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10:52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자사의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을 통해 첫 단독 공식 대회인 ‘퀀텀 9X 오픈’을 개최한다. 대회는 오는 6월 6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진행된다.‘퀀텀 9X 오픈’이라는 대회 명칭은 9개의 축으로 구현된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통해 실제 필드처럼 생생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기술적 특징에서 착안한 것이다.대회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로그인 후 그랑프리 메뉴에서 공식 대회 항목 중 ‘퀀텀 9X 오픈’을 선택하고, 대회 지정 코스인 세라지오 GC, 마이다스레이크2025.05.09 10:50
농심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의 두 번째 시리즈 제품으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담백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 감칠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크레오파트라’는 감자칩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조화로운 원재료를 더한 프리미엄 감자칩 브랜드로, 기존 단순한 짠맛을 넘어 한층 세련된 맛을 추구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 2월 출시한 ‘솔트앤올리브’에 이어, 이번에는 해외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국산 김을 활용한 ‘솔트앤김’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농심 관계자는 “크레오파트라는 감자 본연의 맛에 잘 어울리는 재료를 엄선해 조합한 감자칩 브랜드”라며 “이번2025.05.09 10:47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라인의 신제품으로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신제품은 상큼한 맛과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으며, 에너지 보충뿐 아니라 맛에서도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과 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카페인 100mg, 타우린 1000mg을 더해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에너지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맛에 민감해지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사과의 상큼함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에너지와 맛을 함께 원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대안이2025.05.09 10:44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이 서울 서초구 마제스타시티에서 강남구 역삼동 '역삼 823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이전을 통해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 핵심 부서가 함께 이동하며, 요기요는 약 6년 만에 다시 ‘역삼 시대’를 열게 됐다.요기요 관계자는 “역삼은 요기요가 창립 초기 빠르게 성장했던 상징적인 지역”이라며 “이번 복귀는 초심으로의 회귀이자, 더욱 민첩하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하는 전략적 움직임”이라고 설명했다.역삼은 외식 수요와 배달 소비가 모두 활발한 지역으로, IT 및 스타트업 기업이 밀집한 테크 중심지이기도 하다. 특히 요기요는 이 지역을 자사의 로봇배달 서비스2025.05.09 10:37
써브웨이가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영케이(Young K)와 함께 제작한 패러디 영상 ‘터키 아세요’를 지난 7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끈 크리에이터 ‘과나’의 ‘그거 아세요?’를 유쾌하게 각색한 콘텐츠다. 영케이는 초록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서 특유의 진지한 표정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터키 아세요? 발가락은 네 개, 터키 깃털 개수는 오천 개” 등 재치 있는 가사를 노래해 웃음을 자아낸다. 노래방 배경 영상 형식을 활용한 이번 콘텐츠는 과장된 정보 전달 방식과 유머 코드로 눈길을 끈다.이번 영상은 써브웨이의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해2025.05.09 10:33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빙수 3종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을 겨냥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물론 다채로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빙수 라인은 ‘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애플망고 빙수’는 황금빛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올려 시선을 사로잡으며, 망고 퓨레 함량을 높인 얼음을 곱게 갈아내 부드럽고 시원한 식감을 제공한다.‘우리 팥 빙수’는 국내산 팥의 깊고 진한 단맛과 고소한 인절미2025.05.09 10:26
이마트가 패션 잡화 카테고리 중 하나인 ‘모자’를 주제로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모자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열리며, 약 1,000여 종의 모자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50억 원 규모의 물량을 확보했으며, 이는 이마트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잡화 단독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행사 대상에는 엘르, 스케쳐스, 크로커다일, 케네스콜, 탠디, 피너츠 등 다양한 브랜드가 포함되며, 보닛햇, 볼캡, 비치햇, 헌팅캡, 선캡, 바이저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됐다.할인 구성은 단순 가격 인하에 그치지2025.05.09 10:15
동원F&B가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손잡고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 연구에 나선다. 동원F&B(대표 김성용)는 지난 7일 서울대 식품영양학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동원F&B의 대표 한식 브랜드 ‘양반’의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헬스&웰니스(Health & Wellness) 식품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개발을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한식 가정간편식(HMR)의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원재료 구성과 제조 공정 개선, 영양 성분 분석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특히 ‘양반’ 제품에는 앞으로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진의 자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패키지에 적용돼, 소비자는 제품 영2025.05.09 10:00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수분 보충과 장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한입 미니 펫밀크 P’를 출시하며 펫밀크 제품군을 확대한다.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더위로 인해 탈수 위험이 높은 반려견들을 위해, 국산 우유를 99% 이상 함유하고 수분 함량은 90% 이하로 구성돼 물 섭취가 어려운 반려견의 수분 보충을 도와준다. 특히 유당불내증을 겪는 반려견을 위해 유당 분해 효소(락타아제)를 포함했으며, 위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도달하는 열처리 유산균 4종과 이소말토, 갈락토, 프락토 올리고당 등 장 건강을 위한 기능성 성분이 함께 들어 있다.또한 초유단백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을2025.05.09 09:36
빙그레가 해군 장병의 사기 진작과 복지 향상을 위해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지속 후원한다. 빙그레(회장 김호연)는 지난 8일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해군본부(참모총장 양용모)와 함께 ‘투게더’ 아이스크림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빙그레는 ‘투게더 미니어처’ 제품을 올해도 해군본부에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 물품은 매월 함정 승조원 및 도서·격오지에서 근무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정기적으로 전달된다.빙그레는 “지난해에도 해군에 20만 개의 ‘투게더’를 후원한 바 있으며, 올해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2025.05.08 12:15
롯데웰푸드가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돼지바’, ‘설레임’, ‘위즐’에 저당 신제품을 추가하며, 건강을 고려한 디저트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기존 메가브랜드 제품에 저당 트렌드를 접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라며 “지난 2월 출시된 ‘월드콘 바닐라 저당’과 ‘티코 밀크초코 저당’에 이어 이번에는 다양한 제품 유형을 아우르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돼지바 저당’,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 등 총 3종이다. 기존 제품의 익숙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돼지바 저당2025.05.08 12:12
유한킴벌리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과 협업한 ‘크리넥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넥스 화장지, 물티슈, 화장실용 비데티슈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일상 속 다양한 위생용품에 감성과 실용성을 더했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생활용품에 감성을 입힌 협업 제품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다이노탱과의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작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대표 제품인 ‘크리넥스 순수소프트 퀼트 화장지’는 도톰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위해 자체 개발한 퀼트 엠보싱을 적용하고, 100% 천연펄프를 사용했다. 포장재에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 대비2025.05.08 12:07
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한 ‘팬밋업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 앱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전용 프로모션으로, 해당 앱을 통해 지정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팬밋업 행사에 초청한다.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운영되며, 회차별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달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차 이벤트(~5월 20일)에서는 교촌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허니윙박스+국물맵떡S 세트로, 2차 이벤트(5월 21일~6월 3일)에서는 레드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후라이드윙박스+국물맵떡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해당 세트 중 원하는 메뉴를 앱에서 선택하여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