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9 10:42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푸드뱅크에 식품 기부뿐 아니라 배송 차량까지 지원하며 상생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SPC그룹은 지난 18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김성이)에 식품 배송용 냉동탑차 2대를 기부하고, 향후 5년간 10대를 추가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3년 6대, 2024년 2대에 이어 현재까지 10대를 기부한 데 따른 것으로, 누적 20대의 차량을 제공하게 된다.푸드뱅크는 전국 440여 개 거점을 기반으로 취약계층에 식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사회복지 단체다. 그러나 보유 차량 상당수가 노후화돼 냉장·냉동 기능 저하와 잦은 고장으로 안정적인 배송에 어려움이 있었다. SPC그룹은 2022년 10월 푸드뱅크와 업무2025.08.19 10:35
홈플러스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특산물 상품화에 나섰다. 대표 상품은 충남 ‘서산 6쪽 깐마늘’과 강원 ‘평창 고랭지 대파’다.서산 6쪽 마늘은 알리신 함량이 높아 항균·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건강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서늘한 기후와 황토 토양에서 자란 서산산 6쪽 마늘은 알이 굵고 향이 풍부하며 저장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플러스는 서산시 관내 200여 개 농가와 계약 재배를 통해 20톤 이상의 물량을 확보하고, 손질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깐마늘 형태로 상품화했다. 이번 ‘서산 6쪽 깐마늘’은 21일부터 24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2000원 할인가가 적용돼 3000원대(봉)에 판매된다.평2025.08.19 10:26
이마트가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호주산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Black Lamb)’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였다.이마트는 ‘블랙 램’ 론칭을 기념해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숄더랙’과 풍부한 육향과 육즙을 지닌 ‘프렌치랙’은 100g당 정상가 7,980원과 9,980원에서 각각 5,586원, 6,986원으로 할인 판매된다. 또한 ‘양등심’과 ‘채끝’은 100g당 정상가 8,980원에서 20% 할인된 7,184원에 판매한다.‘블랙 램’은 얼굴, 귀, 다리가 검은색인 ‘햄프셔 다운’ 품종으로, 호주 내에서도 희소성이 높은 프2025.08.19 09:23
쿠팡은 육아용품 할인 혜택을 담은 기획전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7000여 육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조이, 순성, 리안, 다이치 등 카시트·유모차 브랜드, 마더케이, 유비맘, 퍼기 등 수유·이유식 용품, 보솜이, 베베앙, 하기스 등 기저귀·물티슈, 베베쿡, 엘빈즈, 아넬라 등 영유아 식품, 마이리틀타이거, 러닝리소스 등 완구까지 100여 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라고 말했다.이번 행사에는 ‘유비맘’이 처음으로 참여한다.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PPSU 빨대컵’은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PPSU(폴리페놀설폰) 소재를 적용해 환경호2025.08.18 10:50
이마트는 8월 18일부터 9월 26일까지 40일간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상품은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올해 추석은 개천절과 한글날, 주말이 이어지는 최장 10일 연휴로 귀성객과 여행객이 분산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사전예약 기간을 전년보다 4일 연장하고 상품권 혜택을 강화했다. 1차 기간(8월 18일~9월 12일)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5%, 2차(9월 13~19일)는 10%, 3차(9월 20~26일)는 5%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모든 혜택은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세2025.08.18 10:04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와우위크’를 열고 700여 개 브랜드의 3만5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고물가 속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애완용품,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도서 등 14개 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또한 쇼핑의 재미와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 테마관을 마련했다.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간편식·건강식품, 2학기 준비, 처서매직·가을 나들이 등 네 가지 키워드로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2025.08.13 11:10
SPC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해피포인트 회원이 캠페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회사가 일정 금액을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업과 고객이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 후손들을 지원 대상으로 정했으며, 기부금 규모도 예년보다 확대해 고객 참여 적립금의 2배를 지원한다.해피포인트 앱 메인 배너에 게시된 캠페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작성, 좋아요, 공유하기 등으로 참여하면 건당 2000원이 적립된다. 고객이 보유한 해피포인트로 직접 기부 참여(최대 2000원)도 가능하며, 모든 방식2025.08.13 11:07
이마트는 32년간 축적한 상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전 품목을 5000원 이하로 구성한 새로운 자체 브랜드(PL) ‘오케이 프라이스(5K PRICE)’를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브랜드는 지난해 7월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합병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PL로, 전국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370여 개 매장에서 동시 판매된다. SSG닷컴 쓱배송과 280여 개 점포의 퀵커머스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해 고객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오케이 프라이스 상품 가격은 880원부터 4980원으로 모두 5000원 이하다. 통합 매입과 글로벌 소싱을 활용해 일반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70% 낮춘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명확한 가격 기준으로 ‘정말 저렴하다’는2025.08.13 11:00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등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여름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먼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CRAZY(크레이지) 4일 특가’에서는 미국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옥먹돼)’ 신규 출시를 기념해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옥먹돼는 미국 중서부 콘벨트(Corn Belt) 지역의 옥수수를 주 사료로 키운 프리미엄 돼지고기다.또한 홈플러스는 ‘심플러스 두유(950㎖)’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는 심플러스 커피, 심플러스 차음료에 이은 1000원 균일가 음료 시리즈로, 콩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오는 20일까지는 바캉스 먹거리를 엄선한 ‘AI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운영한다. 마이홈플러스 멤2025.08.13 10:58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시작해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행사에는 메디힐, 에스쁘아, 아벤느, 메디필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가 있다.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별로 최2025.08.12 12:42
폭염과 함께 국내 여름 주류 트렌드에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상쾌하고 깔끔한 맛의 화이트와인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홈플러스는 6~7월 온라인 ‘주류매직픽업’ 서비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4~5월 대비 와인 매출 신장률이 위스키보다 크게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화이트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2%, 판매량은 52%, 구매 고객 수는 38% 늘었으며, 첫 구매 고객도 30% 증가했다.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6월 기준 위스키류 수입액은 4년 연속 감소한 반면, 와인 수입액(2리터 이하)은 3년 연속 감소하다 올해 처음 반등했다. 레드와인 수입액은 감소세를 이어갔지만, 화이트와인 수입액은 22025.08.12 12:39
쿠팡이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늘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은 오픈 당시 20여 개 브랜드로 시작했으며, 제이미케이, 블루독, 타미힐피거 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입점하며 현재 5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문관으로 성장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브랜드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고객이 더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운영 방식을 개선했다.기존에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 2~3개를 선보이고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했으나, 개편 후에는 브랜드별 최대 100개의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 업데이트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인기 상품은 매2025.08.11 11:12
홈플러스가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연다.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공동 주최하며, 환경부·교육부 등 30여 개 지자체와 NGO가 후원한다. 이 대회는 어린이들이 환경 문제에 대한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자연과 공존하는 가치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환경그림 공모전이다.올해 주제는 ‘우리가 지키는 지구, 우리가 사랑하는 바다’로, 기후 위기와 해양 생태계의 중요성을 어린이 시각에서 창의적으로 표현하도록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1~6학년이며, e파란 그림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8절 도화지에 자유 형식으로 그린 작품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