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의 장점을 조합한 신제품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매운맛을 즐기면서도 과하지 않은 자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라면이다.‘진라면 약간매운맛’은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를 13시간 이상 고아낸 깊고 진한 육수를 기반으로 한국식 감칠맛이 살아 있는 국물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운맛과 순한맛의 균형을 최적으로 조합해, 매운맛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특히 눈에 띄는 점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기존 순한맛의 파란색, 매운맛의 빨간색을 절묘하게 결합한 보라색 패키지를 적용해, 기존 진라면과는 또
세븐일레븐이 야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KBO 프로야구 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300만팩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인기 상품인 KBO 카드가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라는 이름으로 오는 22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된다.이번 카드 시리즈는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전년 대비 더욱 풍성한 선수 라인업과 새롭게 구성된 카드 종류로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카드에 수록된 선수는 총 151명으로, 10개 구단의 인기 현역 선수 140명과 이승엽, 김선우, 이종범,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등장하는 선동열 등 레전드 선수 11명이 포함됐다. 이는 지난해보다 약 10명이 늘어난 구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허니버터칩의 새로운 형제 라인업인 ‘허니버터칩 캐슬’을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기존의 얇은 칩 형태를 과감히 탈피해 두께와 식감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버터칩이 지금까지 매 시즌마다 선보여온 15가지 한정판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가운데, 이번에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신형 라인업 ‘캐슬’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캐슬’은 기존 오리지널의 고유한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감자의 모양과 두께를 대폭 변경해 새로운 맛의 깊이를 더했다. 기존의 노란색 패키지 대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블랙 패키지로 디자인을 일신한 것도 눈에 띈다.특히 ‘캐슬컷’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K-팝 그룹 세븐틴(SEVENTEEN)을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한다. 비비고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을 ‘Taste What’s Beyond’로 정하고, 캠페인 영상, 콜라보 제품 출시,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K-푸드의 매력과 세븐틴의 글로벌 영향력을 동시에 알릴 예정이다.우선, 오늘(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채널을 통해 세븐틴 멤버들이 비비고의 김밥, 핫도그, 떡볶이 등을 즐기는 숏폼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5월 23일 오픈 예정인 ‘비비고 | 세븐틴’ 마이크로 사
유한킴벌리가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의 새로운 모델로 K-POP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선정했다. 이번 모델 발탁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시원하고 깨끗한 이미지에 윈터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이뤄졌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화이트의 상쾌하고 산뜻한 브랜드 이미지에 윈터의 통통 튀는 매력과 계절감을 담은 이름이 완벽하게 어우러진다”라며 “여름철에도 화이트 브랜드와 함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윈터는 신제품 ‘화이트 스테이쿨’의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여름 광고 캠페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을 만난 윈터의 쿨한 선택’을 콘셉트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셰프의 요리 철학이 담긴 정통 콜라보레이션 치킨으로, 기존의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나폴리 투움바’는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특제 나폴리 투움바 소스를 바탕으로, 쫄깃한 식감의 뇨끼와 풍미 가득한 파마산 치즈 토핑이 더해진 메뉴다. 특히 뇨끼 토핑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선사하며,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마치 이탈리안 요리를 떠올리게 하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맛을 구현했다.해당 메뉴는 현재 전국 모든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푸라닭은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농심그룹에 따르면, 한국경영학회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헌액식에서 신춘호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에 올렸다. 신 회장은 생전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세계화를 이끈 창조적 경영자로 평가받는다.1930년생인 신춘호 회장은 농심 창립 이후 대표 제품인 신라면과 새우깡을 비롯한 다수 히트 상품의 개발은 물론, 브랜드명과 포장 디자인까지 직접 챙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한국의 맛이 곧 세계적인 맛’이라는 신념 아래 신라면의 고유한 매운맛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며,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했다.1986년 출
빙그레가 신제품 '팝콘 붕어싸만코'의 광고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서 활동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문상훈은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어릴 적부터 붕어싸만코를 즐겨 먹었다는 그의 친숙한 이미지와 유쾌한 매력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팝콘 붕어싸만코는 팝콘과 아이스크림을 접목한 빙그레의 신제품으로, 극장에서 즐기던 팝콘의 달콤함을 붕어싸만코 속에 담아냈다. 옥수수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을 활용해 캐러멜 팝콘 맛을 재현했고, 여기에 옥수수 크런치
동원F&B가 오직 쌀과 물만을 원재료로 한 즉석밥 신제품 ‘양반 100밥’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집에서 갓 지은 밥처럼 자연스러운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양반 100밥’은 120℃ 이상의 고온과 압력으로 쌀을 익히는 ‘정통 가마솥 공법’을 적용해, 잡곡의 거친 식감을 줄이고 부드럽고 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130g의 소용량으로 구성돼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블렌디드 4종(현미밥, 흑미밥, 오미밥, 찰진밥)과 100% 잡곡 3종(현미밥, 발아현미밥, 통곡물밥)으로 구성됐다. 블렌디드 제품군은 멥쌀과 잡곡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한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제 양념이 특징이다.‘리얼레드’는 홍고추와 딸기잼을 조합한 소스를 입혀 달콤함과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단’ 맛을 구현했으며, ‘자메이카 style’은 자메이카 전통 저크 소스를 활용해 향신료의 은은한 풍미와 진한 양념의 맛을 살렸다.두 제품 모두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에어셀 공법’을 통해 다공성 식감을 구현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
네스프레소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판 커피 2종과 함께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바닐라향 프라페’를 출시했다.이번 출시 제품은 점차 다양해지는 홈카페 수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기획된 것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여름철 음료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한정판 커피는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과 ‘아이스 코코넛 바닐라향’ 두 가지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은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시원한 아이스 라테로 즐기기에 적합하며, 코코넛 바닐라향은 열대 과일의 이국적인 풍미와 달콤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오리지널
코카-콜라사는 자사 탄산음료 브랜드 ‘닥터페퍼(Dr Pepper)’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발탁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닥터페퍼는 체리, 바닐라 등 23가지 재료가 어우러진 독창적인 풍미로 오랜 기간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아온 제품이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앰배서더 선정에 대해 "서정적이고 레트로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잔나비와 닥터페퍼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는다"라고 설명했다.최정훈은 평소 닥터페퍼의 열성적인 팬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공연이나 일상 속에서 해당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돼왔다. 특히 2021년 발표된 잔나비의 수록곡 ‘로맨스의 왕’ 뮤직비디오에서도 닥터페퍼가 등장해
매일유업이 자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과 함께 비건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양사는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건강한 미식을 지향하는 공통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한다.협업을 통해 선보인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음료는 ‘바닐라플랫화이트’, ‘지구라떼’, ‘크리미인절미라떼’로 구성됐으며, 전국 닥터로빈 매장에서 제공된다. 베이커리는 ‘단팥오트크림빵’,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판매는 자급제 256GB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등 총 3종이 제공된다. 사전구매 고객은 ‘더블업 프로모션’을 통해 별도 추가 비용 없이 512GB로 저장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받을 수 있다.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mm 두께와 163g의 무게를 자랑하며, 향상된 내구성과 인공지능(AI) 기반 기능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쿠팡은 사전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할 경우
롯데웰푸드가 자사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껌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총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에는 주요 티니핑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으며, ‘왓따’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왓따’의 시그니처인 판박이 스티커가 기존 대비 크기를 키운 ‘빅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이어리, 마스크, 스케치북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티커
㈜오뚜기가 자사의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풍미를 개선한 신제품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편 조리 트렌드에 맞춰 용해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5종의 해산물과 8종의 야채를 더해 한층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오뚜기 측은 해당 제품이 30년 전통의 육수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간편성과 깊은 맛을 동시에 갖췄다고 설명했다. 링 타
대한제분이 감자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감자를 삶고 으깨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 조리용 제품으로, 물만 부어 섞으면 누구나 쉽게 포슬포슬한 감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큰 플레이크 형태로 제작돼 방금 삶은 감자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하거나, 버터, 치즈, 베이컨 등을 곁들이면 더욱 깊고 풍성한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1회 완성량 기준 약 8~9회 분량으로 구성돼 활용도도 높다.‘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는 감자 샐러드, 감자 크로켓, 포테이토 스프 등 다양한 요리의 베이스로
CU가 업계 최초로 닭다리 모양의 이색 디저트 ‘치킨 아이스크림’을 오는 14일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보기에는 실제 튀긴 닭다리를 연상케 하지만, 내부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진 제품이다. 외형은 튀김옷까지 사실적으로 구현돼 시각적으로도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해당 상품은 지난해 여름 미국에서 먼저 화제를 모았다. 틱톡,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며, ‘치킨 아이스크림’ 관련 영상이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했고, 구글 트렌드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미국 내에서는 9개입 세트가 약 100달러를 상회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품절되는 등 폭
크라운제과가 대표 비스킷 브랜드 산도에 팝핑 캔디를 더한 신제품 ‘밀크팝’과 ‘베리팝’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산도 고유의 크림에 톡톡 터지는 식감과 청량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도의 70년 역사상 가장 과감한 시도로, 기존의 계절 과일·유제품 기반 변형에서 완전히 탈피한 특별한 접근”이라며 “MZ세대를 넘어 어린이까지 사로잡기 위한 젊은 브랜드 변신”이라고 밝혔다.‘산도 베리팝’은 상큼한 딸기 크림에 핑크색 팝핑 캔디를 더해 입안 가득 달콤하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며, ‘산도 밀크팝’은 밀크소다 풍미의 크림과 파란색 캔디를 조합해 청량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
컬리가 서비스 오픈 10주년을 맞아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CF를 지난 12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컬리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핵심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다. 이는 컬리 고객 모두가 일상 속에서 더욱 좋은 선택을 하길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런칭편 광고에서는 세 명의 모델이 등장해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은 짧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컬리가 지향해온 ‘좋은 것’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광고는 공식 유튜브, 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이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