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31 12:06
버거킹은 ‘할라피뇨 파퍼’ 시리즈를 확장한 신제품 ‘할라피뇨 파퍼 몬스터’를 오늘(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콤함과 푸짐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두 가지 매운 소스와 이중 패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할라피뇨 파퍼 몬스터’는 기존 ‘할라피뇨 파퍼’에 ‘몬스터’라는 이름을 더한 확장 버전으로, 강한 풍미와 높은 포만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버거킹 특유의 몬스터 라인업을 계승한다.신제품에는 새콤달콤한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와 스모키한 매운맛의 ‘할라피뇨 치폴레 소스’가 함께 들어간다. 각각의 소스는 할라피뇨의 알싸한 풍미와 양파의 아삭한 식감을 강조하며, 완벽한 ‘맵단(매콤+2025.07.31 12:04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 음료 2종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협업은 ‘해적왕’을 꿈꾸는 주인공 루피의 모험 이야기를 담은 ‘원피스’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빽다방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로젝트로, 한정판 음료와 굿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새롭게 출시된 음료는 ‘써니호 오션 스무디’와 ‘고무고무 깔라만시 스무디’ 2종이다.‘써니호 오션 스무디’는 주인공 루피와 동료들이 타고 다니는 배인 ‘써니호’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색감과 달콤한 리치 풍미가 특징이다2025.07.31 11:23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해당 제품은 1.5리터 대용량 제품으로, 균일가 1,000원에 제공된다.이번에 출시된 음료는 ‘심플러스 보리차’, ‘심플러스 옥수수수염차’, ‘심플러스 헛개차’로 구성됐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무당·저당’ 트렌드와 더불어,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데일리 음료에 대한 수요를 적극 반영한 상품이다.‘심플러스 보리차’는 100% 국내산 볶은 보리와 검정보리를 우려낸 제품으로, 깊고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 무카페인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 음료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건강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여름철,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2025.07.30 15:15
제주삼다수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의미 있는 소비와 진정성 있는 나눔을 결합한 특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국민적 기념일의 가치를 함께 되새기고,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대한민국의 물’로서의 정체성과 철학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앞서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7월 23일 광복 80주년 추진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역사적 의미를 담은 한정판 라벨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온라인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로, ‘한모금, 나라를 위한 응원’이라는 이름 아래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해당 캠페인은 해피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2025.07.30 15:13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과 연계한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호텔 측은 “여의도 중심이라는 입지적 장점을 살려 도심 속 휴식은 물론, 인근 한강공원 수영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 입장권 2매, 켄싱턴 비치백과 비치타월 1세트가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가격은 12만 9,900원부터 시작된다.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은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돼 야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한편, 호텔 인근에2025.07.30 14:56
기업회생 절차를 진행 중인 홈플러스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회생계획 인가 전 인수·합병(M&A)의 원활한 추진과 조기 정상화를 위해 대통령실에 호소문을 전달했다.홈플러스 노사협의체이자 직원 대의기구인 ‘홈플러스 한마음협의회’는 7월 30일 오전, 전국 점포·익스프레스 매장·온라인사업부·물류센터·본사 등에서 근무하는 홈플러스 임직원 및 협력사, 몰 입점업체 직원 등 총 2만1,888명의 서명을 담은 호소문을 대통령실에 제출했다고 밝혔다.이번 호소문은 홈플러스 전체 인력에 필적하는 규모로, 구성원 대부분이 회사의 조속한 정상화와 인가 전 M&A의 성사를 염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한마음협의회는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2025.07.29 17:0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보이 그룹 NCT DREAM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오는 30일 출시한다.GS25는 NCT DREAM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 발매 시기와 콘셉트에 맞춰, 브랜드와 팬심을 모두 겨냥한 이번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아이돌컴백샌드위치는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가 반반 조합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의 조합으로 단짠단짠한 맛이 특징이며, 돈까스 샌드위치는 두툼한 돈까스를 통째로 넣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구성을 갖췄다.상품 패키지는 NCT DREAM의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구성2025.07.29 17:01
더본코리아가 가맹점주의 고정비 부담을 덜기 위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월세 카드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별관 창업설명회장 회의실에서 제2차 ‘상생위원회’ 정례회의를 열고 ‘월세 카드결제 서비스’ 도입을 공식 확정했다고 오늘 밝혔다.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는 가맹점 대표, 본사 임원, 외부위원이 함께 참여하는 3자 협의체로, 실질적인 상생 구조 구축을 목적으로 지난 6월 출범했다.이번 정례회의의 주요 성과는 가맹점주들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위한 카드 결제 방식의 월 임대료 납부 지원안 확정이다. 이에 따라 가맹점주는 한국신용데이터의 경영관리 플랫폼 ‘캐시노트’2025.07.29 16:36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8월 한 달간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며, 9월부터 시작되는 가을학기 강좌 수강생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홈플러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이 제한될 정도로 무더위가 지속되고, 그 기간이 초가을까지 이어지는 최근의 날씨를 고려해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문캉스(문화센터+바캉스)’ 콘셉트 강좌를 강화했다고 밝혔다.8월에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정규학기 전에 운영되는 체험 중심 강좌로, 쾌적한 실내에서 가성비 높은 활동을 제공한다. 대표 강좌로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인 ‘천체관측 밤하늘 별자리 여행’이 있으며, ‘어드벤처 홈플랜드’에서는 영어, 스포츠, 과학,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2025.07.28 11:19
소노인터내셔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 삼척, 진도와 소노캄 고양, 여수, 거제 등 총 6개 지역의 셰프스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행사 기간 동안 셰프스키친에서는 제철 식재료인 랍스터를 중심으로 총 13종의 랍스터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페퍼 크랩과 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터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풍성하게2025.07.28 11:14
홈플러스는 올여름 고물가와 반복되는 폭염·폭우로 인해 저렴하고 쾌적한 공간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짠물 몰캉스’(절약형 쇼핑+휴식형 바캉스)를 즐기기 위한 방문이 증가했다고 오늘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7월 1일부터 20일까지 몰(Mall) 카테고리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9% 증가했으며, 이 중 저가 브랜드 중심으로 두드러진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대표적으로 저가형 뷔페 레스토랑인 애슐리퀸즈와 쿠우쿠우는 같은 기간 동안 최대 146%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애슐리퀸즈는 성인 기준 평일 점심 가격이 1인 1만9900원으로 2만 원이 채 되지 않아, 가성비와 메뉴 다양성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SPA 브랜드의 매2025.07.25 11:12
쿠팡은 글로벌 신발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의 로켓배송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컨버스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컨버스는 1908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서 마르키스 밀스 컨버스(Marquis Mills Converse)가 설립한 브랜드로, 농구선수 척 테일러의 제안으로 탄생한 ‘척 테일러 올스타(Chuck Taylor All-Star)’를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글로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쿠팡 관계자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컨버스를 이제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이번 브랜드위크에서는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OX’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2025.07.25 11:10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이 자외선 차단제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에 나선다.양사는 최근 서울 서초동 KCC 본사에서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고분자 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LG생활건강 강내규 CTO(최고기술책임자), KCC실리콘 송영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실리콘 고분자 소재의 연구부터 자외선 차단 제품 제형 개발 및 효율 평가까지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의 자외선 차단 기술력과 KCC실리콘의 고순도 실리콘 기술을 접목해 차별화된 사용감과 향상된 차단 효과를 갖춘 제품 개발에 집중할 방침이다.LG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