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한다.롯데리아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어린이 대상 체험 프로그램 ‘Mom 편한 체험’을 전면 개편해 운영을 재개했다. 또한 지난해 시범 운영했던 앱 회원 대상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며 체험형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Mom 편한 체험’은 전국 롯데리아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매장 직원 주도로 운영되며, 어린이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식품 안전과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 체험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기념품도 제공된다. 해당 체험은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상황에 따라
오뚜기가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새로운 라면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코빌 지수 6,000SHU로, 자사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보다 강한 매운맛을 자랑한다.‘라면의 맵쏘디’는 쇠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하여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깔끔한 첫 맛 이후 찾아오는 강렬한 매운맛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반전 매운맛을 선사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맵쏘디’라는 이름은 ‘맵다’와 ‘랩소디(rhapsody)’를 결합해, 매운맛에 대한 새로운 서사를 담고자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오뚜기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매운맛 라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라면의
SSG닷컴이 입하(立夏)를 맞아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 레스토랑 '윤서울'과 빕구르망 맛집 '면서울'을 운영하는 김도윤 셰프와 함께 개발한 여름 간편식 2종을 단독 출시했다.이번 협업 상품은 ‘면서울 밀냉면’과 ‘녹두만두’로 구성되며, SSG닷컴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달 말까지 두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대표 상품인 ‘면서울 밀냉면’은 녹두, 백태, 통밀가루를 배합한 생면과 직접 우려낸 깊은 맛의 육수가 조화를 이루며, 고명으로는 양지와 사태가 함께 제공되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녹두만두’는 만두피와 소에 모두 녹두가루를
오리온이 수박, 멜론, 망고, 자몽 등 다양한 과일 맛을 담은 한정판 6종을 출시했다. 과일 풍미를 강조한 이번 신제품은 초코파이, 비스킷, 젤리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오리온은 매년 계절감에 맞는 과일 맛 제품을 한정 출시하며 단기간 내 완판을 기록해 왔다. 올해는 그 인기를 이어가고자 과일 종류와 제품군을 한층 확대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초코파이하우스 멜론’은 브랜드 최초의 한정판으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망고 원물을 더해 고급 디저트의 맛을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이미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초코파이하우스’ 시리즈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있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안산시 대표 특산물인 쌀 ‘경기미소’를 활용한 새로운 간식 ‘팝코야키(Popcoyaki)’를 오는 9일부터 안산복합휴게소에서 단독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추진 중인 ‘지역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산 지역 도정업체인 ‘안산쌀연구회 영농조합법인’과 협업하여 개발되었다. 회사 측은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팝코야키’는 일본식 타코야키의 형태를 모티브로 삼되, 한국적인 식재료와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더해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피젯 토이 ‘팝잇’에서 착안한
롯데홈쇼핑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야외 광장에서 초대형 벨리곰 전시를 시작했다. 이번 전시는 ‘사랑의 메신저 벨리곰’을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기획됐다.주 전시물은 하트를 끌어안은 높이 10m의 대형 벨리곰으로, 잔디광장에 설치돼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행사장 곳곳에는 높이 2m의 조형물이 포토존으로 조성돼 인증샷 명소로 자리 잡았다.팝업스토어 내부에는 6m 규모의 대형 벌룬이 설치돼 관람 분위기를 한층 이색적으로 연출했다. 특히 5월 2일에는 벨리곰 캐릭터들이 깜짝 등장해 퍼레이드 공연을 펼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이외에
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크보빵’의 새로운 스핀오프 제품인 ‘모두의 크보빵’ 6종을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삼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특정 구단을 넘어 야구팬 전체가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 사이에서 확산 중인 ‘야푸(야구푸드)’ 인증 트렌드에 맞춰, 치킨, 나쵸 등 인기 메뉴를 응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첫 제품인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는 7일 출시되며, 부드러운 또띠아에 감칠맛 나는 미트 소스를 담아 경기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어 8일에는 양념치킨을 가득
쿠팡이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했다.쿠팡 관계자는 “이제 외국인 고객들도 쿠팡 앱을 영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국내 외국인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영문화 작업을 준비해왔으며, 전문 번역팀이 매일 번역 내용을 검토해 정확성과 명확성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영문 버전은 상품 검색과 상세 정보, 주문 내역, 결제 페이지는 물론, 와우 멤버십 혜택 페이지를 통해 할인 및 배송 절감 내역까지 영어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로켓배송, 로켓직구, 골드박스 등 쿠팡 앱 내 주요 기능도 모두 영
아워홈(대표 이영표)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국물 요리 부문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가니 육개장’을 간편식 제품으로 재현한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제품은 가수 이찬원이 프로그램 내 요리 대결에서 선보여 우승한 메뉴로, 진한 한우기름 육수에 탱글한 도가니와 숙주, 고사리, 대파 등 식감 좋은 식재료를 풍부하게 더해 깊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아워홈은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간편식을 개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스타강사들과 협업한 ‘티처스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콘텐츠 기반의 차별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수험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수학 정승제 강사, 영어 조정식 강사와 함께 학습 문구와 간식류를 포함한 콜라보 상품 20여 종을 이달 중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수험생들의 공부 의욕을 북돋기 위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학습 문구는 정승제·조정식 강사의 시그니처 문구를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단독 문구 제품은 각 티처별로 3종씩, 공통 상품 2종, 문구세트 2종 등 총 10종이 출시된다. 제품에는 “열심히 하지 말고 그냥 하면 돼”, “인생에선 리셋이 없어”와 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복지기관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지난달 29일, 설빙은 아동용 간식 ‘설빙 크리스피롤’을 포함한 총 4종의 물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설빙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라며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간식을 정성껏 준비했다”라고 말했다.기부된 물품은 어린이날을 전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다문화가정, 아동 양육시설 등 다양한 복지기관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었다.설빙은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웅진식품은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유닛 및 단체 버전 패키지로 제작됐다.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제품 패키지 하단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라벨 안쪽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70명이 초청된다. 또한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5만원권이 지급된다.또한, 응모 시
오뚜기는 고급 식재료 트러플을 접목한 신제품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이하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의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뉴사이클(New Cycle)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제품에 고급스러운 요소를 더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트러플마요’는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 다양한 음식에 디핑 소스로 활용 가능하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의 풍미를 살리는 것은 물론, 감자튀김, 피자, 소시지 등과도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트러플마요’는 할인점과 온라인 채널, 오뚜기몰 등 다양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는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우리의 지금은 옳다’를 주제로, 정답을 강요받는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선택과 열정을 존중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시험과 경쟁 중심의 삶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시도하는 용기의 가치를 조명한다.광고는 아일릿 멤버 원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네가 원하는 게 이것만은 아니잖아?”, “원대하지 않아도 괜찮아” 등 일상 속 작은 선택조차도 의미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삶의 방향을 지지한다. 영상은 “원 없이, 끝까지. 네가 원하면 그게 답이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프링글스 매점’을 개설하고, 오는 5월 한 달간 운영에 들어갔다.이번 팝업은 CGV와의 협업을 통해 극장을 찾는 관람객, 특히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팝업스토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팩토리와 7층 팝콘랩에서 동시에 운영된다.프링글스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프링글스 플레이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프링글스 플레이 1인 세트’는 팝콘(M)과 에이드(2종 중 택1), 프링글스 3종 중 택1로 구성됐다. ‘프링글스 플레이 더블 콤보 세트’는 500세트 한정으로, CGV 기존 더블 콤보 구성(팝콘 M
CJ제일제당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과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쁘띠첼 & 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박스’는 쁘띠첼 과일젤리 8개(복숭아 3개, 파인애플 3개, 밀감 2개)와 티니핑 캐릭터 ‘베이비 티니핑 키링’ 인형 1개(총 8종 중 랜덤 구성)로 구성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특히 이 제품은 단순한 식품 구성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놀이 욕구를 반영해 차별화를 꾀했다. 포장 상자는
신세계푸드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KIA타이거즈 간 3연전 기간 동안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NBB DAY는 야구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세계푸드의 대표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신세계푸드는 올해 행사 테마를 ‘어메이징 더블 NBB DAY’로 정하고, 고객 체험 중심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행사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공개했다.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버거 패치를 적용했으며,
CU가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의 안정적인 생활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 서비스를 개시했다.법무부 통계에 따르면, 국내 체류 외국인 수는 2021년 195만 명에서 2023년 250만 명으로 3년 새 약 28% 증가했다. 이처럼 외국인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비자 발급 또는 연장 시 겪는 불편은 여전히 크다. 최대 2개월에 달하는 처리 기간과 출입국사무소 직접 방문의 불편함은 주요한 고충으로 지적돼 왔다.CU는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자 국내 최대 비자 전문 행정 대행 업체인 케이비자(K-VISA)와의 협업을 통해 비자 대행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편의점이 외국인을 위한 생활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을 새롭게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꿀자몽 그래놀라’, ‘팥 인절미’, ‘망고 그래놀라’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올린 ‘초당옥수수 1인 빙수’, 상큼한 자몽과 꿀,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진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가 눈길을 끈다.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살린 ‘팥 인절미 1인 빙수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5월 1일부터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가전 구독 시장에 진출했다.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가전제품을 월 구독료 형태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는 방식으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제품 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한 형태다.기존의 가전 구독 서비스는 주로 제조사 중심으로 운영돼 브랜드와 품목 선택에 제한이 있었다. 이에 반해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최대 가전 유통 채널로서 여러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려, 총 11개 브랜드, 21개 품목, 8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구독 상품으로 마련했다.삼성전자와 LG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