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국내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선두기업 코스맥스와 손잡고 유망 K뷰티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양사는 신진 브랜드 발굴부터 판로 확대까지 아우르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SSG닷컴은 뷰티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세스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코스맥스가 성장 잠재력이 큰 국내 중소 브랜드사를 추천하면, 쓱닷컴은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해 플랫폼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구축할 방침"이라고 말했다.구체적인 지원 방안으로 SSG닷컴은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 지원, 고객 체험단 운영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강화, 쓱세일·쓱데이 등 대형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출시한 두부 간식 제품군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풀무원식품이 오늘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 매출은 2024년 하반기에 상반기 대비 171.4% 증가했으며, 올해 1~2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234.8%라는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풀무원아미오는 2022년 말 반려견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두부너겟'을 처음 선보인 이후, '자연담은 간식' 라인업을 확장해 '두부과자'와 '채소쏙쏙 두부봉'을 추가로 출시했다. 현재 총 3종의 두부 간식을 통해 펫푸드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다.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먹
롯데홈쇼핑이 독점 판권을 보유한 프랑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첫 정규 매장을 국내에 선보인다.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글' 첫 정규 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 매장에서는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천연 고무부츠와 스타일리시한 의류 등 1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에이글은 172년 전통의 패션 아웃도어 원조 브랜드로,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천연 고무부츠와 스타일리시한 의류로 유명하다"라며 "지난해 9월 에이글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핫플레이스에서 팝업 스토어, 편집숍 등을 운영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해 왔다"라고 말했다.이번
NS홈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오늘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4일, 판교 NS홈쇼핑 사옥에서 진행된 수여식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수희 대표이사, 민병식 기업가치진단본부 1센터장과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이 참석했다"라고 말했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기업이 사회적·경제적 역할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경영 방향을 제시하고자 2004년 제정됐다.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산업
㈜티젠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요거트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요거트' 분말 스틱을 선보였다.티젠은 발효 전문가로서 콤부차 베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지난해에는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한 '콤부차 하이볼향'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고, 이번에는 콤부차 베이스에 그릭요거트를 추가해 건강함을 극대화한 제품을 선보였다.'콤부차 요거트'는 건강한 발효 음료인 콤부차와 그릭요거트가 만난 이색 제품으로, 우유에 타서 저어주면 10초 만에 요거트 음료가 완성된다. 그래놀라, 과일 등 다양한 토핑을 얹으면 집에서도 카페에서처럼 다양한 요거트 스무디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이 제품은 당류와
락앤락(대표 이영상)은 한화토탈에너지스㈜와 함께 친환경 협력 사업을 통해 온돌 패널을 제작했다고 밝혔다.락앤락과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해 10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사업 협약을 체결했으며, 락앤락이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통해 수거한 1,730kg의 밀폐용기(PP) 분쇄품을 한화토탈에너지스에 전달, 산업 소재로 가공되어 온돌 패널로 재탄생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양사 협력을 통해 선보인 온돌 패널은 현대식 난방 문화에 맞춘 조립식 구들장 형태로, 탄소 복합 신소재 재질로 이루어져 내구성과 열저장 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지난 2020년에 시작된 락앤락의 ‘러브 포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해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오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롯데GRS 관계자는 "'2025 선순환 프로젝트'는 기업, 청년농부, 협력사의 동반성장과 상생을 목표로 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롯데리아는 청년농부에 씨감자 지원,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디저트 신 메뉴 개발 및 판매 역할을 수행한다"라고 설명했다.롯데리아는 이를 통해, 청년농부가 경작한 감자를 활용하여 맛과 품질은 우수하나 외형이 못생긴 국내산 감자를 주 원재료로 사용해 ‘못난이치즈감자’를 개발했다. 이 메뉴는 감자와 치즈 조합에 대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
㈜반올림피자는 오구피자를 인수한 후, 양 브랜드에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반올림피자는 지난 12월, 오구피자를 인수하며 전국적으로 약 730지점을 거느린 국내 단일 법인 피자 프랜차이즈로서 매장 수 1위를 달성, 명실공히 한국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로 국내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에 ㈜반올림피자는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 브랜드가 보유한 고유의 가치를 살리면서도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BI(Brand Identity) 공개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을 알렸다.오구피자의 BI는 오구피자의 쌀 도우를 반영, 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과 허니윙 2종을 출시하며 허니 마니아 사로잡기에 나섰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허니시리즈가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시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이에 교촌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메뉴 허니윙을 선보이고 여기에 추가로 허니싱글윙까지 선보이며 교촌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싱글윙에 모두 담아 완벽한 '싱글시리즈'를 완성시켰다.이번 신메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윙과 봉 부위에 달콤 짭짤한 허니소스를 입힌 윙 메뉴들로, 허니 마니아들의 새로운 취향
롯데백화점이 대기업 최초로 '남성 자동 육아 휴직' 기간을 3개월로 전격 확대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달 23일부터 법정 육아휴직 기간이 1년에서 1년 6개월로 변경됨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법령 개정 열흘 만에 선제적으로 육아 휴직 제도 개편에 나선 것이다"라고 말했다.‘남성 자동 육아 휴직 제도’는 남성 임직원 배우자의 출산에 따라 1개월간 의무적으로 휴직을 하도록 한 육아 지원 제도로, 2017년 대기업 최초로 롯데그룹이 도입했다. 이는 저출산과 육아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 복지 제도의 모범 사례로 꼽혀왔다.롯데백화점은 그룹에서 처음으로 남성 자동 육아 휴직 기간을 기존 1개월에서 3개월로 확대하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협업한 차별화된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GS25는 편의점 3대 행사 중 1020세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행사가 화이트데이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지난해 3대 행사 기간 동안 1020 세대의 매출 비중은 화이트데이 34.6%, 빼빼로데이 31.0%, 밸런타인데이 29.4% 순이었다. 3월의 새 학기와 봄나들이 시즌과 겹치는 화이트데이 행사 특성상 1020 세대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하여 NMIXX 굿즈 세트, 제로베이스원 굿즈 세트 등 인기 아이돌 I
풀무원다논이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라며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풍성한 토핑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1020세대 사이에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이번에 출시한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은 휘낭시에와 머랭 등 구움과자를 디저트로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상큼한 레몬 향의 레몬비스킷과 머랭을 토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비스
현대자동차그룹이 사내에서 육성한 스타트업 4개사를 독립 기업으로 분사시키며 혁신 생태계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제로원 컴퍼니 빌더'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유망 스타트업들의 분사를 오늘 공식 발표했다.이번에 독립한 기업들은 솔라스틱, ROAI, HVS, 플렉스온으로, 각각 태양광 모듈, 로봇 자율제어, 습기방지 소재, 친환경 자동차 부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솔라스틱은 플라스틱을 활용한 경량화 태양광 모듈 제조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플라스틱 성형 공법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태양광 모듈 생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OAI는 인공지능 기반 로봇 제어 기술을 개발했다. 이
네이버페이가 국내 최초의 대체거래소(ATS) '넥스트레이드(NXT)'의 시세 정보를 자사 증권 서비스에 통합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넥스트레이드의 공식 출범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조치다.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 사용자들은 이제 한국거래소(KRX)와 넥스트레이드의 시세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플랫폼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며, 프리마켓(오전 8시~8시 50분), 메인마켓(오전 9시~오후 3시 20분), 애프터마켓(오후 3시 30분~8시)의 실시간 현재가를 포함한다.네이버페이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 인터페이스에 NXT 시세 정보를 통합했다. 종목별 상세화면에는 KRX와 NXT 시세가 함께 표시되며, 다양
현대백화점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잡고 제주 관광 산업 활성화에 나섰다. 지난 28일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양측은 제주 관광·기념품 산업 육성과 지속가능한 관광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참석한 이번 협약에는 제주 관광·기념품 업계 지원, 지속가능한 여행문화 확산, 그리고 제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이 포함됐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제주도 유망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현지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제주관광공사,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등 현지 유관기관들이 유망 브
풀무원이 에어프라이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형 주방가전 라인업 확장을 이어나간다. 이 회사는 직접 가열 방식의 스팀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조리실 바닥에 위치한 증발기다. 이 장치는 물을 직접 끓여 20초 만에 100℃의 고온 스팀을 생성한다. 여기에 2,800 RPM 속도로 회전하는 9개의 날개를 가진 송풍팬이 스팀을 고르게 순환시켜, 음식의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조리한다.풀무원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스팀 기능을 강화하고 공간 효율을 높인 에어프라이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
SK스퀘어의 자회사인 11번가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대규모 쇼핑 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신설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이번 '디지털 십일절'에는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해 로보락, 드리미, 나르왈, 브라운 등 약 30여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들은 인기 가전과 최신 디지털 기기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11번가 안승희 디지털리빙 담당은 "11번가의 강력한 디지털 리더십을 바탕으로 디지털·가전 상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올해 분기별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삼성 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슈크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기 메뉴인 '슈크림 라떼'와 새롭게 선보이는 '슈크림 말차 라떼'를 중심으로 다양한 봄 시즌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에 따르면, 2017년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판매되었다. 이는 매장 영업시간 기준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셈이다. 누적 판매량은 2,100만잔을 넘어서며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로모션 음료 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올해는 슈크림 라떼 출시 9주년을 맞아 '슈크림 말차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말차와 슈크림의 조
G마켓이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스타배송'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배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단독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G마켓 측이 밝혔다. 스타배송은 G마켓이 제공하는 도착보장 서비스로, 구매 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100% 배송을 목표로 한다. 올해 1월부터는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도입해 일요일 배송을 포함한 주7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주7일 내내 빠른 배송을 통해 구매고객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는 G마켓의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의 8년 만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개시 16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회사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로 명명된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공연의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추가 티켓 예매는 오 6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독점 진행된다. 쿠팡플레이 측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티켓 예매에 성공한 팬들은 SNS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