛과 게 요리와 잘 어울리는 블랙페퍼 맛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기존 버거에서는 보기 힘든 재료 조합과 독특한 식감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배우 이덕화가 출연한 광고 영
연세유업이 옛 추억의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저트 신제품 ‘연세우유 크림맘모스’를 오늘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맘모스빵의 정겨운 맛은 살리고, 더욱 풍부한 재료와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레트로 디저트’로 새롭게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연세우유 크림맘모스’는 고소한 소보루 시트를 기반으로, 상단과 하단에는 완두 앙금과 단팥 앙금을, 가운데에는 달콤한 딸기잼과 밤을 넣어 전통 맘모스빵의 구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 더욱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이번 제품은 오늘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연세유업은 그간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
㈜오뚜기가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의 장점을 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매운맛을 즐기면서도 과하지 않은 자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라면이다.‘진라면 약간매운맛’은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를 13시간 이상 고아낸 깊고 진한 육수를 기반으로 한국식 감칠맛이 살아 있는 국물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운맛과 순한맛의 균형을 최적으로 조합해, 매운맛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특히 눈에 띄는 점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기존 순한맛의 파란색, 매운맛의 빨간색을 절묘하게 결합한 보라색 패키지를 적용해, 기존 진라면과는 또
세븐일레븐이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KBO 프로야구 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300만팩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인기 상품인 KBO 카드가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라는 이름으로 오는 22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된다.이번 카드 시리즈는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전년 대비 더욱 풍성한 선수 라인업과 새롭게 구성된 카드 종류로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카드에 수록된 선수는 총 151명으로, 10개 구단의 인기 현역 선수 140명과 이승엽, 김선우, 이종범,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등장하는 선동열 등 레전드 선수 11명이 포함됐다. 이는 지난해보다 약 10명이 늘어난 구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허니버터칩의 새로운 형제 라인업인 ‘허니버터칩 캐슬’을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기존의 얇은 칩 형태를 과감히 탈피해 두께와 식감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버터칩이 지금까지 매 시즌마다 선보여온 15가지 한정판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가운데, 이번에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신형 라인업 ‘캐슬’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캐슬’은 기존 오리지널의 고유한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감자의 모양과 두께를 대폭 변경해 새로운 맛의 깊이를 더했다. 기존의 노란색 패키지 대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블랙 패키지로 디자인을 일신한 것도 눈에 띈다.특히 ‘캐슬컷’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K-팝 그룹 세븐틴(SEVENTEEN)을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한다. 비비고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을 ‘Taste What’s Beyond’로 정하고, 캠페인 영상, 콜라보 제품 출시,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K-푸드의 매력과 세븐틴의 글로벌 영향력을 동시에 알릴 예정이다.우선, 오늘(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채널을 통해 세븐틴 멤버들이 비비고의 김밥, 핫도그, 떡볶이 등을 즐기는 숏폼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5월 23일 오픈 예정인 ‘비비고 | 세븐틴’ 마이크로 사
유한킴벌리가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의 새로운 모델로 K-POP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선정했다. 이번 모델 발탁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시원하고 깨끗한 이미지에 윈터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이뤄졌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화이트의 상쾌하고 산뜻한 브랜드 이미지에 윈터의 통통 튀는 매력과 계절감을 담은 이름이 완벽하게 어우러진다”라며 “여름철에도 화이트 브랜드와 함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윈터는 신제품 ‘화이트 스테이쿨’의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여름 광고 캠페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을 만난 윈터의 쿨한 선택’을 콘셉트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셰프의 요리 철학이 담긴 정통 콜라보레이션 치킨으로, 기존의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나폴리 투움바’는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특제 나폴리 투움바 소스를 바탕으로, 쫄깃한 식감의 뇨끼와 풍미 가득한 파마산 치즈 토핑이 더해진 메뉴다. 특히 뇨끼 토핑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선사하며,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마치 이탈리안 요리를 떠올리게 하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맛을 구현했다.해당 메뉴는 현재 전국 모든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푸라닭은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농심그룹에 따르면, 한국경영학회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헌액식에서 신춘호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에 올렸다. 신 회장은 생전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세계화를 이끈 창조적 경영자로 평가받는다.1930년생인 신춘호 회장은 농심 창립 이후 대표 제품인 신라면과 새우깡을 비롯한 다수 히트 상품의 개발은 물론, 브랜드명과 포장 디자인까지 직접 챙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한국의 맛이 곧 세계적인 맛’이라는 신념 아래 신라면의 고유한 매운맛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며,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했다.1986년 출
빙그레가 신제품 '팝콘 붕어싸만코'의 광고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서 활동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문상훈은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어릴 적부터 붕어싸만코를 즐겨 먹었다는 그의 친숙한 이미지와 유쾌한 매력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팝콘 붕어싸만코는 팝콘과 아이스크림을 접목한 빙그레의 신제품으로, 극장에서 즐기던 팝콘의 달콤함을 붕어싸만코 속에 담아냈다. 옥수수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을 활용해 캐러멜 팝콘 맛을 재현했고, 여기에 옥수수 크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