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3 16:01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식물 온실 브랜드 ‘모스팟’의 테라리움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에서는 유리병 속에 작은 정원을 구성한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실내에서도 숲의 생태와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테라리움에 사용된 이끼는 공기 정화와 습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시 제품은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이 제작한 소형 인테리어 상품부터 대형 유리 온실까지 폭넓은 구성을 갖췄다.갤러리아 관계자는 “테라리움은 관리가 쉽고 공간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2025.11.13 15:39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쿠팡CLS) 공식 위탁배송 협력사 연합체인 쿠팡파트너스연합회(CPA, 회장 신호룡)가 11월 13일 광명 본사 회의실에서 한국건강관리협회와 전국 단위 종합건강검진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CPA 회원사 소속 쿠팡택배(퀵플렉스) 기사와 임직원은 물론, 배우자·부모·친지 등 가족 구성원까지 건강검진 비용을 일부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전국 17개 지부를 운영해 접근성이 높으며, 지부가 없는 지역은 인근 의료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동일한 조건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다.CPA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예약부터 상담, 검진, 사후관리까지 절차를 간소화하고, 검진 결과에서2025.11.13 10:00
이마트는 경주 천년한우를 비롯해 전국 각지의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특산품과 제철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우선 경주축협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천년한우’ 전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최상급 등급인 ‘1++등심’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등심’과 ‘1+안심’ 역시 4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마트가 생산량의 20% 이상을 매입해 안정적인 물량 공급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지역의 특색을 담은 상품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전남 고흥산 유자를 사용한2025.11.13 09:58
쿠팡은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 조명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조명관’을 론칭했다고 오늘 밝혔다.프리미엄 조명관은 시그니처(Signature), 디스커버(Discover) 브랜드와 아이코닉(Iconic)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스탠드, 단스탠드, 팬던트, 포터블 조명 등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쇼핑 편의를 높였으며 전구 색상별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이번 전용관에는 다양한 디자인 조명 브랜드가 입점했다. 덴마크 디자인 아이콘 ‘구비’,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아르떼미데’, 조명 예술로 유명한 ‘플로스’, 영국 클래식 조명 ‘앵글포이즈’, 멘디니가 손자의 눈 건강을 위해 제작한 ‘라문’, 을지로 장인과 글로벌 디자이너2025.11.13 09:27
홈플러스는 단독 판매 중인 제과 상품 ‘찰떡파이옥동자’와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됨에 따라 2차 물량을 추가 입고하고 전국 주요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재개했다고 오늘 밝혔다.두 제품은 홈플러스와 롯데웰푸드가 함께 진행 중인 ‘맛있는 거X맛있는 거=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컬래버레이션 기획 2탄 상품으로, 출시 직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었다. ‘찰떡파이옥동자’는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1주 만에 준비된 4만8000개가 모두 판매됐고,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 역시 2주 만에 전량 소진됐다.특히 이번 2탄 제품인 ‘찰떡파이옥동자’는 1탄에서 가장 인2025.11.12 09:58
이마트가 연중 대표 행사로 꼽히는 하반기 ‘와인장터’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와인장터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년째 이어지는 시즌 행사로, 고환율로 원가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도 사전 협상과 대량 매입을 통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와인장터에서는 상반기 행사보다 더 낮은 가격과 해외 평균가 대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몰리두커 더 복서(750ml, 호주)’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3만4400원으로 지난 5월보다 4640원 저렴하다. ‘비엔지 토마스 바통 리저브 마고(750ml, 프랑스)’는 3만9840원, ‘투 핸즈 홉스 앤 드림스(750ml, 호주)’는 2만72025.11.12 09:54
쿠팡이 ‘제22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에서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쿠팡 로켓프레시 품질보증팀이 유닛로드시스템 컨테이너 부문에서 물류기기 표준화와 새벽배송 콜드체인 개선을 통해 산업 물류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결과다.유닛로드시스템은 팔레트나 컨테이너와 같이 표준화된 단위에 여러 상품을 적재해 이동하는 방식으로, 개별 상품을 하나씩 옮기는 방식보다 효율이 크게 높다. 쿠팡은 이 방식 도입을 통해 작업자의 안전과 제품 품질을 함께 확보하고 있다.쿠팡은 옥타곤 물류기기 표준화를 통해 위생과 환경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환경,보건,안전 기준을 충족했다. 이 과정에서 적2025.11.12 09:14
홈플러스 온라인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보다 무료배송 기준이 낮아져 고객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이번 이벤트는 매직나우와 매직배송 서비스에서 적용되며,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가 무료다. 기존에는 매직나우 3만 원, 매직배송 4만 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 가능했으나, 이번 행사로 기준이 최대 2만 원까지 낮아졌다. 홈플러스는 추가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천 원까지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행사 기간은 서비스별로 다르게 운영된다. 매직나우는 11일부터 12일까지, 매직배송은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지난 10월 말 진행한 무2025.11.11 15:36
이마트가 3분기에도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며 수익성 중심의 경영 전략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이마트는 공시에 따라 3분기 연결기준 매출 7조4008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5.5% 증가한 151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오늘 밝혔다.올해 들어 1분기 적자 축소, 2분기 흑자 전환에 이어 3분기까지 실적 상승 흐름이 이어지면서, 누적 연결 영업이익은 3324억원으로 지난해 1242억원 대비 167.6% 증가했다.별도 기준 매출은 4조5939억원, 영업이익은 1135억원을 기록했다. 추석 시점 차이 등 일시적 요인이 있었지만, 수익 중심의 운영 전략이 실적 방어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이마트는 통합매입으로 원가를 낮추고 가격 경쟁2025.11.11 13:01
남양유업이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의 신제품 샤인머스캣 맛을 선보였다. 새 제품은 상쾌한 향과 가벼운 음용감을 특징으로 하며, 운동 전후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이번 제품 출시로 테이크핏 프로 라인업은 샤인머스캣, 납작복숭아, 레몬 등 세 가지 맛으로 확대됐다. 동시에 기존 제품의 용량과 영양 구성도 강화됐다. 용량은 기존 450mL에서 500mL로 늘었으며, 아르기닌 함량은 780mg에서 1400mg으로 상향 조정됐다. 필수 아미노산 9종은 총 3400mg, 이 중 BCAA는 1200mg이 함유됐다.단백질은 한 팩당 25g이며 이는 삶은 닭가슴살 약 89g과 동일한 수준이다. 지방과 설탕, 콜레스테롤 없이 100kcal로 설계2025.11.11 10:25
쿠팡은 11월 동안 인기 생필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닥터지, 피죤, 세타필, 옥시크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생필품 2,000종 이상이 포함된다.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도 지원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특히 행사 기간 중 하루에만 운영되는 ‘단 하루 선착순’ 특가 코너에서는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가격대의 초특가 상품이 판매된다.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휴대형 등이 대표 상품이다.고객 검색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HOT 추천 키워드’ 코너에서는 보습케어, 유아 고보습 로션, 탈모샴푸 등 계절과2025.11.11 09:24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simplus)’ 스낵 제품이 온라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환절기와 물가 상승 등으로 간단하면서도 저렴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 수요가 늘면서 관련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홈플러스는 최근 온라인 장보기 앱에서 심플러스 두유, 스위트콘, 두부, 맛밤 등 즉석 섭취식품이 각 품목별 최다 판매 상품에 올랐다고 밝혔다. 특히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품 구성이 주효했다는 평가다.심플러스 묵, 딸기잼, 고구마말랭이 등도 판매 상위권에 올랐으며, 마시는 요거트와 스트링치즈 등 간편식 제품이 뒤를 이었다. 이는 식사와 간식의 경계가 흐려지는 ‘스낵화2025.11.10 09:50
쿠팡은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 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며,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행사에는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한다.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 기반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크림이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