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3 10:30
코카-콜라사가 브랜드와 팬덤 간 새로운 소통 채널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를 선보였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 9일 공개됐다.‘썰스티’는 ‘오늘의 음료’를 주제로, 코카-콜라사 음료와 관련한 팬들의 사연과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진행은 배우 이이경이 ‘MC 콕따’로 참여해 매회 팬들의 흥미로운 사연을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첫 번째 에피소드는 독특한 풍미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탄산음료 닥터페퍼를 주제로 진행됐다. 방송에는 닥터페퍼의 열혈 팬이자 지난 5월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된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닥터페퍼에 얽힌 에피소드와 개인적인 추억을 전했다.‘썰스티’는 브랜드를 둘러싼2025.06.13 10:26
배스킨라빈스가 공식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이하 배라앱)'을 지난 12일 출시했다. 이번 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배라앱을 통해 고객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 내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쇼케이스에 진열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됐다. 할인, 적립,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 바코드' 기능2025.06.13 10:23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회사는 아일랜드 농식품해양부와 협력해 아일랜드산 고품질 식품을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지난 12일 밝혔다.이번 협력은 아일랜드 식품청인 보드비아(Bord Bia)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추진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일랜드는 유럽 내에서도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업과 엄격한 식품 안전 관리로 잘 알려진 국가"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아일랜드산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 오전 10시 20분 자사 인기 프로그램인 ‘동가게’를 통해 아일랜드 대표 브랜드 플라하반 오트밀의 론칭 방송을 진2025.06.12 12:02
세븐일레븐이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 판매 호조에 힘입어 총 400만팩 판매 목표를 공식 발표했다. 회사는 지난달 출시 이후 이어지고 있는 완판 행렬에 따라 이 같은 계획을 내놓았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5월 22일 출시된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출시 직후부터 품절 사태를 빚으며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팩을 돌파했다. 현재 3차 물량이 판매 중이며, 오는 주에는 마지막 4차 물량 120만개가 추가로 입고될 예정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마지막 물량까지 빠르게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며, 완판 시 총 400만팩의 판매고를 기록하게 된다”며 “이는 전년 대비 100만팩이 증가한 수치로, 역대 세븐일레븐 스포츠2025.06.12 11:47
대상㈜가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한정 판매한다.대상 관계자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고 밝혔다.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스키피 땅콩버터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인 ‘스2025.06.11 11:07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고 오늘 밝혔다.CU 관계자는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라며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고 말했다.이어 "고객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도안을 고르고 타투 고정 픽서를 피부에 바른 후 기기를 가볍게 굴리면 타투가 완성된다"며 "선택된 도안은 2분간 횟수 제한 없이 프린트할 수 있고, 기기 화면에 안내 매뉴얼이 송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2025.06.10 14:24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최경천 상임이사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은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인한 인구 감소 및 인구 구조 변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다양한 기업과 기관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다음 릴레이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인구문제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최경천 상임이사는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는 동서식품 김광수 대표이사를 지목했다.서울우유는 현재 모든 임직원이 일과2025.06.10 14:10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은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반려인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실사용 만족도를 기반으로 이번에는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제품에는 반려동물2025.06.10 14:08
생활공작소가 여름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에어컨 탈취제’를 새롭게 선보였다.생활공작소는 이번 신제품이 암모니아 탈취 테스트를 완료해 99% 이상의 강력한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에어컨을 분해할 필요 없이 송풍구나 냉각핀에 직접 분사하기만 하면 곰팡이와 세균으로 인한 악취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는 설명이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인공적인 향 대신 편백 오일이 함유된 피톤치드 향으로 사용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남아 상쾌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며 “인화성 가스 무첨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금속 부식 테스트도 완료해 에어컨 냉각2025.06.09 11:59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6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이번 우산 세트는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Tall 사이즈 2종, 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된다.모든 우산은 반자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여닫2025.06.09 11:56
오늘의집이 두 번째 오리지널 브랜드 '코브(COVE)'를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회사 관계자는 "코브는 침대 위의 모든 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오늘의집의 패브릭 브랜드"라며 "바다가 작은 만을 품듯 고객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코브는 '잠들기 전 2시간을 담아내는 패브릭'을 콘셉트로, 이불 속에서 영화를 보고 책을 읽는 등 회복의 시간을 함께하는 패브릭 상품들을 제안한다.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플러피에어 트래블 필로우, 이지웨어 파자마, 쯔누가 여름침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플러피에어 트래블 필로우'는 여행, 출장, 캠핑 등 낯선 곳에서도 곁에 둘 수2025.06.09 11:52
동서식품이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30년 이상 쌓아온 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총 3종이다.동서식품에 따르면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만든 콤부차 분말에 국내산 사과를 발효시킨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더해 신맛과 단맛의 균형을 맞추고, 진하고 풍부한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2025.06.09 11:47
오리온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이번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주목받고 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