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회사의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인 후디스펫은 '산양유초유케어'와 '크랜베리케어' 두 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펫 산양유초유케어는 근육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산양유와 초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BCAA, 아르기닌, 비타민 D군 등 반려동물에게 필수적인 성분들을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설계했으며 개와 고양이 모두에게 급여할 수 있다.한편, '후디스펫 크랜베리케어'는 고양이의 신장 및 요로 건강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장과 요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크랜
풀무원샘물이 새해를 맞아 파우치 타입 생수 '풀무원투오'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장려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한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수분 섭취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풀무원투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로 비닐 파우치 형태의 생수와 전용 디스펜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풀무원샘물 네
편의점 체인 CU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무해력' 콘셉트의 차별화된 상품 34종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상품군은 '귀여바라! 가져바라!'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캐릭터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CU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마케팅 전략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인 '무해력'에 초점을 맞추었다. '무해력'은 해롭지 않고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귀여운 존재를 의미하는 신조어다.대표 상품으로는 에버랜드의 인기 캐릭터 '뿌직이'와 '빠직이'를 활용한 8종의 기획 상품이 있다. 이 상품들은 아크릴 키링부터 캐리어까지 다양한 실용적 굿즈와 과자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지난해 빼빼로데이 때 인기를 끌었던 '리락쿠마' 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2월 한 달간 '흑백요리사' 출신 스타 셰프 김태성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자주의 한국형 식기가 다양한 요리 스타일에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김태성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로 주목받은 인물이다. 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노부오노'에서는 이번 달 자주의 식기를 사용해 요리를 선보이며, 자주의 전통 간식을 활용한 특별 메뉴도 판매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자주의 식기는 한국인의 상차림을 위해 개발됐지만 양식, 중식, 일식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우러지는
SSG닷컴이 봄철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 온라인 유통업체는 오는 9일까지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리빙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행사는 봄맞이 인테리어 교체 수요를 겨냥해 주방용품, 가구, 침구류에 혜택을 집중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WMF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휘슬러 압력 밥솥과 테팔 프라이팬 세트를 각 20만원대, 4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침구류 역시 대폭 할인된다. 포렌, 파르페 by 알레르망 등 침구 브랜드의 이불, 베개는 최대 65~70% 세일되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템퍼의 베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웰크론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알러지방지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알러지방지 기능의 '웰로쉬' 소재를 기본으로 하며 반무봉제 스타일을 대거 도입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은 앞면에 홑겹 원단을 덧대어 봉제라인이 보이지 않아 차렵이불의 간편함과 이불커버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백화점 브랜드 '세사'의 대표 제품인 '타임즈'는 광폭 소재를 사용해 이음선을 없앴다. 앞면을 홑겹으로 덧대어 누빔라인이 보이지 않아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심플한 자수 프린트와 베이지 컬러
동서식품이 최근 건강 트렌드에 부응하는 새로운 커피믹스 제품을 선보였다.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라는 이름의 이 신제품은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 제품은 최근 부상하고 있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같은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한 맛은 유지하면서도 '제로슈거' 기준을 충족시켰다"라고 설명했다. 식품업계에서 '제로슈거'란 일반적으로 식품 100g당 당 함량이 0.5g 미만인 제품을 지칭한다.주목할 만한 점은 이 제품이 기존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와 동일한 커피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이를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봄 시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스프링 세일 페스타'를 오늘부터 9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비발디파크의 5개 시설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 패키지를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의 투숙 기간은 3월 3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는 최저 12만원대부터 시작한다.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기본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4개 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며, 워터파크 3인 이용권, 어트랙션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옵션이 포함된다. 1박 기준 주중 최저가는 12만원대, 주말
SPC 그룹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선보인다. 이는 일본의 유명 디저트 브랜드 도쿄바나나를 판매하는 그레이프스톤과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2024년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 중 가장 인기를 끈 '아이스 도쿄바나나'의 후속작으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겨냥해 개발됐다. '맛없없(맛 없을 수 없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 플레이버는 바나나와 초콜릿의 조화를 강조했다.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초코 브라우니 큐브, 바나나 퓨레, 밀크 초콜릿 리본을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배스킨라빈
삼성전자가 2024년 4분기 연결 기준 매출 75.8조원, 영업이익 6.5조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는 전분기 대비 4% 감소한 수치다. 2024년 연간으로는 매출 300.9조원, 영업이익 32.7조원을 기록해 2022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4분기 실적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DS부문은 서버용 고부가가치 메모리 제품의 판매 확대로 전분기 대비 3% 증가한 반면 DX부문은 스마트폰 신모델 출시 효과 감소로 10% 감소했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연구개발비 등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2.7조원 감소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연구개발비는 분기 최대 10.3조원, 연간 최대 35조원을 기록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1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누적 1,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31일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300만원에 달하는 규모라고 설명했다.'치킨대학 착한기부'는 BBQ가 26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인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BBQ 관계자는 "을사년 새해에도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패밀리들과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진행하
유한킴벌리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에만 약 250만 개의 제품을 취약계층에 기부했으며 누적 기부량이 2,8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은 올해 안에 누적 기부량이 3,000만 개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크리넥스, 좋은느낌, 디펜드 등이 이 기부 활동에 동참했다. 기부 품목에는 아기 기저귀, 성인용 언더웨어, 생리대, 화장지 등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제품들이 포함됐다.이 회사의 사회공헌 활동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으로 대표되는 환경보호 노력에서 시작됐다. 이러한 철학은 점차 확장되어 현재는 취약계층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묘를 위한 새로운 영양 간식을 출시했다.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으로 신선한 원물과 필수 기능성 원료를 결합해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겨냥했다.국내 반려묘 인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묘의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 특히 까다로운 입맛으로 영양제 급여에 어려움을 겪는 보호자들이 많아지면서 기호성이 좋은 영양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이에 닥터뉴토는 고양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원물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극대화하고 필수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건강까지 고려한 퓌레 타입의 영양 간식을 개발했다.신제품은 장 건강
사조그룹이 다랑어 연승어업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MSC(해양관리협의회)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국내 수산업계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MSC 인증은 전 세계 어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엄격한 국제 기준이다. 이 인증은 수산자원량 보전, 생태계 영향 최소화,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 등 세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통해 부여된다.사조그룹은 2023년 4월부터 MSC 인증 심사에 착수해 약 1년 8개월간의 노력 끝에 지난해 11월 인증을 취득했다. 인증 대상은 중서부 태평양 지역과 동부 태평양 지역 어장에서 눈다랑어, 황다랑어, 날개다랑어를 어획하는 28척의
풀무원의 미국 법인이 주력 사업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두부와 아시안 누들 부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특히 K-간식 카테고리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지난 24일 풀무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법인의 두부 연매출이 전년 대비 12.1% 증가했다. 아시안 누들 매출은 21.1% 상승했으며, K-간식 카테고리의 매출은 182.2%나 급증했다.이러한 성장세는 최근 수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풀무원 미국 법인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연평균 14.4%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1.1% 증가했다.미국 법인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는 두부 카테고리
CGV가 제82회 골든글러브에서 3관왕을 차지한 영화 '브루탈리스트'를 특별 프로그램 <이동진의 언택트톡>의 25번째 작품으로 선정했다. 이 영화는 다음 달 8일과 9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21개 극장에서 프리미어 상영될 예정이다. '브루탈리스트'는 거대한 콘크리트 구조물이 특징인 건축 사조 브루탈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전쟁의 상처와 흔적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창조해 낸 천재 건축가 '라즐로 토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제81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은사자상을 수상했으며 제82회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는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3개 부문을 석권했다.<이동진의 언택트톡&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가 새해를 맞아 특별 전시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운영하는 이 갤러리는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중 최초로 시즌 전시를 도입한 바 있다.이번에 공개된 <RAEMIAN WISH.ZIP> 전시는 오는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보름달이 뜬 밤 풍등을 띄우는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방문객들이 새해 소망을 되새기고 희망찬 미래를 그려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갤러리 입구에는 LED 풍등으로 가득한 '위시라이트'와 보름달을 감상하는 듯한 '위시빌리지'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주말에는 새해 소원 팔찌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
농심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2층 글로벌 특화존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농심 라면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즉석에서 조리해 맛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농심 관계자는 "동대문 지역의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와 현대아울렛의 글로벌 특화 매장 리뉴얼에 맞춰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매장 내부는 너구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K라면 테마 포토존, 굿즈존,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등 다채로운 요소로 구성됐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스낵 '빵부장'의 전용 매대도 마련됐다.농심 측은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이 같은 층의 K팝, K뷰티 매장
쿠팡이 설 연휴 이후 체중 관리에 나선 소비자들을 겨냥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이번 기획전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예년보다 길어진 설 연휴 동안 체중 증가를 경험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쿠팡은 건강식품, 단백질 보충제, 저칼로리 간식, 간편식, 저당 조미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쿠팡 측은 고객 편의를 위해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제공한다. 스테비아 및 대체 감미료, 사과식초, 땅콩버터, 오트밀, 그래놀라, 무설탕 음료 등이 종류별로 정리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는다. 또한 '
국내 유기농 식품 유통 기업 초록마을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첫 교두보로 싱가포르를 선택하고 자체 브랜드(PB) 상품 수출에 나섰다. 이는 한국 유기농 식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시험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초록마을 관계자는 24일 "지난해 싱가포르 최대 식료품 이커머스 기업인 '레드마트(redmart)'와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연말 초도 물량 선적을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레드마트는 동남아시아의 대표적 이커머스 기업인 라자다 그룹의 계열사다.이 관계자는 "친환경 식품 수출과 관련된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고 지난 22일부터 라자다 내 레드마트의 전용 브랜드관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덧붙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