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의 용기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봉지면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던 수출 전용 제품을 국내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용기형으로 선보인 것이다.오뚜기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역직구 상품으로 화제가 되며 수요가 이어졌다”라며 “지난해 국내 봉지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용기면 형태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 양념 소스를 사용해 스코빌지수 4,500SHU의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 풍미를 더하는 별첨
도미노피자가 1인용 피자 신제품 ‘썹자’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제품은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개막을 기념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협업해 기획됐다.‘썹자’는 한 손에 들 수 있는 길쭉한 형태의 피자로, 야구장의 간편 먹거리처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썹자는 KBO 리그 10개 구단 로고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에 담겨, 야구 팬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맥콘 베이컨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리얼불고기 피자’ 등 4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모두 7,900원으로 동일하다. 현재는 서울 잠실본점, 개봉점, 명동점 등 3개 매장에서 판매
뚜레쥬르가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을 오늘부터 새롭게 선보인다.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신선한 딸기와 깊은 풍미의 생크림, 부드러운 시트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케이크"라고 소개했다. 특히 ‘스트로베리 퀸’은 ‘생크림 케이크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엄선된 건강한 재료와 섬세한 레시피로 완성됐다.케이크 상단에는 풍성하게 올려진 딸기와 우아한 비즈 레이스 띠지가 시선을 끌며,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맛의 구성도 세심하게 설계됐다.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부드럽고 진한
이디야커피는 제80회 식목일을 맞아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까치산공원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이디야커피 임직원을 비롯해 상생협의체 소속 가맹점주, 동작구청 직원 및 지역 주민 등 약 15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구역별로 나뉘어 묘목 식재 작업을 실시하며 건강하고 쾌적한 산림 환경 조성과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겼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식목일 행사는 임직원과 가맹점주, 지역사회가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과 상생 철학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이번 식목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제품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시행하는 ‘저탄소 축산물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서울우유에 유기농 원유를 공급하는 농가들이 탄소 감축 기술을 도입해 온실가스 배출을 10% 이상 줄인 데 따른 결과”라며 “친환경 축산 기반을 확대해나가는 서울우유의 ESG 경영 노력의 성과이자, 소비자의 탄소중립 실천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저탄소 축산물 인증제도’는 축산 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저탄소 생산을 장려하기 위한 제도로, 인증 대상은 탄소 감축 기술을 통해 일정 기준 이상의 온실가스
KB국민은행이 2030세대의 체계적인 자산 관리와 노후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KB골든라이프 2030 머니메이킹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는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KB국민은행 ‘KB스타연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이번 콘서트는 연금 및 금융 투자에 관심 있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점검, TDF(Target Date Fund) 중심의 연금 투자 전략, 맞춤형 연금상품 소개 및 절세 전략 등 실질적인 금융 정보가 담긴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Q&A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KB국민은행은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콘서트 사전 신청 후 30만원
신한은행이 군 복무를 마친 장교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025 리더십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신한은행 채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이번 특별채용은 전역한 장교 또는 오는 6월 말까지 전역 예정인 대위 이하 직급 장교를 대상으로 하며, 선발 인원은 약 30명이다. 채용 분야는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규직으로,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온라인 역량검사, 1·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신한은행은 채용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리더십 특별채용’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예비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신한은행 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공익 금융상품으로 ‘MG희망나눔 아기뱀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2025년 뱀띠 해를 기념하며 7일 선보인 것으로, 2023년 ‘깡총적금’, 2024년 ‘용용적금’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아기뱀적금은 1년 만기 정기적금으로, 총 5만 계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기본금리는 연 10%다. 여기에 자녀 수에 따라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돼, 둘째 자녀는 연 11%, 셋째 자녀 이상은 연 12% 금리를 제공받는다. 인구감소지역에서 출생한 아이라면 자녀 수와 관계없이 연 12%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출시를 기념해 지난 7일에는 경기도 구리시 구리새마을금고 본점에서 가
풀무원이 식사 대용 빵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줄인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풀무원은 국내 베이커리 및 냉동 제과 시장의 성장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함을 갖춘 식사빵 카테고리에 주목해왔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식사빵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분야로, 건강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번에 선보인 저당 베이글은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활용해 당 함량을 줄이면서도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식품표시광고법상 ‘저당’ 기준을 충족하면서도 맛과 식감을 동시에 잡았다는 설명이다. 반죽에는 풀
크라운제과가 어린이날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한정판 어린이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이번 에디션은 마이멜로디와 시나모롤 디자인의 백팩 2종, 헬로키티와 폼폼푸린 콘셉트의 스위트샵 2종으로 구성됐다. 크라운제과 대표 제품인 마이쮸, 죠리퐁, 하임, 신짱 등 인기 과자들을 중심으로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알차게 담았다.제품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총 5만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관계자는 “크라운제과가 매년 진행해온 어린이날 한정 선물세트가 포켓몬, 카트라이더 등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라며 “올해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배달앱 요기요가 구독자 179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와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였다.이번 콘텐츠는 유튜브 인기 시리즈 ‘미미미생’을 통해 공개됐으며, 직장인의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미미미누는 요기요 본사에 1일 체험 근무자로 입사해 배달앱 플랫폼 기업의 업무 환경과 애환을 코믹하게 전달했다.요기요 관계자는 “미미미누 특유의 입담과 현실적인 설정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을 이끌었다”며 “브랜드 이미지와 실제 서비스 혜택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해당 영상에는 요기요의 대표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X’는 물론,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SSG 랜더스와 손잡고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이번 협업 제품인 ‘하겐다즈X랜더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야구 팬덤 문화 확산에 주목해 기획된 하겐다즈 최초의 팬덤 테마 케이크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향하는 하겐다즈의 철학과 대한민국 최초 프로야구단 연고지 인천을 기반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SSG 랜더스의 스포츠 정신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고 설명했다.신제품은 SSG 랜더스를 상징하는 마스코트 ‘랜디’와 야구공, 배트, 글러브 등의 토핑 장식으로 디자인됐으며, 바닐라와 초콜릿을 조합해 하겐다즈 특유의 깊고 진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올해 대학에 입학한 가맹점주 자녀 54명에게 총 2,7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이번 장학금은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제도’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매년 꾸준히 시행되어온 상생 프로그램이다. 교촌에프앤비는 입학을 앞둔 가맹점주 자녀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수혜자 1인당 5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했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오랜 시간 교촌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켜온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제도”라며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자녀의 미래를 위한 실질적인 응원을 전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교촌은 앞으로도 핵심 경영 가치인 ‘상생
농심이 젤리음료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신제품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레몬맛’과 ‘청사과맛’ 등 새콤한 과일맛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럽고 쫄깃한 코코넛 젤리를 담아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처음으로 새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대부분 달콤한 맛에 집중됐던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다”라고 설명했다.농심은 츄파춥스 젤리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와 ‘사우어코코’의 독특한 맛을 결합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할 방침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 있는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으며, 2024년 들어
빙그레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 & Low)’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빙그레는 “이번 모델 선정은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추구하는 딥앤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진행됐다”라며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가 딥앤로우와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 아래 당 함량을 줄이면서도 풍부한 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당 함유량을 5g 이하로 낮췄으며, 초코 크런치바, 카라멜 쫀득바, 소프트 바닐라 치어팩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bhc가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bhc는 지난달 말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북미 1호 직영점인 ‘LA 파머스 마켓점’에서 미국 내 가맹사업 확대를 위한 첫 파트너 세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세션은 bhc가 미국에서 가맹 모델을 소개한 첫 공식 행사다. 현지 외식업계 관계자 및 예비 창업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브랜드 방향성과 운영 전략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업 가능성을 모색했다.행사 프로그램은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매장 투어, 메뉴 시식, 1:1 맞춤형 Q&A 등으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윙’, ‘핫 후라이드 텐더’와 더불어 현지 입맛을
이디야커피가 전자영수증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에 나선다.이디야커피는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 한국인터넷진흥원, 코리아세븐, 티머니모빌리티와 함께 ‘전자영수증 도입’을 위한 5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서울시가 주관하는 친환경 사업의 일환으로, 민·관이 함께 협력해 탄소중립 문화를 확산하고 전자영수증 사용을 일상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전자영수증은 고객이 결제 후 스마트폰을 단말기에 접촉하면 NFC 태그 방식으로 발급된다. 별도의 기업 앱 설치 없이도 전자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영수증은 네이버 또는 카카오 전자문서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또한 전자영수증을 발급받을 경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지난 5일 식목일을 맞아 제주 비양리마을회와 함께 비양도 황근 군락지 복원활동을 실시했다.이번 행사에는 한국관광공사, 여미지식물원, (사)제주올레 등 다양한 기관이 함께했으며, 브랭섬홀 아시아 국제학교 학생들과 국제학생연합동아리 ACTS29 Jr. 회원 등 180여명이 참여했다.황근은 제주 자생 무궁화로, 여름철 노란 꽃을 피우는 해안식물이다. ‘보물주머니’라는 꽃말을 지닌 황근은 한때 멸종위기야생생물Ⅱ급으로 지정되었으나, 20여년간 민·관 협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복원되고 있다. 특히 염분이 많은 해안에서도 자라나는 준맹그로브 식물로, 육상산림의 3~5배 수준의 탄소를 흡수하는 특성으로 인해 ‘탄소
IBK기업은행이 SK텔레콤과의 협업을 통해 보이스피싱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는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를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한다.이번 서비스는 SKT가 제공하는 고객보호 솔루션 ‘SurPASS’를 기업은행의 보이스피싱 모니터링 시스템에 적용한 것으로, 고객의 전화 수·발신 내역과 통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기능을 갖췄다. 사전에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적정성 검토를 거쳐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안전장치도 마련했다.SKT는 통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이스피싱 사기범의 통화 패턴을 정의하고, AI 학습을 통해 의심 전화번호 DB를 구축한다. 기업은행은 고객의 금융 거래 과정에서 보이스피싱 의
NH농협은행이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춘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 농협은행은 지난 7일부터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도매시장지점을 탄력점포인 'Early Bank' 형태로 운영 중이다. 해당 지점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한다.'Early Bank'는 일반적인 은행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4시)과 달리, 보다 이른 시간부터 문을 여는 점포를 의미한다. 농협은행은 이를 통해 시장 상인 등 조기 방문 고객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현재 농협은행은 구리도매시장지점 외에도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중앙출장소를 ‘Early Bank’로 운영 중이다. 두 지점은 각각 오전 8시, 오전 7시 30분부터 영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