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가 어린이 의료 서비스 접근성 강화를 위해 심야 및 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달빛어린이병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최근 소아과 진료를 받기 위한 '오픈런' 현상과 응급실 '뺑뺑이'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됨에 따라 마련된 대응책이다.고양시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덕양구 '연세열린의원'과 일산서구 '일산우리들소아청소년과'에 더해 올해부터 덕양구 '지축아이제일병원'을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추가 지정했다고 오늘 밝혔다.달빛어린이병원은 18세 이하 경증 환자들이 평일 야간이나 주말·공휴일에도 응급실이 아닌 일반 의료기관에서 외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공공 의료 서비스다. 이를 통해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진
BYC가 봄 시즌을 맞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홈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국내 대표 이너웨어 기업 BYC(대표 김대환)는 봄 트렌드 컬러를 적용한 '면 레이온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날의 무드를 파스텔톤의 소프트한 색감으로 표현한 핑크/민트 컬러 체크 패턴과 컬러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라며 "쾌적한 면과 부드러운 레이온 혼방으로 촉감이 좋고 통기성이 우수해 오래 입어도 편하다"라고 말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의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기본형 카라에 사이드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하의는 꼼꼼한 마감처리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선보였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시된 '뚱쿠키'는 두껍고 촉촉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을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디저트로 재해석해 독창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을 듬뿍 넣어 클래식한 매력을 살렸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
세븐일레븐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인기 구단의 패션 아이템을 독점 상품으로 선보이며 비식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세븐일레븐은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서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 구단의 패션 아이템 6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양말 2종, 쿨토시 2종, 드로즈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구단의 상징색과 엠블럼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식품 외 비식품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킬링 콘텐츠를 육성해 신성장 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이번 상품 라인업은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지웨어(easy-wear) 중심으로 구성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한화이글스의 새 홈구장에 특화 매장을 열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오늘 문을 여는 'GS25 한화생명볼파크점'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4개의 스포츠 특화 편의점을 보유하게 된 GS25의 야구 관련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다.이번 특화 매장은 한화이글스가 창단 40년 만에 새롭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매표소 3 인근에 위치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야구팬들은 물론 144만 대전 시민들까지 적극 유치해,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겠다"라고 밝혔다.약 38평(125㎡) 규모의 신규 매장은 한화이글스의 상징과 야구장의 핵심 요소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았다. 구
에프지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7번째 매장을 4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다.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7호점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갤러리아명품관과도 도보 5분 거리다. 갤러리아 광교에 이어 명품관 인근에도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생기면서 백화점과의 시너지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은 2개층으로 총 면적 400.2㎡(121평), 112석 규모로 오픈한다"라며 "파이브가이즈 7개 매장 중 서울역, 강남에 이어 3번째 큰 규모로 압구정로데오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압구정로데오는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 럭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컵커피 신제품 '강릉커피 아인슈페너'를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강릉커피' 라떼 3종(라떼·바닐라라떼·더블샷라떼)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색다른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서울우유 측은 설명했다."서울우유 고유의 고소한 원유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해 아인슈페너 특유의 진한 크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서울우유 관계자는 전했다.이 제품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이자 강릉 커피 명소 '보헤미안 로스터즈'를 운영하는 박이추 바리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직화식 로스팅 원두에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하는
◇ 노화는 언제부터 시작될까?노화는 보통 60세 전후로 본격화되며, 특히 70세 이후에는 근육과 수분이 줄고 지방은 급격히 증가합니다. 최근 미국 스탠퍼드대 연구에 따르면 인체 노화는 44세, 60세 시점에 집중적으로 진행됩니다. 노화를 피할 수는 없지만 건강하게 나이 드는 '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 만성질환이 노년 건강을 결정한다고혈압, 당뇨, 심장병, 치매, 관절염 등 노화는 다양한 만성질환과 함께 찾아옵니다. 하지만 조기 진단과 함께 꾸준한 식단, 운동 관리만 잘해도 삶의 질은 충분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만성질환은 증상이 뚜렷하지 않아 정기검진으로 미리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며, 질환 간 연관성도 높아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회장이 정기주주총회에서 81.2%라는 압도적 지지율로 연임에 성공하며 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함 회장은 연임 후 첫 행보로 화재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사업장을 방문해 '손님 중심' 경영 철학을 실천했다.지난 25일 정기주주총회에서 국내외 주주들의 높은 지지를 받은 함 회장은 '하나다움'의 조직문화를 재건하고 내실과 협업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이를 통해 그룹의 지속 성장 기반을 구축하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하나금융그룹 측은 밝혔다.함 회장은 연임 확정 후 첫 일정으로 지난 연말 대형 화재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사업장을 찾았다. 현장에서 그는 소상공인들의 고충을 직접 청취하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진라면'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한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밝
세계적 인기 래퍼 카디비(Cardi B)가 한국의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관장은 카디비의 에브리타임 섭취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3월 13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홍삼의 건강상 이점을 극찬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힙합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30대가 되었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라고 카디비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지역 복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여 분기별로 '러브백 아웃백데이'라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저소득 장애인과 그 가족들 총 20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아웃백 관계자는 "하남스타필드점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 '치폴레 샐러드', '레몬치킨 리조또' 등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참가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엌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키친 인테리어 상품 14종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밀란 100, 유로 200, 유로 300, 유로 500, 유로 700 등 다양한 키친 라인을 선보이며 각 제품별 특징과 장점을 강조했다.'밀란 100 퓨어화이트'는 유광 도어가 적용되어 깔끔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표면 처리로 먼지나 오염물질이 쉽게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유로 3
유한킴벌리가 최근의 출산율 반등 추세에 발맞춰 다자녀 가정을 위한 대규모 지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유한킴벌리는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기 위한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캠페인을 공식 런칭했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 캠페인은 4월 18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맘큐'를 통해 진행되며, 쌍둥이와 삼둥이를 포함한 모든 다자녀 가정이 참여할 수 있다고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전했다.참여 가정에는 실질적인 육아 부담 경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다둥이 전용 하기스 대용량 기저귀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등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와 그린핑거 썬 제품에 대한 특
SPC 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장 공략을 위한 신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된 '진정한 케이크'와 '더 듬뿍 케이크'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 플레이버를 새롭게 개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시장에 선보였다.'진정한 케이크'는 전통적인 베이커리 케이크의 맛과 디자인을 배스킨라빈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짜) 정(말) (진)한 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 라인업은 총 4종
빙그레가 요거트와 채소·과일을 결합한 신개념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오베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영양 섭취를 돕는 실용적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빙그레 측은 이번 신제품 중 '요플레 오베지 ABC'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에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더해 영양가와 맛을 모두 충족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요플레 오베지 셀러리&케일'은 국내산 셀러리와 케일을 함유해 상큼한 풍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두 제품 모두 요거트를 기반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적 건강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한 컵당 식이섬유 3g이 함유되어 있어 하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시그니처 격식 라인인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온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월 온라인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여성들이 하객룩으로 즐겨 입는 아이템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로엠의 트위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칼라리스 트위드 재킷'으로 확인됐다. 이 제품은 라운드와 브이넥 사이의 독특한 칼라리스 네크라인이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입체감을 높인 원단과 캐주얼한 아웃 포켓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특히 이 재킷
한국콜마가 세계적 권위의 화장품 산업 시상식에서 혁신 기술력과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으며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제56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서 한국콜마는 혁신기술과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동시에 최고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코스모프로프·코스모팩 어워드는 1967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박람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업계에서는 '화장품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코스모프로프는 완제품을, 코스모팩은 제조·포장·부자재를 대상으로 시상하며 화장품 산업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행사다.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836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
젊어지는치과병원 장혁진 대표원장이 시니어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임플란트 명의 장혁진 원장의 젊어지는 치과 이야기’를 출간했다. ‘임플란트 명의 장혁진 원장의 젊어지는 치과 이야기’는 임플란트 시술 전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도식화하고 풍부한 치료사례와 임상사진을 함께 실었다. 특히, 시니어 환자들이 임플란트 시술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전신질환을 설명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임플란트가 무엇인지부터 종류, 장단점, 치료 방법 등에 대해 환자들의 입장에서 쉽게 서술한다. 저자는 환자의 고통에 공감하면서 치료 환자의 실제 후기와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독자의 이해를 돕고 있다. 치주질환을 방치하면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편안하지흉부외과(원장 이승철)가 클라리베인(ClariVein) 시술을 통한 하지정맥류 비열 치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 병원은 현재까지 3200례의 클라리베인 시술을 시행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클라리베인은 열을 사용하지 않고 기계적 자극과 경화제를 활용해 정맥을 폐쇄하는 기술로, 신경 손상 위험을 줄이고 빠른 회복을 가능하게 한다. 이승철 원장은 “정밀 초음파 진단을 바탕으로 환자 상태에 맞춘 치료를 제공한다”며,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높였다”고 밝혔다.편안하지흉부외과는 하지정맥류 환자들에게 맞춤형 상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