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4 11:10
롯데웰푸드가 자사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껌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총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에는 주요 티니핑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으며, ‘왓따’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왓따’의 시그니처인 판박이 스티커가 기존 대비 크기를 키운 ‘빅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이어리, 마스크, 스케치북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티커2025.05.14 10:59
㈜오뚜기가 자사의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풍미를 개선한 신제품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편 조리 트렌드에 맞춰 용해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5종의 해산물과 8종의 야채를 더해 한층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오뚜기 측은 해당 제품이 30년 전통의 육수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간편성과 깊은 맛을 동시에 갖췄다고 설명했다. 링 타2025.05.13 10:59
대한제분이 감자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감자를 삶고 으깨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 조리용 제품으로, 물만 부어 섞으면 누구나 쉽게 포슬포슬한 감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큰 플레이크 형태로 제작돼 방금 삶은 감자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하거나, 버터, 치즈, 베이컨 등을 곁들이면 더욱 깊고 풍성한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1회 완성량 기준 약 8~9회 분량으로 구성돼 활용도도 높다.‘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는 감자 샐러드, 감자 크로켓, 포테이토 스프 등 다양한 요리의 베이스로2025.05.13 10:56
CU가 업계 최초로 닭다리 모양의 이색 디저트 ‘치킨 아이스크림’을 오는 14일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보기에는 실제 튀긴 닭다리를 연상케 하지만, 내부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진 제품이다. 외형은 튀김옷까지 사실적으로 구현돼 시각적으로도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해당 상품은 지난해 여름 미국에서 먼저 화제를 모았다. 틱톡,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며, ‘치킨 아이스크림’ 관련 영상이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했고, 구글 트렌드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미국 내에서는 9개입 세트가 약 100달러를 상회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품절되는 등 폭2025.05.13 10:53
크라운제과가 대표 비스킷 브랜드 산도에 팝핑 캔디를 더한 신제품 ‘밀크팝’과 ‘베리팝’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산도 고유의 크림에 톡톡 터지는 식감과 청량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도의 70년 역사상 가장 과감한 시도로, 기존의 계절 과일·유제품 기반 변형에서 완전히 탈피한 특별한 접근”이라며 “MZ세대를 넘어 어린이까지 사로잡기 위한 젊은 브랜드 변신”이라고 밝혔다.‘산도 베리팝’은 상큼한 딸기 크림에 핑크색 팝핑 캔디를 더해 입안 가득 달콤하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며, ‘산도 밀크팝’은 밀크소다 풍미의 크림과 파란색 캔디를 조합해 청량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2025.05.13 10:50
컬리가 서비스 오픈 10주년을 맞아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CF를 지난 12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컬리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핵심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다. 이는 컬리 고객 모두가 일상 속에서 더욱 좋은 선택을 하길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런칭편 광고에서는 세 명의 모델이 등장해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은 짧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컬리가 지향해온 ‘좋은 것’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광고는 공식 유튜브, 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이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2025.05.12 11:28
하림이 매운맛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매콤한 엽기떡볶이 소스를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더해, 익숙한 맛을 색다르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한다.하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등 3종이며,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다리살’은 오리지널맛과 마라맛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제품은 엽기떡볶이의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하림의 숙성공법으로 양념이 속까지 깊게 배어든 것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최대 22025.05.12 11:25
CU가 글로벌 인기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이하 TXT)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외 팬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내 주요 거점인 CU 홍대상상점(라면 라이브러리)과 CU 올림픽광장점 두 곳에서 이달 말까지 운영된다. 해당 점포들은 K-컬쳐에 대한 국내외 방문객의 관심이 높은 지역으로, 특히 홍대상상점은 매출의 약 80%를 외국인이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팬들이 자주 찾는 장소다.CU는 팝업스토어를 단순한 전시 공간이 아닌 팬과 브랜드, 아티스트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기획했다. 내부는 TXT의 신곡 'Love Language'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포토존과 메시지2025.05.09 15:37
건강한 단맛과 고급 원재료를 앞세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2025.05.09 12:08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인 롯데마트가 식품첨가물 허용기준을 위반한 수입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다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과징금 처분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이번 사안은 단순한 법 위반을 넘어, 글로벌 식품 유통환경에서의 기준 모호성과 식품 안전성 문제, 정부 규제의 실효성까지 폭넓은 쟁점을 던지고 있다. “수입 축산물서 기준치 초과 첨가물 검출”식약처는 8일,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이 2024년 8월 23일 진행한 유통 축산물 수거 검사에서 롯데쇼핑㈜ 롯데마트사업본부가 수입·판매한 축산물 제품이 ‘식품첨가물 허용기준’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돼, 식품위생법 제7조 제4항 위반으로 2,569만 원의2025.05.09 11:02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을 선정하고, 가족 중심의 따뜻하고 유쾌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한 아침 식사를 주제로, 유세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위트 있는 연기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광고 영상 속 유세윤은 아들과 함께 첵스초코를 몰래 먹다가 아내에게 들키는 에피소드를 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단백질은 높이고 당류는 낮췄다”는 제품 설명과 함께 “이제 몰래 먹을 필요 없겠네”라는 유세윤의 재치 있는 대사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제품의 영양적 특성과 함께 가족 간 따뜻한 일상을 자연스럽게 전달한 구성이다.농2025.05.09 10:59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여름철 착용감과 스타일링을 모두 고려한 신제품 ‘뉴디엑스(NEW-DX)’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자연스러운 외관을 동시에 갖춘 맞춤형 부분가발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쾌적하고 세련된 헤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하이모는 기존 인기 제품인 ‘에어디엑스(AIR-DX)’의 기능을 한층 개선해 ‘뉴디엑스’를 선보였다. 핵심 기술로는 고기능성 통기망인 ‘스위트 네트’를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이 네트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통기성과 쾌적함을 높이는 동시에,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해 여름철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또한 이마 부분에는 더욱 얇고 탄성이2025.05.09 10:55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진설’ 라인의 정수를 담은 신제품 ‘진설클렌징폼’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세정 이상의 기능을 담아,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과 유연성 회복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클렌징폼으로 주목받고 있다.설화수 관계자는 “진설클렌징폼은 피부의 표면 세정을 넘어 피부 깊숙이 편안함과 영양을 전달하는 고기능 세정제”라며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에는 설화수의 독자적 기술인‘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됐다. 이 기술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고함량 오일을 안정적으로 포집한 거품을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