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판매는 자급제 256GB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등 총 3종이 제공된다. 사전구매 고객은 ‘더블업 프로모션’을 통해 별도 추가 비용 없이 512GB로 저장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받을 수 있다.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mm 두께와 163g의 무게를 자랑하며, 향상된 내구성과 인공지능(AI) 기반 기능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쿠팡은 사전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할 경우
iM뱅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저소득 어르신 가정을 위한 ‘사계절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사랑의연탄나눔운동이 주관하고, iM뱅크 임직원 및 대학생 홍보대사 17명이 참여해 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한 후 대구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250세대에 김치(세대당 4kg)를 전달했다.‘사계절 김치 나눔’은 김장철 이후 김치 공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여름철을 대비해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지원 사업이다.iM뱅크 공공금융본부 이준혁 본부장은 “최근 물가 상승과 원재료 비용 부담으로 김치 담그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IBK기업은행이 글로벌 디지털 금융 전문지 디지털뱅커(Digital Banker)가 주관한 '2025 글로벌 중소기업 금융 혁신상(Global SME Banking Innovation Awards 2025)'에서 ‘글로벌 최우수 중기대출 디지털 솔루션상’을 수상했다.이번 수상은 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전용 플랫폼 ‘IBK BOX’와 그 핵심 기능인 ‘대출통로 BOX’를 통해 중기 대출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디지털뱅커 측은 “IBK BOX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 중소기업 경영지원 플랫폼으로,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라며 “안면인식, 공공 마이데이터 등의 최신 기술을 통해 금융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
농협중앙회는 지난 14일 주식회사 한진과 함께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에 위치한 사과 농가를 찾아 농번기 일손돕기를 실시했다.이번 활동은 농협과 한진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합동 농촌일손돕기로,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장에는 농협중앙회 지준섭 부회장과 ㈜한진의 조현민 사장,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을 포함한 양사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해 사과꽃 솎기 작업을 함께했다.농협 지준섭 부회장은 “농촌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현장을 찾고 함께하는 ㈜한진 임직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농업인 지원을 확대하고 실
하나은행이 대전광역시, 대전투자금융과 함께 지역 전략산업 및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대전 D-도약펀드’에 1천억원을 출자한다. 이는 단일 지방자치단체 산하 기관에 대한 금융권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출자 사례로, 하나은행이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다.지난 13일 대전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송원강 대전투자금융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하나은행은 총 2천억원 규모의 모펀드 중 절반에 해당하는 1천억원을 선도적으로 출자하며, 지역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든든한 자금 기반을 마련했다.대전투자금융은 펀드 운용 주체
롯데웰푸드가 자사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껌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총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에는 주요 티니핑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으며, ‘왓따’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왓따’의 시그니처인 판박이 스티커가 기존 대비 크기를 키운 ‘빅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이어리, 마스크, 스케치북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티커
㈜오뚜기가 자사의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풍미를 개선한 신제품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편 조리 트렌드에 맞춰 용해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5종의 해산물과 8종의 야채를 더해 한층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오뚜기 측은 해당 제품이 30년 전통의 육수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간편성과 깊은 맛을 동시에 갖췄다고 설명했다. 링 타
iM금융그룹이 대구 연고 프로야구팀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홈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025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이 홈런을 기록할 때마다 iM사회공헌재단이 홈런 1개당 2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기록되는 홈런이 단순한 스포츠 성과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의 희망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선수들의 경기력과 팬들의 응원이 따뜻한 나눔으로 전환되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iM금융그룹은 지난 5월 10일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통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처음 알렸다. 당시 현장에서는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
IBK기업은행이 외국인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 강화를 위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안산외국인금융센터’를 확장 개점했다.안산은 전국에서 외국인 거주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로, IBK기업은행은 지난 2008년 안산외국인금융센터를 개점한 이후 꾸준히 외국인 고객을 위한 금융 인프라를 확장해왔다. 이번 확장 개점을 통해 언어 장벽으로 금융 접근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총 38개 언어로 실시간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센터는 평일은 물론 일요일에도 운영되며,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6개국 언어에 능통한 직원이 상주해 상품 안내와 앱 설치 등 전반적인 금융 지원을 제공한다.또한 IBK기
농협중앙회는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김동현이 함께 참여하는 유튜브 프로젝트 「밥 먹고 합시다」를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쌀 소비를 촉진하고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두 출연자는 전국 각지의 농촌을 방문해 직접 농사일에 참여하고, 든든한 밥심으로 일하는 과정을 통해 쌀의 소중함을 전파할 예정이다.첫 에피소드는 경기도 화성의 육묘장에서 진행됐다. 본격적인 작업에 앞서 두 사람은 시골 아침밥상을 마주하고 연신 감탄을 쏟아냈으며, 김동현은 “탄수화물이 근육을 움직이는 원천”이라며 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추성훈 역시 “밥 한 그릇은 금방 먹지만 농사를 직접
신한금융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진옥동 회장을 포함한 그룹사 CEO들이 서울 성동구에서 ‘따뜻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성동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진행됐으며, 진 회장과 그룹 경영진, 정원오 성동구청장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여름 이불, 손 압력기, 보양 삼계탕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 세트 330여개를 직접 제작하고, 성동구 내 1인 가구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진옥동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오늘의 나눔이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나가
하나은행이 종합 여가 플랫폼 기업 놀유니버스와 협력해 ‘금융과 여가를 연계한 디지털 금융사업’을 본격 추진한다.하나은행은 지난 9일 놀유니버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가 플랫폼 기반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 사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항공, 숙소,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NOL·NOL 티켓·인터파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놀유니버스 사용자 전용 통장 출시, 골프·축구 등 스포츠 콘텐츠에 특화된 금융상품 공동 기획, 공동 마케팅 등 금융과 여가를 연결하는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놀유니버스 플랫폼에서만 이용할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이 지난해 국내 금융지주 회장 가운데 소상공인 지원에 가장 적극적인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13일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뉴스, 블로그, SNS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금융지주 회장들의 '소상공인' 관련 정보량(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양 회장이 총 1,299건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이어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이 193건으로 2위,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이 94건으로 3위를 기록했다.분석은 ‘지주사 혹은 회장 이름’에 ‘소상공인, 자영업자, 사장님, 사업자’ 등의 키워드를 결합해 검색한 결과를 기반으로 했다.양종희 회장은 KB금융이 소상공인을 위한 육
제주 성산 지역에 새로운 주거 선택지로 장기 거주와 분양 전환 기회를 제공하는 임대 방식의 '더 헤리티지성산 한샘인사이드'가 공급을 개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에이치디앤씨가 시행하고 ㈜종합건설가온이 시공하는 본 프로젝트는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일원에 조성되는 전용면적 63~138㎡, 총 63세대 규모의 민간 임대 아파트다. 지하 1층~지상 6층, 4개 동으로 구성되며, 수요자 맞춤형 설계를 위해 7가지 타입(A~F)을 제공한다. 이 단지는 일반적인 전·월세 임대와 차별화된 전세형 민간임대 방식으로, 최대 10년간 안정적인 거주 환경을 보장하며, 연간 임대료 상승률은 5% 이내로 제한된다. 이는 월세 부담을 최
대한제분이 감자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감자를 삶고 으깨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 조리용 제품으로, 물만 부어 섞으면 누구나 쉽게 포슬포슬한 감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큰 플레이크 형태로 제작돼 방금 삶은 감자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하거나, 버터, 치즈, 베이컨 등을 곁들이면 더욱 깊고 풍성한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1회 완성량 기준 약 8~9회 분량으로 구성돼 활용도도 높다.‘곰표 메쉬드 포테이토’는 감자 샐러드, 감자 크로켓, 포테이토 스프 등 다양한 요리의 베이스로
CU가 업계 최초로 닭다리 모양의 이색 디저트 ‘치킨 아이스크림’을 오는 14일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치킨 아이스크림은 겉보기에는 실제 튀긴 닭다리를 연상케 하지만, 내부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진 제품이다. 외형은 튀김옷까지 사실적으로 구현돼 시각적으로도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해당 상품은 지난해 여름 미국에서 먼저 화제를 모았다. 틱톡,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며, ‘치킨 아이스크림’ 관련 영상이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했고, 구글 트렌드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미국 내에서는 9개입 세트가 약 100달러를 상회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품절되는 등 폭
크라운제과가 대표 비스킷 브랜드 산도에 팝핑 캔디를 더한 신제품 ‘밀크팝’과 ‘베리팝’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산도 고유의 크림에 톡톡 터지는 식감과 청량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도의 70년 역사상 가장 과감한 시도로, 기존의 계절 과일·유제품 기반 변형에서 완전히 탈피한 특별한 접근”이라며 “MZ세대를 넘어 어린이까지 사로잡기 위한 젊은 브랜드 변신”이라고 밝혔다.‘산도 베리팝’은 상큼한 딸기 크림에 핑크색 팝핑 캔디를 더해 입안 가득 달콤하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며, ‘산도 밀크팝’은 밀크소다 풍미의 크림과 파란색 캔디를 조합해 청량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
컬리가 서비스 오픈 10주년을 맞아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CF를 지난 12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컬리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핵심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다. 이는 컬리 고객 모두가 일상 속에서 더욱 좋은 선택을 하길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런칭편 광고에서는 세 명의 모델이 등장해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은 짧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컬리가 지향해온 ‘좋은 것’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광고는 공식 유튜브, 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이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
iM뱅크가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최한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지역 연고팀 응원을 결합한 이색 콜라보로, 브랜드 체험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실현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행사는 5월 10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됐으며, iM뱅크 고객은 물론 지난 경북 산불 진화에 힘쓴 소방대원 등 지역사회 구성원을 초청해 그 의미를 더했다. 경기장 외부에는 ‘똑디’ 캐릭터 대형 에어벌룬과 포토존이 설치됐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캐릭터 굿즈 증정이 함께 진행됐다.경기 중에도 참여형 이벤트가 이어졌다. ‘iM댄스타임’, ‘패밀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지원을 위해 ‘IBK ESG정밀진단 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시스템은 중소기업이 ESG 경영 체계를 체계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ESG정밀진단 컨설팅,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컨설팅의 두 가지 핵심 서비스를 제공한다.‘ESG정밀진단 컨설팅’은 25개 산업군별 특성을 반영해 ESG 규제 요구에 맞춘 평가지표를 적용하며, 기업실사를 통해 각 기업 상황에 최적화된 진단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기업이 직면한 ESG 리스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공해 실질적인 개선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컨설팅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은행은 중소