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인기 스타셰프 3인과 손잡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홍철 대표가 이끄는 세븐일레븐은 최강록, 박은영, 안유성 셰프와 협업한 신제품 6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셰프테이너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요리경연대회나 레시피 공유 등의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예약 광클, 웨이팅 대란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유통가에서도 발 빠르게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하며 쉐프테이너 전성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라며 "특히 편의점 스타셰프 콜라보 간편식은 예약 스트레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에 새로운 매장 '잠실롯데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교통과 쇼핑, 주거 시설이 밀집한 잠실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예상된다.아웃백 관계자는 "지난달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점'이 개점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 5천명을 돌파하며 외식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라며 "이에 힘입어 '잠실롯데점' 오픈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잠실롯데점은 잠실역, 월드몰,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과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라며 "특히 실내를 통한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과 쇼핑몰 방문객, 가족 단위
크라운제과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해 캐릭터의 특성을 과자에 담아낸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올 여름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단순히 패키지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수준을 넘어 캐릭터의 특성과 취향까지 과자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대표 제품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기본, 좋아할 맛까지 담아 산리오 세계관을 현실에서 즐기는 리얼캐릭터 과자"라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강조했다.첫 출시 제품으로는 헬로키티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뉴질랜드 버터 브랜드 앵커(Anchor)의 신제품 '앵커 락틱(Lactic) 버터'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시된 앵커 락틱 버터는 일반 버터와 차별화된 제조 방식이 특징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100% 유크림으로 만드는 일반 버터와 달리, 유크림에 유산균 등을 첨가해 발효시켜 진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가 나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소한 풍미는 물론 바삭한 식감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급 요리나 베이킹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앵커 락틱 버터는 베타카로틴 함유로 짙은 노란빛을 띄는 것이 시각적 특징이다. 삼양사 측은 "베이킹 시 빵이나 쿠키
아워홈(사장 이영표)의 프리미엄 김치 제품인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지난 11일부터 국내 코스트코 전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아워홈 측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1.6kg 중량으로 판매되며, 테이스팅 노트가 포함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은 아워홈의 대표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산 배추와 무, 고춧가루를 기본으로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의 기간 동안 숙성시켜 바로 먹기 좋은 상태로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연속식 절임 공법을 통해 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갈치와 다양한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버무린 후 저온에서 숙성시켜 깊고 시원한 감칠맛을 구현
프레시지가 홍콩 명문 중식당 수석 셰프로 활약 중인 박은영과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정통 중식 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동파육'은 정통 중식의 풍미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김주형 대표가 이끄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최근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중식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은영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중식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박은영 셰프는 중식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요리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현재 홍콩의 사천요리 전문점 '그랜드 마제스틱 시추안'의 수석 셰프로 활동하며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0일간의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8일까지 이어지며,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도 없는 5% 무제한 할인쿠폰과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 제품을 1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원딜'과 타임특가 행사도 마련됐다.소비자들은 최대 9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장기 근속 임직원을 위한 포상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는 '장기 근속자 메달 수여식'을 통해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고 오늘 밝혔다.지앤푸드 측은 창립기념일인 3월 9일을 맞아 오븐요리 시장 선도와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일 장기 근속한 임직원 3명에게 순금 10돈 메달을 수여했다"라고 말했다.굽네치킨은 '역지사지' 경영철학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 제도를 구축하며 회사와 직원 간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저출생 문제 해결과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이 두드러진다.이 회사는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한정판 제품 '핑크퐁당라면'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에 정식 출시가 결정된 '핑크퐁당라면'은 푸디버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11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의 라면 만들기 체험에 참여한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지지를 받았던 '핑크컬러면'으로 제작됐다.푸디버디가 30만개 한정으로 출시한 핑크퐁당라면은 약 한 달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되는 기록을 세웠다.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비주얼과 맛 모두 뛰어나 아이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맛뿐만 아니
샘표식품의 최정윤 연구실장이 세계적 권위의 미식 평가 기관인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한국·대만 지역 의장으로 임명됐다.샘표 관계자는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미식 평가 가이드"라며 "매년 전 세계 27개 지역 1000여명의 우수한 셰프와 레스토랑 운영자, 기자, 비평가, 여행 경험이 풍부한 미식가들의 투표 결과를 토대로 세계 50대 레스토랑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행사는 6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2025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샘표 내 '우리맛연구중심'을 이끄는 최정윤 실장은 이번 임명으로 한국과 대만 지역에서 약 40여명의 미식 전문가
우리금융그룹이 고령층의 디지털 금융 접근성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한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이사장 임종룡)은 올해 'WOORI 어르신 IT 행복 배움교실'을 통해 전국 11개 센터에서 약 1,900명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디지털 금융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고령층의 금융 소외 현상을 방지하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24년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시니어 맞춤형 교육 사업이다.지난해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조성한 6개 배움터에서는 약 886명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176회의 교육이 진행됐다. 올해는 5개 배움터를 추가해 총 11곳으로 확대, 교육 횟수도 280회로 늘려 전년 대비 약 2배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CI(기업이미지)를 공개하며 브랜드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변화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업의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남양유업은 새로운 슬로건과 CI를 바탕으로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건강한 시작'이라는 새 슬로건에는 ESG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닥터세닥'이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고 '닥터세닥 컬러팝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리뉴얼은 젊은 소비자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부터 제품 패키지, 상세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이미지 쇄신을 꾀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전면적인 개편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새로운 BI는 브랜드 영문명(Dr.Sedoc)을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폰트로 디자인해 시각적 효율성을 높였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에 처음 적용한 새 BI를 기존 판매 제품들에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닥터세닥 컬러팝
장수돌침대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한 '순금 100돈 증정 이벤트'의 1등 당첨 고객에게 순금 33돈을 전달하고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1992년 설립된 장수돌침대는 지난 33년간 한국 전통 온돌 문화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해 돌침대와 돌소파 등 다양한 건강 가구를 개발해왔다. 이를 통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창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돈의 순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당첨자 선정은 지난 1월 '2025 전략 컨퍼런스'에서 장수
하나은행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프로골퍼들의 노후 생활 안정을 위한 획기적인 제도를 마련했다. 양측은 지난 10일 하나은행 본점에서 신탁 기반 연금제도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국내 프로스포츠 단체 중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연금제도는 KPGA 투어 상금의 3%를 재원으로 활용한다. 적립금은 컷통과 연금(2/3)과 포인트 연금(1/3)으로 나뉘어 선수들의 투어 성적에 따라 차등 적립될 예정이다.하나은행의 신탁 서비스를 통해 관리되는 이 제도는 협회, 선수,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금위원회가 운영을 맡게 된다. 선수들은 KPGA 투어에 일정 기간 참여해야 연금 수령 자격을 얻을 수 있다.김원섭 KPGA 회장은 "신탁 1등 은행인 하
OK금융그룹의 주력 계열사 OK저축은행이 세계캐롬당구연맹(UMB) 국제대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OK저축은행은 3쿠션 월드컵과 세계선수권대회를 독점 생중계하는 SOOP(구 아프리카TV)과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세계당구대회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산하 세계캐롬당구연맹이 주관하는 공식 국제대회다. 이번 계약으로 OK저축은행은 SOOP에서 생중계되는 2025 시즌 전 대회에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다.OK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OK저축은행을 알리는 동시에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세계당구대회 스폰서십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과 콘텐츠로 고
케이뱅크가 2024년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케이뱅크는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1281억원에 달해 전년(128억원)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기존 최고 실적이었던 2022년(836억원)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케이뱅크에 따르면 지난해에만 321만명의 신규 고객이 유입되어 2024년 말 기준 총 고객수가 1274만명에 이르렀다. 이는 가상자산 호황으로 고객이 급증했던 2021년을 제외하면 2017년 출범 이후 가장 큰 증가폭이다.수신 규모는 28조5700억원으로 2023년(19조700억원) 대비 49.8%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은 플러스박스 고액 예치 고객 금리 인상 및 한도 폐지, 생활통장 연계 리워드 프로그램, K패스 기능이 탑재된 체크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연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침구 라인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오는 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공개되는 침구세트는 닥나무 원료의 한지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됐다. 업체 측은 이 천연소재가 항균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을 두루 갖춰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했다.이브자리는 이번 방송에서 '더프레임'과 '프리티가든'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프레임은 화이트 바탕에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액자형 프린트가 더해진 호텔식 베딩이다. 프리티가든
㈜오뚜기가 냉동 치킨 시장 공략을 위해 '순후추닭강정'을 새롭게 출시했다.식품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냉동 치킨류 시장은 접근성과 편리한 조리법을 앞세워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테디
㈜락앤락이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서울 중구청 및 밀알복지재단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구체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지난 7일 중구청 본관 3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성일 락앤락 전무, 김길성 중구청장,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당사가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중구청과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중구 지역 내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