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가 브랜드와 팬덤 간 새로운 소통 채널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를 선보였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 9일 공개됐다.‘썰스티’는 ‘오늘의 음료’를 주제로, 코카-콜라사 음료와 관련한 팬들의 사연과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진행은 배우 이이경이 ‘MC 콕따’로 참여해 매회 팬들의 흥미로운 사연을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첫 번째 에피소드는 독특한 풍미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탄산음료 닥터페퍼를 주제로 진행됐다. 방송에는 닥터페퍼의 열혈 팬이자 지난 5월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된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닥터페퍼에 얽힌 에피소드와 개인적인 추억을 전했다.‘썰스티’는 브랜드를 둘러싼
배스킨라빈스가 공식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이하 배라앱)'을 지난 12일 출시했다. 이번 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배라앱을 통해 고객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 내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쇼케이스에 진열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됐다. 할인, 적립,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 바코드' 기능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회사는 아일랜드 농식품해양부와 협력해 아일랜드산 고품질 식품을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지난 12일 밝혔다.이번 협력은 아일랜드 식품청인 보드비아(Bord Bia)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추진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일랜드는 유럽 내에서도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업과 엄격한 식품 안전 관리로 잘 알려진 국가"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아일랜드산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 오전 10시 20분 자사 인기 프로그램인 ‘동가게’를 통해 아일랜드 대표 브랜드 플라하반 오트밀의 론칭 방송을 진
세븐일레븐이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 판매 호조에 힘입어 총 400만팩 판매 목표를 공식 발표했다. 회사는 지난달 출시 이후 이어지고 있는 완판 행렬에 따라 이 같은 계획을 내놓았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5월 22일 출시된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출시 직후부터 품절 사태를 빚으며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팩을 돌파했다. 현재 3차 물량이 판매 중이며, 오는 주에는 마지막 4차 물량 120만개가 추가로 입고될 예정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마지막 물량까지 빠르게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완판 시 총 400만팩의 판매고를 기록하게 된다”며 “이는 전년 대비 100만팩이 증가한 수치로, 역대 세븐일레븐 스포츠
대상㈜가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한정 판매한다.대상 관계자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고 밝혔다.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스키피 땅콩버터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인 ‘스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고 오늘 밝혔다.CU 관계자는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라며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고 말했다.이어 "고객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도안을 고르고 타투 고정 픽서를 피부에 바른 후 기기를 가볍게 굴리면 타투가 완성된다"며 "선택된 도안은 2분간 횟수 제한 없이 프린트할 수 있고, 기기 화면에 안내 매뉴얼이 송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최경천 상임이사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은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인한 인구 감소 및 인구 구조 변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다양한 기업과 기관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다음 릴레이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인구문제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최경천 상임이사는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는 동서식품 김광수 대표이사를 지목했다.서울우유는 현재 모든 임직원이 일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은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반려인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실사용 만족도를 기반으로 이번에는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제품에는 반려동물
생활공작소가 여름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에어컨 탈취제’를 새롭게 선보였다.생활공작소는 이번 신제품이 암모니아 탈취 테스트를 완료해 99% 이상의 강력한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에어컨을 분해할 필요 없이 송풍구나 냉각핀에 직접 분사하기만 하면 곰팡이와 세균으로 인한 악취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는 설명이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인공적인 향 대신 편백 오일이 함유된 피톤치드 향으로 사용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남아 상쾌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며 “인화성 가스 무첨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금속 부식 테스트도 완료해 에어컨 냉각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이번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Tall 사이즈 2종, 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된다.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
오늘의집이 두 번째 오리지널 브랜드 '코브(COVE)'를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회사 관계자는 "코브는 침대 위의 모든 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오늘의집의 패브릭 브랜드"라며 "바다가 작은 만을 품듯 고객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코브는 '잠들기 전 2시간을 담아내는 패브릭'을 콘셉트로, 이불 속에서 영화를 보고 책을 읽는 등 회복의 시간을 함께하는 패브릭 상품들을 제안한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플러피에어 트래블 필로우, 이지웨어 파자마, 쯔누가 여름침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플러피에어 트래블 필로우'는 여행, 출장, 캠핑 등 낯선 곳에서도 곁에 둘 수
동서식품이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30년 이상 쌓아온 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총 3종이다.동서식품에 따르면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만든 콤부차 분말에 국내산 사과를 발효시킨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더해 신맛과 단맛의 균형을 맞추고, 진하고 풍부한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리온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이번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주목받고 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
오리온이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라두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도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보다 친숙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오리온은 아이와 부모가 물을 보다 즐겁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캐릭터 중심의 디자인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라두 에디션에는 해녀복을 입은 라두, 유채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라두, 감귤농장에서 수확을 돕는 라두 등 제주 고유의 풍경과 문화를 담아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제품 용량은 330ml로 구성돼,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학교나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은 닥터
한솥도시락은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일에 맞춰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 도시락을 후원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이번 도시락 지원은 선거 당일 혜심원이 투표소로 지정되면서 시설 내 식당 이용이 제한됨에 따라, 아동들의 식사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결정됐다. 한솥도시락 측은 “국가 공공 기능 수행 과정에서 발생한 복지 공백을 민간 기업의 사회공헌으로 보완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후원된 도시락은 아동들이 선호하는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 등 마요 시리즈 3종과 부대찌개, 김치찌개,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등 총 7종이 제공됐다.한솥도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시(Beaverton)에 'BBQ 비버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BBQ는 포틀랜드 다운타운점과 사우스이스트 포틀랜드점까지 포함해 오리건주에서 총 3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BBQ 관계자는 "비버튼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본사가 위치한 지역으로, 반도체 등 IT 기업이 밀집한 '실리콘 포레스트'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정적인 주거 환경과 높은 중산층 비율, 주정부의 적극적인 투자 유치 정책 등이 맞물려 외식 소비가 활발한 지역"이라며 "특히 아시아 음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치안이 안정적이어서 야간 외식 수요도 풍부하
남양유업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전국 단위의 친환경 활동을 확대한다고 오늘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지역사회, 정부·민간 기관, 학교 등 다양한 주체와 협업해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순환, 환경 교육 등 일상 속 변화를 이끄는 ESG 활동을 전방위로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또한 “올해부터 전국 생산 거점을 중심으로 지역 생태계 보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지난 5월에는 천안공장이 천안시와 함께 ‘하천가꾸기 사업’에 참여해 공장 인근 원성천과 승천천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이보다 앞선 4월에는 경주공장이 ‘2025 경주 생태계 교란 유해 외래어종 잡기 대회’에 동참해, 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자체 브랜드) 상품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즉석밥 신제품 ‘혜자백미밥’을 출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혜자백미밥’은 210g 용량에 개당 가격이 1,000원으로, 동일 용량의 메가 브랜드 즉석밥 대비 52%(약 1,100원) 이상 저렴한 수준”이라며 “업계 최저가 가격대를 실현했다”고 설명했다.이어 “GS25는 1,000원이라는 가격을 기준으로 역개발 방식을 적용해 제품 기획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가격 경쟁력 확보에 성공했다”고 덧붙였다.가격은 낮췄지만 품질은 고급화했다. GS25는 ‘혜자백미밥’에 선별된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최적의 수분 배합 공정을 적용해 갓 지은 밥 수준의 식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국내 진출 25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성장 과정과 파트너(임직원), 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공식 브랜드 북을 출간했다.이번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목으로, 총 173페이지 분량에 걸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 총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매품으로 제작되었으며,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이 비치되어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책의 도입부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사례들을 비롯해 업계 선도 배경, 의미 있는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지난 25년간
홈플러스는 머신러닝 기반 광고 기술 선도 기업인 몰로코(Moloco)와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을 위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은 홈플러스가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 구축을 통해 자사 플랫폼 내 광고 생태계를 강화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유통사가 고객 구매 여정을 기반으로 자사 플랫폼에 광고를 노출시키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이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는 구매 시점에 맞춘 타깃 광고로 높은 효과를 제공하고, 유통사에는 광고 수익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라고 설명했다.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