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뛰어난 상품성으로 입소문 난 차세대 빅브랜드들을 선별해 판매활동을 집중 지원하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을 론칭했다.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은 한 달에 한 번, 일주일간 진행하는 월간 행사다. 브랜드 한 곳을 하루동안 집중 조명해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홍보 동영상, 인기 제품 연출컷, 특가 상품 등 테마별 상품 큐레이션, 고객 참여 이벤트 등 각 브랜드만의 쇼핑거리와 콘텐츠로 페이지를 구성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판매 촉진을 위한 특별 할인혜택도 지원한다. 11번가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추가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일 100명 선착
굽네몰이 가을을 맞아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1일부터 진행된다. 굽네몰 BEST 간편식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서는 따뜻한 국물 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까지 다양한 간편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에서는 국산 닭가슴살과 채소로 꽉 찬 ‘굽네 닭가슴살 만두’, 100% 국내산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6종의 다양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치밥&볶음밥’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이번 ‘굽네몰 가을 미식회’를 통해 가을철 따뜻한 국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발표 이후 4.3 사건 관련서와 5.18 민주화운동 관련 도서들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이에 알라딘은 제주 4.3, 그리고 광주 5.18과 관련된 다양한 대표 도서들을 모아 ‘4.3, 5.18, 한강’ 기획전을 진행했다. 해당 기획전에 포함된 전체 도서들은 10월 10일 노벨문학상 수상 발표 이후부터 17일까지 직전 기간 대비 판매량이 평균 4.6배 상승했다. 5.18 관련 도서 중에서는 임철우 작가의 '아버지의 땅'이 33배로 판매량이 가장 크게 늘었다.4.3사건과 관련해서는 제주 출신의 문인 현기영 작가의 '제주도우다'와 '순이삼촌'의 판매량이 각각 12배 상승, 허영선 작가의 '제주 4.3을 묻는
풀무원재단이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 함양을 위한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열었다. 풀무원재단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미래세대의 과학적 사고력과 협동심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연극 페스티벌’을 교육 전문기관인 프로젝트플래닛과 공동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일반인 200여 명이 참석했다. 어린이들의 과학 연극과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의 특별 강연을 1,2부로 나눠 진행했다. 1부 과학연극 페스티벌 주제는 ‘달나라 여행, 과학적 사고와 상상력의 만남’이었다.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 교육에 참여한 32 명의 어린이들이 과학 소설의 아버지인
올가홀푸드는 속이 꽉 찬 국산 유기농 배추에 유기농 고춧가루∙채소로 양념한 ‘유기농 포기김치’를 출시했다. 최근 김장 물가가 꾸준히 상승하고 1인 가구가 늘면서 직접 김치를 담글 계획인 소비자의 비율은 63.3%로 전년 65% 대비 감소한 반면, 포장 김치 구매 의향은 29.5%로 전년의 25.7%에 비해 늘었다. 여기에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포장김치에 대한 니즈도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올가 ‘유기농 포기김치’는 올가만의 기준으로 김장 재료부터 깐깐하게 선별했다. 우리 땅에서 정성 들여 키운 신선한 배추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고추가루와 채소로 양념해 재료 본연의 아삭함과 개운한 맛은 살렸다. 올가홀푸드 상품개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아침햇살이 카페 ‘감성커피’와 손 잡고 이색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웅진식품은 2021년부터 감성커피와 협업해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신메뉴는 아침햇살을 활용한 음료 3종이다. ‘아침햇살 슈페너’는 아침햇살에 커피를 더해 일반 라떼보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침햇살 스무디’는 아침햇살의 고소함에 현미 크런치를 더해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침햇살 옥수수’의 맛을 살린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이해 고구마·옥수수·제로슈가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아침햇살을 선보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면서 마시멜로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이에 따라 GS25는 마시멜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인 마시멜로 케이크 2종, 11월 초에는 마시멜로버터바와 마시멜로쿠키가 뒤이어 출시될 예정이다.GS25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감 트렌드를 비롯해 넷플릭스 흑백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세계 4대 도자기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주방용품 테마관을 마련했다.쿠팡 관계자는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 고급 식기로 식탁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장(醬) 담그기 문화'의 2024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고자 경기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열리는 ‘기다림의 맛, 시_간’ 전(展)에 참여한다.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나라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을 전 국민에게 확산하고 미래 생명기술인 농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조성된 복합 문화공간이다.이번 전시는 우리 식문화의 근간인 장(醬)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됐다. 이어 샘표 연구개발센터 우리발효연구중심 1층에 있던 ‘Ferment(발효되다)’라는 작품의 전시 참여를 적극 제안했다. 샘표의 ‘Ferment’는 ‘연구원이야 말로 가장 창의적이
더벤티가 10월 인기 라떼 할인과 페이백 쿠폰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매달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더벤티데이’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번 10월 더벤티데이에는 인기 라떼 TOP5를 선정해 관련 메뉴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카페라떼, 바닐라딥라떼, 연유라떼, 오트카페라떼, 헤이즐넛딥라떼로 픽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더벤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페이백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페이백 쿠폰은 5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 1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여기에 기본 쿠폰과 중복
락앤락이 2024년 하반기 ‘락페스타’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로 1천여개의 생활필수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락페스타는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특히 가을 나들이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슬림 도시락’과 ‘슬로 2in1 위드텀블러’를 비롯해 김장철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치통 원핸들’, ‘미니 김치냉장고’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큰 인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가 자녀에게 수준 높은 어학 교육 경험과 해외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2024-2025 겨울방학 어학캠프’ 전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어학캠프 상품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GEP어학캠프’와 ‘필리핀 클락 SPCF 어학캠프’ 두 가지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라며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3주, 4주, 6주, 8주 코스로 구성됐으며 일정과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어학캠프 장소인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와 필리핀 경제의 중심지 클락은 영어를 사용하고 우수한 치안이 유지되는 등 최고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이하 CLS)가 경북 칠곡군에 ‘서브허브’를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 서브허브는 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보내는 중간 물류 시설을 말한다.쿠팡 관계자는 "총 260억원을 투자해 400명을 직고용할 방침이다. 경북지역 소규모 지방도시의 로켓배송을 촘촘히 확대하는 한편, 청년과 여성의 일자리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CLS는 칠곡군과 17일 오전 경북 칠곡군청에서 서브허브 투자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홍용준 CLS 대표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서브허브는 칠곡군 왜관읍 낙산리에 11월부터 건축면
윤상현 CJ ENM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2024년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지역(서울 및 강원권) 발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대회는 국내 사업장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실효적인 위험성평가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선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CJ ENM은 서류심사를 통과한 10개 중소기업 및 대기업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안전의 불모지로 불리던 콘텐츠 제작 현장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선도적으로 위험성평가를 도입하고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온 노력이 높게 평가받았다.향후 제작 인프라 시설, 공연 및 행사장을 포함한 다양한 관련 현장의 유해 위험 요인
CJ대한통운과 KT&G가 친환경 물류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CJ대한통운은 KT&G 물류과정에 11톤 수소화물차 2대를 신규 투입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6일 오전 KT&G 대전공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SG경영 수소화물차 운영 오픈식’ 행사가 개최됐다.신규 수소화물차는 11톤 급으로 완충 시 570km를 주행할 수 있다. 연료인 수소의 안정적 수급을 고려해 인근 청주 수소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는 대전공장의 고정 노선에 투입됐다.차량 측면과 후면에는 수소화물차임을 알리는 로고와 더불어 “CJ대한통운과 KT&G는 친환경 물류에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붙어있다. 양사는 온실가스 저감 등 ESG경영에 뜻을 같이했으며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쿠팡수입 가을 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홈퍼니싱, 주방용품, 식품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수입 식품과 간식도 할인 판매한다. 스텔라나 바나나, 시즌드 웻지 포테이토, 자이니 허니레몬 프로폴리스 캔디,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 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신상품도 준비했다. 글로벌 VR 기업 피코(PICO)의 ‘피코 4 울트라 MR•VR 헤드셋’과 미국 피규어 제작사 펀코(Funko)의 ‘비티팝 디즈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는 쿠팡 단독 컬러인 ‘시즐링 핑크’를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이 양치 시 물이 필요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최고의 디자인에만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선정됐다.에어 칫솔은 ‘30년 후 LG생활건강이 우주정거장에서 판매할 생활용품’이라는 컨셉을 착안한 미래지향형 디자인이다. ‘물 필요 없는 편리함(Waterless Convenience)’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디자인됐다.칫솔모가 있어야 할 칫솔 머리 부분이 비어 있는데 여기서 강한 바람과 함께 가글액을 입안 곳곳에 분사해 간편하게 양치질을 할 수 있는 방식이다.LG생활건강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구강 관리 분야에서 ‘물 필요
오뚜기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2024 오뚜기 잇 카레 그릇’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 '2024 행복작당 북촌' 에 참여 부스로 운영된다. '오뚜기 잇' 은 식문화 향상에 대한 오뚜기의 진심을 전하는 프로젝트이다. 오뚜기 식품을 지칭하는 'eat( 잇 )'과 식사 도구를 뜻하는 ‘it( 잇 )' 이 두가지 개념을 잇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올해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서울대 공예과 도예전공과 협업했다. 다양한 카레 메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다채로운 카레 그릇을 전시할 계획이다. 행사는 규방도감집에서 진행된다. 공간은 전시판매존, 다이닝존, 꾸러미존으로 구성해 경험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이번 백산수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진행했던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공모전’에서 수상 받은 15개 작품이 인쇄됐다. 농심은 올해 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계획이다. 농심은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자신의 작품이 담긴 제품이 출시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한정판이 환아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모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을 출시했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담았다. 당근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와 영양, 기호성을 모두 고려했다.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이다. 개별포장으로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또한 삼중 포장 방식으로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해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아미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